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오마이걸-효민, 13일(오늘)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서 컴백 무대 공개!

이상철 기자

2018-09-13 17:09:58

Mnet '엠카운트다운' 출연진 이미지
Mnet '엠카운트다운' 출연진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13일(오늘) 오후 6시에 생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펜타곤, 오마이걸, 효민 등의 컴백 무대가 공개된다.

먼저 펜타곤은 새 타이틀곡 '청개구리' 무대를 공개하는 가운데 '청개구리'는 경쾌한 레게 기타와 휘파람 소리, 재미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펜타곤은 무대에서 자유분방하고 유쾌한 매력을 발산하며 자신들만의 색깔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이어, 오마이걸은 소녀들의 추억과 그 안의 풋풋한 감정들을 그려낸 곡 '불꽃놀이'라는 곡으로 컴백한 가운데 다이내믹하고도 아름다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 '불꽃놀이'를 통해 이전과는 다른 강렬하고 몽환적인 매력으로 반전의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또한, 효민은 새 타이틀곡 '망고'로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으로 '망고'는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R&B 팝 장르의 곡으로 효민의 감각적이고 성숙해진 감성을 드러냈으며, 시크하고 톡 쏘는 개성 넘치는 무대를 통해 존재감을 과시할 계획이다.

특히,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스테이지에서는 10CM의 '매트리스' 무대가 펼쳐질 예정으로 '매트리스'는 새로 산 침대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보내는 다정한 시간을 그린 곡으로 10CM 특유의 재치 있고 현실적인 가사와 탄탄한 보컬로 듣는 이들의 설렘을 자아낸다.
한편, Mnet '엠카운트다운'은 전 세계가 함께하는 World No.1 K-POP Chart Show 프로그램으로 매주 오후 6시 Mnet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사진제공: Mnet]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