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마스크 3종은 식약처 허가를 완료한 KF94 등급의 마스크로 입자크기 평균 0.4㎛의 미세먼지를 94% 이상 차단한다.
이로써 황사나 미세먼지 같은 입자성 유해물질 및 신종플루와 같은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할 수 있다.
마스크 구조 역시 누설방지에 최적화된 3D입체구조로, 기능성 코 지지대를 통하여 밀착력을 증대하였고 3단구조로 입술이 닿지 않도록 편리함을 높였다.
프리미엄 제품인 ‘깨끗한나라 황사방역용 마스크 플러스’는 더욱 도톰한 5겹 구조로 정전필터를 적용해 입자성 유해물질과 감염원을 차단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미세먼지 차단 및 전염성이 강한 호흡기 질환 예방 등 개인 위생관리를 위해 마스크는 생활 필수품이 되었다.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위생관리의 필요성이 더욱 높아졌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인 제품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깨끗한나라는 유해세균(살모넬라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폐렴균, 녹농균)을 30초 이내 99.9% 살균하는 의약외품 ‘깨끗한나라 클린 손소독티슈’와 100% 식품첨가물 성분으로 만든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비야비야 푸디’를 출시하여 소비자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