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물류·섬유
-
-
-
-
-
인터파크가 항공권 1위 플랫폼 지위를 굳혀나가고 있다.8일 인터파크는 올해 1~5월 인터파크에서 발권된 항공권 판매액이 8,057억 원으로 전년동기(2,562억 원) 대비 214%(3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코로나 이전인 2019년 동일 기간(5,648억 원)과 비교해서는 43% 늘었다. 인터파크 항공권 판매액 추이를 보면 올해 1월(1,475억 원)으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한 데 이어 2월(1,524억 원), 3월(1,613억 원), 4월(1,731억 원), 5월(1,714억 원)에도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5월 황금연휴 기간 국제선 항공권 발권인원 기준 인기 1위 국가는 일본으로 34%를 차지했다. 이어 베트남(15%), 필리핀(9%), 태국(8%), 미국(4%) 등 순으로 근거리 여행
-
-
-
-
한솔제지가 에코바디스(Ecovadis)에서 실시하는 글로벌 기업 지속가능성 평가 조사에서 상위 1%에게 부여되는 플래티넘 메달 등급 (Platinum Medal Rating)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에코바디스는 현재 전 세계 160여개국, 2,000여개 산업 및 6만5,000여개 기업들을 대상으로 '환경', '노동과 인권', '윤리' 및 '지속가능한 구매' 등 4가지 분야에 대한 지속가능성을 평가하고, 등급별로 플래티넘, 골드, 실버, 브론즈 등급을 부여하고 있다. 플래티넘 등급은 전 세계 상위 1% 기업에게만 부여되는 등급으로, 한솔제지는 전 분야에서 업계 평균을 웃도는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환경 분야에서 지속적인 에너지 절감 및 온실가스 감축 노력 등 다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