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제품은 던킨도너츠가 쥐띠 해를 맞아 ‘톰과 제리’와 손잡고 진행하는 ‘스마일 2020 (Smile 2020)’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만화 속 ‘제리’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치즈’라는 점에 착안하여 미국 유명 브랜드 ‘크래프트 하인즈’의 ‘크래프트 크림치즈’를 활용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달의 도넛은 총 5가지로 크래프트 크림치즈의 부드러움과 소보루의 바삭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톰과 제리_크림치즈 소보루’, 크림치즈와 유자 필링이 들어가 상큼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톰과 제리_유자 크림치즈’, 부드러운 크림치즈에 호두 분태를 넣어 고소한 맛과 풍미를 선사하는 ‘호두 크림치즈 필드 ’, 쫀득한 식감의 도넛 ‘크림치즈 쫄킹’, 그리고 부드러운 카스텔라 타입의 머핀 ‘크림치즈 카스테라’ 등이다.
이달의 맛 음료로는 복숭아 아이스티에 크래프트 크림치즈 폼을 올려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살린 ‘세이치즈 피치 아이스티’를 선보였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