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이메드 코스메틱, 신개념 ‘달롱 시카 톤업 크림’ 출시

김수아 기자

2019-08-29 17:19:54

엔제이메드 코스메틱, 신개념 ‘달롱 시카 톤업 크림’ 출시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엔제이메드 코스메틱(대표 신장호, 나경임)은 자사 대표 화장품 브랜드 ‘DalLong(달롱)’이 신개념 톤업 크림을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일반적인 톤업 크림은 피부결점은 가리고 피부 본연의 빛 그대로 자연스럽고 가볍게 피부 톤 보정해 준다. 달롱 시카 톤업 크림은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제품인 동시에 다양한 수분 관련 성분과 시카 성분 함유로 수분과 피부 진정 기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이 피부결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피부 수분 보유 능력이 우수하며 트라넥사믹애씨드가 함유되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준다. 또한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 및 자극을 완화해 촉촉한 톤업이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달롱 시카 톤업 크림’은 론칭과 함께 (주)이노케이 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예 모델 김연두를 발탁, 최근 화보와 영상을 촬영해 본격적인 홍보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다.

김연두는 우월한 비주얼과 다양한 포즈로 각종 콘테스트 참여는 물론 각종 광고 모델 및 행사 포즈 모델로 활동 중인 주목 받는 신예다.
향후 엔제이메드 코스메틱은 ‘바르고 싶은 화장품,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당당함을 선물하는 기업’의 슬로건으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기용,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한편, ‘달롱’은 ‘달래’의 강원도 방언으로 겨울 내 얼었던 땅에서도 싹을 틔우는 강인한 달래처럼, 건강한 피부 빛을 되찾아 주는 화장품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인 첫 제품은 ‘헤어&바디 미스트’ 5종으로 한국의 유명 향수 조향사가 직접 개발한 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론칭과 함께 걸그룹 I LUV와 모델 계약을 체결, 태국과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