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은 지난 19일 GS홈쇼핑에서 진행된 론칭 방송 조기 종료를 시작으로 현대홈쇼핑∙CJ오쇼핑∙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며 조기 방송 종료가 됐다.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은 홈쇼핑 4사 론칭 방송에서 1초당 4.7세트가 판매될 정도로 고객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첫 론칭 방송이 진행된 GS홈쇼핑에서는 당초 110분간 방송 예정이었으나 1초에 7세트가 판매되면서 방송 종료 30분전 방송 종료가 됐다.
또한 CJ오쇼핑은 역대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방송 중 역대 최고 판매를 기록했다.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은 항산화 에센스를 71% 함유해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으며 보습, 탄력, 브라이트닝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건조한 가을철에 사용하기 좋다.
또한 애경산업 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루미너스 광채 기술’을 적용해 화사하고 빛나는 광채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은 오는 9월28일 오후 8시30분에 GS홈쇼핑에서 방송을 진행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