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한정판 케이스 출시

장순영 기자

2020-04-28 12:20:07

사진 제공 = 나스
사진 제공 = 나스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나스(NARS)가 오는 5월 1일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 1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케이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5월 출시 직후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은 거울로도 활용이 가능한 미러 케이스로 모던하고 엣지있는 무드까지 더했다.

미세먼지로 여파로 안티폴루션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은 ‘더마프로’의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를 완료하여 미세먼지 등 도시 유해 환경 피부 접촉 방지 효과에 도움이 있음을 확인했다.

또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첫 메이크업의 컬러와 결광이 다크닝 현상 없이 무너지지 않고 자연스러운 결광을 16시간 동안 유지한다.

한편 나스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한 달 간 쿠션 리필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쿠션 케이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션 케이스의 경우 한정판 미러 케이스와 나스 시그니처 블랙 케이스 중 선택이 가능하며 나스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된다.

나스의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은 오는 5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