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해피쉐어 캠페인’은 복지사각지대를 찾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 소개된 사연에 고객이 직접 응원 댓글을 달거나 SNS에 공유하면 일정 금액을 SPC행복한재단이 대신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2017년 연말에 첫 캠페인을 진행하여 지금까지 3만여명의 고객과 함께 저소득 한부모가정 67명(23가족)에게 5천만원을 지원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은 11월 26일부터 12월 26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되며, 저소득 한부모가정 4가정에 총 1천만원의 의료비를 전달할 예정이다.
해피앱 내 해피스토리 ‘달콤한 동행’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캠페인 참여자 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해피콘(해피포인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해피포인트는 SPC그룹 마케팅플랫폼 계열사인 ‘SPC클라우드’가 운영하는 멤버십 서비스로, ‘해피포인트’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해피앱’은 국내 식음료업계 멤버십 서비스 중 최초로 이용자가 1천만 명을 돌파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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