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엘 써마샷은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1일까지 진행된 네이버 온라인 쇼핑 행사인 ‘넾다세일’에 참가했다.
이 행사는 구독자 130만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 ‘회사원A’가 나서 지난 6일 프라엘 써마샷 라방을 진행했다.
당일 프라엘 써마샷은 준비한 물량을 모두 소진해 5억원 이상 매출액을 기록했다.
동일 시간대 네이버 라방 가운데 ‘구매 순’ 기준으로 1위에 올랐다.
LG 프라엘 브랜드 관계자는 “LG생활건강이 LG 프라엘을 인수한 지난 6월 이후 브랜드 검색 량이 이전 대비 2배에 달한다”며, “동시다발적으로 나타나는 노화 징후에 대응할 수 있는 올-커버 디바이스 제품력을 앞세우겠다”고 강조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