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48' 그룹명 공모 시작, 장원영-야부키 나코-강혜원 등 본격적인 데뷔 나서나

이상철 기자

2018-08-04 14:00:01

Mnet '프로듀스48' SNS 캡쳐
Mnet '프로듀스48' SNS 캡쳐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Mnet '프로듀스48'가 SNS를 통해 데뷔를 하는 12명 소녀들의 그룹명을 공모한다.

최근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48'의 인스타그램에는 "2018년, 당신의 소녀에게 투표하라! 국민 프로듀서님!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내용과 함께 '프로듀스48 그룹명 공모'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 된 영상 속에서 이승기의 목소리가 흘러나오며 "당신의 소녀들에게 투표하라 국민프로듀서들님의 선택으로 뽑힌 12명의 소녀들에게 희망하는 그룹명과 그 이유를 적어주세요"라고 전하며 그룹명 공모를 알렸다.

특히, 영상을 접한 국민프로듀서들은 "이벤트 상품 뭐 주나요", "어렵다 그룹명 공모", "아이디어 쥐어짜야될듯", "아오원 어떰 ㅋㅋㅋㅋ?", "으아 너무 어렵다 그룹명 공모"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Mnet '프로듀스48'은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01 시스템과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의 '만나러 갈 수 있는 아이돌'을 컨셉으로 전용 극장에서 상시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일본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매주 오후 11시에 방송되고 있다.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