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일(오늘) 빅데이터뉴스 취재 결과 김소혜는 오는 26일에 진행되는 KBS 2TV '안녕하세요'의 게스트로 출연해 대한민국 국민들의 소소한 이야기부터 말 못한 고민들을 듣고 진솔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SBS 게임 예능 프로그램 '유희낙락'에 이어 지상파 예능은 두 번째 출연이다.
김소혜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 걸그룹을 꿈구는 100명의 연습생들 사이에서 데뷔조 안에 들어 11명의 소녀들로 이루어진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로 데뷔해 활동을 가진 적이 있는 가운데 프로젝트 팀 활동이 종료되고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 KBS '강덕순 애정 변천사'에서는 특유의 정겨운 연기톤과 장면마다 자신만의 카리스마를 더하며 극의 분위기를 끌어올리며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웹드라마 '뜻밖의 히어로즈'에서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모두를 놀라게 만든 바가 있다.
이어, 김소혜는 현재 드라맥스 오리지날 드라마 '최고의 치킨(가제, 극본 박찬영, 감독 이승훈, 제작 메이퀸픽쳐스)'에 캐스팅을 확정 짓고 촬영을 준비중인 가운데 첫 미니시리즈 주연작으로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배우 김소혜가 출연하는 KBS 2TV '안녕하세요'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이 시대를 함께 살아가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소소한 이야기부터 말 못한 고민까지! 때로는 웃음으로 때로는 감동으로! 서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눔으로써 소통 부재로 인한 사람들 사이의 벽을 허물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고 있다. [사진: 빅데이터뉴스 DB]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