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회사 로고를 변형하는 격식 파괴를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한편 비대면 서비스의 적극적인 도입을 통해 가맹점 지원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비대면서비스 증대를 위해 요기요와의 제휴로 고객접점 확대 및 가맹점 혜택 부여와 함께 부릉과의 제휴를 통해 안정적인 배달대행 서비스를 가능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가맹점 공급가 인하의 지속, 홍보물 지원 등으로 실질적인 가맹점 지원을 지속한다.
또한, 가맹점 전용앱을 이용해 신속한 정보 전달과 신속한 디자인, 마케팅 지원으로 비대면으로도 원활하게 가맹점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봉구비어는 오는 4월에도 코로나19에 대응하여 비대면 서비스 확대를 통한 가맹점의 실질적 지원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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