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빈은 매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도록 11월부터 12월까지 다채로운 MD와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홀리데이 리유저블 컵과 니트 홀더를 출시해 조기에 품절된 바 있다.
올해에는 일상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소품 위주의 MD를 새롭게 선보인다.
머그, 머그리드와 같이 음료와 함께 즐기는 카페 MD부터 데일리펜, 마그넷 등 문구류 MD까지 다양하게 출시될 예정이다.
매장에서 음료 구매 시 1,200원을 추가하면 마그넷 1개를 증정하며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커피빈의 시그니처 음료인 블렌디드와 귀여운 루돌프가 디자인된 제품으로 아기자기한 소품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반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루돌프 머그와 홀리데이 머그리드도 25일에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루돌프 머그는 바디에 루돌프 눈코입이 그려져 있고, 뿔이 달린 뚜껑이 함께 구성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홀리데이 머그리드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산타클로스가 입체적으로 디자인됐으며 실리콘 재질로 제작돼 따뜻한 음료를 오랜 시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오는 12월에 루돌프와 크리스마스 트리가 달린 홀리데이 데일리펜 2종과 홀리데이 트리 마그넷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홀리데이 데일리펜은 루돌프가 달린 빨간색과 트리가 달린 초록색 2종으로 구성됐으며, 사무실과 집에서 간편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이다.
홀리데이 트리 마그넷은 루돌프 마그넷과 동일한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커피빈 관계자는 “지난해 커피빈 홀리데이 시즌 MD를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님들을 위해 이번 시즌에는 12월 내내 새로운 MD를 만나볼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했다”며 “일상생활에 커피빈이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내년에도 더욱 다양한 MD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