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C 역사관’, ‘HEC PEOPLE’ 등 새로운 콘텐츠 신설

이번에 전면 개편된 현대엔지니어링 공식 홈페이지는 투자정보·채용정보· 사업포트폴리오 등 콘텐츠를 강화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 정체성을 확립하고자 통일된 UI(사용자환경, User Interface)도 적용했다.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도 새롭게 선보여 보다 다양한 고객 및 이해관계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현대엔지니어링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 접근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해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에 현대엔지니어링의 사업 포트폴리오를 총 망라한 대형 홍보 동영상을 배치해 사용자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핵심정보를 메인 화면에 배치해 현대엔지니어링과 관련된 주요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으며, 가로형 레이아웃을 적용해 고객들이 손쉽게 원하는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는 글로벌 EPC社의 위상에 걸맞게 기존에 일부 콘텐츠에 국한되어 제공됐던 영문 서비스를 전체 영역으로 확대한 영문 홈페이지도 새롭게 도입함으로써 다양한 국가의 발주처 및 이해관계자가 손쉽게 현대엔지니어링에 대한 정보를 획득할 수 있을 전망이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젊고 세련된 현대엔지니어링의 기업이미지를 외부 고객 및 이해관계자에게 전달하고 홈페이지를 대표적인 소통채널로 발돋움시키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지속적인 유지관리와 새로운 컨텐츠 발굴·적용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현대엔지니어링 공식 홈페이지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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