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프링 무드를 한껏 담아낸 이번 ‘에프터글로우 컬렉션’은 립 밤의 새로운 컬러 라인업, 그리고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치크 팔레트 등 나스만이 보여줄 수 있는 풍부한 색감과 혁신적인 포뮬러의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2018 오르가즘 컬렉션’에서 컬트 클래식 ‘오르가즘’ 색상을 처음 선보인 이후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수많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에프터글로우 립 밤’은 6가지 컬러가 더해져 총 8가지 색상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립 케어는 물론 한 층 깊어진 발색력으로 어떤 피부 톤에서도 내 입술처럼 생기 있게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따뜻하고 차분한 색감의 ‘에프터글로우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매트, 새틴, 쉬머, 메탈릭 텍스처로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 강렬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오버러스트 치크 팔레트’는 3가지의 하이라이터와 3가지의 블러쉬로 모두 처음으로 출시되는 색상이다.
팔레트 내 하이라이터는 나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젤-투-파우더 포뮬러로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매끈하게 밀착되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블렌딩과 레이어링이 용이해 블러쉬를 전후 단계에서 자연스럽게 생기를 주고 윤곽을 함께 잡아주어 세컨 스킨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나스의 인스타그램 글로벌 공식 계정(@narsissist)에서 에프터글로우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필터 효과를 공개했다.
로맨틱한 살구빛 반짝임이 특징인 나스의 첫 번째 AR 페이스 필터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사용 가능하다.
따스한 글로우에서 전해지는 봄의 무드가 가득한 나스의 ‘에프터글로우 컬렉션’은 오는 3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