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삼복시즌에 해당하는 7월과 8월에 각각 초복과 말복이 월 최고 매출을 기록한데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해당 월에 각각 월 매출 최고치를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bhc치킨은 올 들어 창사 이래 최고 매출을 기록하며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올 상반기 가맹점 월 평균 매출이 전년대비 38% 상승하였으며, 지난 4월에는 가맹점 월평균 매출이 무려 49% 증가함에 따라 올해 가장 높은 성장률을 달성했다.
창사 이래 최고 매출을 달성하는 등 독보적인 성장행보를 기록하고 있는 시점에 삼복 특수라는 호재를 만나 매출에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초복을 맞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 메뉴인 치킨 주문량이 늘어 매출이 큰 폭으로 상승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본사에서 가맹점 영업시간 준수 방침을 시행, 점심시간이나 비교적 이른 시간에 주문하는 소비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함으로써 매출 상승에 견인차 역할을 했다는 평가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장은 “지난 1월부터 7월까지 가맹점 월평균 매출이 지속적으로 두 자릿수 성장률을 달성하고 있는데 이는 본사와 가맹점의 신뢰를 기반으로 이뤄낸 쾌거”라 밝히며 “본사와 가맹점이 각자 본연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여 고객분들께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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