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제품은 전 연령대에서 사랑 받고 있는 디즈니의 감성 캐릭터 ‘곰돌이 푸’와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했다.
최근 할리스커피는 2020 플래너 세트부터, 에스프레소잔, 텀블러까지 다양한 제품에 디즈니 협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컬래버레이션 제품이 출시하자마자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어 이번에도 머그 4종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
‘곰돌이 푸 도자기 머그 2종’은 푸가 책장을 넘기는 모습을 담은 플립(Flip) 버전과 푸가 피글렛에게 장난치는 모습을 담은 게스 후(Guess Who?) 버전으로 출시됐다.
곰돌이 푸와 피글렛이 서로 인사하는 하이(Hi) 버전과 곰돌이 푸가 홀로 서있는 오 마이(OH, MY) 두 가지로 버전으로 출시됐다.
투명한 유리컵에 음료를 담으면 캐릭터들이 마치 음료 속에 들어있는 듯한 느낌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곰돌이 푸와 피글렛이 다정하게 그려진 하이(Hi) 버전은 500ml 용량이다.
‘곰돌이 푸’가 그려진 오 마이(OH, MY) 버전은 300ml 용량으로 각각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디즈니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어 다양한 상품으로 확대 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할리스커피만의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