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안유진, 팬들이 선물한 지하철 광고 인증 찰칵..'팬 여러분 항상 감사해요' (프로듀스48)

이상철 기자

2018-08-12 12:42:34

'프로듀스48'의 스타쉽 연습생 장원영
'프로듀스48'의 스타쉽 연습생 장원영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프로듀스48'의 스타쉽 연습생 장원영과 안유진이 SNS를 통해 팬들이 선물해준 지하철 광고를 인증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장원영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국민프로듀서님들께서 보내주신 선물! 너무너무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저에게 보내주시는 많은 응원과 사랑을 받을 때마다 정말 큰 행복을 느낍니당~ 너무너무 더운 여름 힘내시고요! 건강 조심하시고요! 더더욱 열심히 하는 장원영 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라는 내용과 함께 지하철 광고 옆에서 찍은 인증샷을 게재했다.

이어, 안유진은 "우와아..감동!!!! 국프님들께서 이렇게 큰 선물 주신만큼 항상 더더욱 열심히하는 안유진 되겠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ㅜㅜ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사랑합니다"라고 게재하며 사진을 게재했다.

'프로듀스48'의 스타쉽 연습생 안유진
'프로듀스48'의 스타쉽 연습생 안유진
공개 된 사진 속에서 장원영과 안유진은 팬들이 선물해준 지하철 광고판 옆에서 상큼하게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가운데 청순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특히, 사진을 접한 팬들은 "우아 인증까지 해주다니 ㅠㅠㅠ", "장원영 안유진 데뷔하자", "항상 응원할게 조금만 더 힘내자!", "너무 너무 이쁘다", "데뷔할 수 있게 투표해주세요 우리 애들에게 ㅠㅠ"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스타쉽 연습생 안유진과 장원영이 출연하는 Mnet '프로듀스48'은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01 시스템과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의 '만나러 갈 수 있는 아이돌'을 컨셉으로 전용 극장에서 상시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일본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스타쉽 공식 SNS]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