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야부키 나코는 자신의 SNS를 통해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奈子は、seventeenを歌いました 0から16歳の写真恥ずかしかった 新衣装が可愛くて、ベレー帽にはNakoの文字 改めて、第9位本当に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皆さんに恩返しできるように沢山努力して頑張ります! これからも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라는 내용과 함께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야부키 나코와 미야와키 사쿠라는 상큼발랄한 미소와 함께 브이 포즈를 하고 있는 가운데 타카하시 쥬리는 귀여운 표정으로 입술을 쭉 내밀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세 사람의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청순하면서도 상큼한 비주얼이 돋보였다.
특히, 사진을 접한 팬들은 "세 사람 너무 이뻐요", "나코 너무 귀여워 ㅎㅎ", "요정들만 모였나봐 비주얼에서 빛이 나네", "사쿠라 나코 쥬리 데뷔하자!", "사쿠라 나코 쥬리 픽입니다 데뷔 꼭 시킨다", "너무 이쁘다 여신 아니야?"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야부키 나코, 미야와키 사쿠라, 타카하시 쥬리가 출연하는 Mnet '프로듀스48'은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01 시스템과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의 '만나러 갈 수 있는 아이돌'을 컨셉으로 전용 극장에서 상시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일본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고 있다. [사진: 야부키 나코 SNS]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