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험단은 오는 14일까지 아띠베뷰티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지원받는다.
아띠베뷰티는 최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앙코르 4회 연속 완판 행진으로 주목받은 ‘아크제로’의 화제성을 실감하고, 제품의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이번 체험단을 기획했다.
여드름은 짧은 시간만으로는 개선되기 어렵고, 이번 체험단을 통해 한 달 동안 제품을 꾸준히 사용 후 그 효과를 제대로 느낄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아띠베뷰티는 체험단으로 선정된 30명에게 추가로 인증샷 미션을 부여하고, 미션을 완료하면 전원에게 플라즈마 아크제로 앰플과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전동 클렌저 퓨어비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