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약처는 KTR을 통해 천연화장품과 유기농화장품 인증을 시작했으며, 천연화장품의 경우 완제품 기준 천연유래 원료가 95%이상 함유해야 인증에 통과할 수 있다.
이번에 인증 받은 아이소이 새벽장미 마스크는 천연유래 성분비율 100%를 인정받아 인증에 통과했다.
'불가리안 로즈 리프레쉬 에센셜 워터'는 불가리안 로즈의 유효성분이 그대로 살아있는 오가닉 불가리안 로즈 워터 97%를 함유해 오랜 보습과 빠른 진정, 생기 충전을 동시에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고순도 불가리안 로즈가 전하는 은은한 향을 느껴볼 수 있으며 뿌린 후에도 오래도록 지속되는 보습감을 전하는 제품이다.
아이소이 이진민 대표는 “아이소이는 명확한 기준이 없어 흐려졌던 천연유래 화장품시장을 바로 잡고, 소비자들에게 명확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참 오랜 시간을 노력해왔다”며 “이번 국내 1호 식약처 인증 획득은 그간 이어온 아이소이의 고집스러운 성분 철학과 제품력이 다시 한 번 입증되는 기회이기도 해 더욱 뜻 깊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화장품 안전등급을 부여하는 미국의 EWG로부터 EWG VERIFIED 마크를 국내 최초·최다 획득하고, 세계적인 피부자극 테스트 기관인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T)사로부터 전제품 엑셀런트(EXCELLENT) 등급을 받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입점하고 유통 지역을 빠르게 넓혀가며 아시아 대표 천연유래 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