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6일 '프로듀스48' 공식 SNS에는 "프로듀스48 l 최종 데뷔 평가 비하인드 포토 공개 글로벌 걸그룹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48>그 동안 <프로듀스48>를 시청해주신 모든 국민 프로듀서님 감사합니다."라는 내용과 함께 비하인드 포토가 게재됐다.
공개 된 사진에서 가장 눈에 띈 사진은 이채연과 미야와키 사쿠라의 모습이 담긴 사진으로 두 사람은 다정한 눈빛으로 손하트 포즈를 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가운데 한국인 연생중 미야와키 사쿠라를 챙겨주는 멤버가 이채연이었기 때문에 파이널 방송에서 두 사람이 최종으로 데뷔 멤버로 확정되어 절절한 우정이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되어 많은 팬들에게 감동을 안기며 눈길을 사로잡은 바가 있다.
특히, 사진을 접한 많은 팬들은 "파이널 방송에서 12위 발표로 이채연이 불릴때 사쿠라의 모습보고 눈물 흘렸어요ㅠㅠ", "사쿠라 이채연의 우정 영원하길", "두 사람 우정보고 진심 눈물흘림", "사쿠라 이채연 항상 응원할게", "아이즈원도 대박나자"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Mnet '프로듀스48'은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01 시스템과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의 '만나러 갈 수 있는 아이돌'을 컨셉으로 전용 극장에서 상시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일본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지난 8월 31일에 종영했다. [사진: 프로듀스48 SNS]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