
랑콤과 마리끌레르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진 사람들을 위해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는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평소 나를 행복하게 하는 일상의 소소한 순간들을 해시태그(#ShareYourHappiness #LANCOME #LANCOMExMARIECLAIRE)와 함께 공유하는 것으로 누구나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게시물을 올릴 때 내가 느끼는 행복한 순간들을 공유하고 싶은 2명의 지명자를 태그 해 참여해야 한다.
걱정을 잊게 하는 소소한 취미생활이나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의 미소,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컬러, 반려동물과 보내는 행복한 시간 등 내가 생각하는 일상 속 행복한 순간의 어떤 것이든 공유할 수 있다.
랑콤 관계자는 “이번 #쉐어해피니스 캠페인을 통해 랑콤이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가 ‘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위안이 되고 작지만 큰 힘이 되어 줄 수 있기를 바란다”며 “많은 분들의 참여를 통해 머지않아 찾게 될 일상의 소중한 행복들을 떠올리며 마음의 힐링과 슬기로운 위기 극복의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