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3종은 ‘바쁜 일상 속에 특별한 시간!(Take more time for you!)’이라는 주제로 티트라의 프리미엄 블렌딩 티에 솔티플랫크림, 타피오카 펄, 탄산수 등 다양한 재료를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하동 말차 펄 크림티’는 하동 말차를 사용한 밀크티에 타피오카 펄과 솔티 플랫크림을 더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패션 망고 티 펀치’는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석류 등 다양한 과일의 풍미가 어우러진 음료다.
‘머스캣 민트 티 토닉’은 탄산수에 달콤한 청포도와 상큼한 민트를 넣어 청량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해당 신제품 블렌딩 티 3종은 11월 말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더불어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20일 하루동안 카카오톡 파스쿠찌 톡채널에서 3,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블렌딩 티 2,000원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차 시장이 성장하면서 블렌딩 티 메뉴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 변화를 반영해 파스쿠찌만의 다양한 음료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