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괴', 배우진의 환상적 앙상블..'미공개 스틸 大공개'

조아라 기자

2018-09-20 15:31:44

사진=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 롯데엔터테인먼트
사진=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 롯데엔터테인먼트
[빅데이터뉴스 조아라 기자] 영화 '물괴'가 배우들의 환상적인 앙상블로 화제다.

'물괴'는 배우들의 특급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며 인기를 얻어 이번에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윤겸과 명의 끈끈한 부녀케미도 눈길을 끈다. 중종의 부름을 받고 물괴를 잡으러 기꺼이 한양으로 상경한 윤겸과 그런 아버지를 돕기 위해 명은 먼 길을 따라나선다. 자신을 위해 위험천만한 일에 뛰어든 딸을 향한 윤겸의 걱정 어린 눈빛은 현실 케미를 선보인다.

윤겸은 성한과 때론 티격태격하지만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된 두 사람은 눈빛만으로 서로의 생각을 읽어내 극에 대한 재미를 끌어올렸다.

위기에 처할 때마다 서로에게 손을 내밀며 힘이 되어주는 명과 허 선전관은 풋풋한 청춘 케미를 형성하며 흐뭇함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물괴’에게 쫓기는 절체절명의 순간에도 서로의 곁을 지키며 최고의 합을 자랑한다.
한편, 조선을 위협하는 강력한 존재 ‘물괴’와 맞서 싸워야 했던 네 사람은 일심동체가 되어 ‘물괴’와 맞붙는다. 사랑하는 사람과 나라를 구하기 위해 각자의 위치에서 사투를 벌이는 이들은 환상의 팀워크를 빛내며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한다.

중종 22년, 역병을 품은 괴이한 짐승 ‘물괴’가 나타나 공포에 휩싸인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이들의 사투를 그린 영화 '물괴'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조아라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