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신음료 6종은 스페셜 더치 초콜릿 파우더로 달콤한 맛을 더했다.
커피빈 스페셜 더치 초콜릿 파우더는 진한 초콜릿 향과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기존의 모카 라떼, 모카 아이스 블렌디드 등 다양한 음료에 사용되는 시그니처 파우더 제품이다.
먼저 커피빈 대표 인기 메뉴 헤이즐넛 아메리카노에 초콜릿 향을 더한 ‘모카 헤이즐넛 아메리카노’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헤이즐넛의 고소한 향과 모카의 달콤한 맛이 더해진 음료로 아이스로도 주문 가능하다.
따뜻한 음료로 주문 시 커피빈 특유의 풍부한 밀크폼이 더해져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에스프레소가 담긴 음료는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디카페인 원두로 변경 가능하다.
향긋한 티와 우유 그리고 파우더가 조화를 이루는 티라떼 메뉴도 추가됐다.
시나몬의 풍미와 달콤한 모카 파우더가 만난 ‘모카 차이 라떼’를 새롭게 맛볼 수 있다.
바닐라 파우더가 들어가는 기존의 차이라떼 보다 시나몬의 향을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커피빈 관계자는 “올 한해 커피빈을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달콤한 홀리데이를 선사하고자 다채로운 음료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추후 건강한 작물로 맛을 낸 음료와 신년 맞이 새로운 에스프레소 메뉴도 출시될 예정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