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하림, 네이버 쇼핑라이브 간편식 닭고기 할인 판매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30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닭고기 간편식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하림이 이번 쇼핑라이브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10분 안에 뚝딱 만드는 초간단 닭고기 요리이다. 라이브 방송 혜택가는 방송이 시작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두 시간 동안 적용된다. 하림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59%까지 할인 적용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방송 중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림 자연실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9
동서식품,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 개최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지난 28일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도입 선포식을 개최하고 고객 중심 경영 시스템을 한층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은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기업이 전개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개선하는지 평가하는 국가공인인증제도이다.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2년 주기로 인증한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최고고객책임자(CCO)로 박영순 마케팅 상무를 임명하고 소비자중심경영 선언문을 공표했다. 동서식품은 선언문을 통해 앞으로 경영 활동 전반에 고객을 가장 중심에 두고 소비자가 만족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원칙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8
유비케어, 만성질환 관리 플랫폼 기업 '아이쿱' 지분 인수
유비케어(대표 이상경)가 만성질환 관리 플랫폼 전문기업 ㈜아이쿱(대표이사 조재형, 이하 아이쿱)의 지분 33%를 인수하는 주식매매계약(Sales and Purchase Agreement, SPA)을 체결하며, 대금 납입을 완료해 최종 지분 인수 절차를 마쳤다고 28일 전했다.이번 지분 인수는 기존 환자 진료 중심에서 질환 관리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기 위한 것이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아이쿱은 현재 병원 EMR(전자의무기록) 및 정부의 일차의료 만성질환관리 시범사업까지 연계 가능한 플랫폼 ‘닥터바이스(Doctorvice)’의 정식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있어, 만성질환 관리 관련 사업 역량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이상경 유비케어 대표이사는 “단순 재무적 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8
롯데칠성음료, 비대면 기반 근무환경 변화…'거점 오피스' 운영
롯데칠성음료는 ‘코로나19’로 가속화된 비대면 기반 근무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재택근무에 어려움을 겪거나 장거리 출퇴근하는 임직원들의 워라벨 등을 고려해 거점 오피스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롯데칠성음료는 대리 이하 직급 직원들로 구성된 사내 '주니어보드'의 제안으로 진행되었다.서울 서부권역 거점오피스인 ‘FASTFIVE’ 영등포점 오피스동은 총 52인석 규모에 별도의 회의실과 사무기기를 지원하고, 무선 네트워크 환경, 모바일 예약 시스템으로 근무자가 자유롭게 원하는 공간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롯데칠성음료 임직원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외부 미팅, 프로젝트 팀 운영, 지방 근무자 출장 시 업무 공간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8
LG생활건강 숨37°, 김연경 추천 ‘숨마 엘릭서 에센스’ 유튜브 영상 공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이 배구선수 김연경과의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유튜브 채널 ‘식빵언니 김연경’을 통해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영상은 김연경이 세안 후 평상 시 사용하는 제품으로 숨의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숨마 엘릭서 에센스’와 ‘타임 에너지’ 기초 라인을 소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랭크되기도 했다.LG생활건강 숨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한 이미지의 김연경 선수와 숨이 추구하는 피부의 이미지가 잘 어울려 함께 컨텐츠 제작을 시도했다”고 말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8
하이트진로, 청년자립 지원사업 ‘빵그레’ 2호점 10월 정식 오픈
하이트진로가 청년들의 꿈과 희망 응원 활동을 위해 기획한 청년자립 지원 프로젝트 ‘빵그레’ 2호점을 가오픈하고 오는 10월 정식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지역 청년들의 자립지원을 위해 베이커리 카페 ‘빵그레’ 2호점을 광주광역시 동구 서석동에 가오픈, 시범운영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빵그레 2호점은 운영상의 보완점과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 10월 중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빵그레’ 사업은 2020년에 하이트진로와 공공기관이 자활청년들의 자립과 꿈 실현을 돕기 위해 기획한 청년 자립 지원 프로젝트이다. 창원에 첫 문을 연 빵그레 1호점의 성공이 알려지며 많은 지자체의 제의가 쇄도했는데, 이중 광주광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8
오리온, 국군의 날 맞아 5년 연속 장병에게 선물 1만 세트 후원…"1억2천만원 상당"
오리온그룹(회장 담철곤)은 제73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장병에게 오리온 제품을 담은 총 1억 2천만 원 상당의 선물세트 1만 상자를 후원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월) 오리온은 비대면으로 제73주년 국군의 날 행사기획단(단장 함희성 소장)에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선물세트는 국군장병을 위해 특별 제작된 것으로, ‘초코파이情’과 ‘포카칩’, ‘꼬북칩 초코츄러스’, ‘와클’, ‘마이구미’ 등 오리온 인기 과자들로 구성됐다. 오리온은 2017년부터 5년간 매해 국군의 날에 1억 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후원해왔다. 오리온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국가 안보를 위해 헌신 중인 국군장병들에게 오리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8
이디야커피, 신비아파트 음료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27일 신비아파트 음료 3종을 출시하며 키즈 전용 상품군을 강화한다.이디야커피 신비아파트 음료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캐릭터가 그려진 음료로 딸기, 애플망고, 블루베리 3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신비아파트는 어린이 방송 채널 투니버스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인기 호러 애니메이션으로 지난 16일부터 시즌 4를 방영 중이다. TV 애니메이션 외에도 영화, 뮤지컬, 전시회, 모바일게임 등 다양한 컨텐츠로 확장되고 있다.이디야커피는 신비아파트 음료 3종 출시를 기념해 AR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비아파트 음료 1개 구매 시 1팩(5장)씩 증정되는 AR카드는 전용 어플에 카드를 비추면 움직이는 캐릭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7
bhc치킨, 가맹점 연평균 매출 5억원대…전년 대비 20%↑
bhc치킨은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정보시스템에 등록된 정보공개서에 따르면 지난해 가맹점 연평균 매출은 5억 2000만 원을 기록, 4억 3000만 원을 달성했던 2019년 대비 약 20% 신장했다고 밝혔다. 단위 면적당 매출 역시 2,348만 원에서 2851만 원으로 약 21% 증가했다. bhc치킨은 지난해 연 매출 4,000억 원을 돌파, 3,186억 원을 기록했던 2019년 대비 26% 상승한 매출 신기록을 수립한 바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가맹본부와 가맹점이 동반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나갈 것”이라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7
CJ제일제당 비비고, 문화재청과 ‘김치 랜선 쿠킹클래스’ 진행
CJ제일제당 비비고가 문화재청과 함께 유네스코 인류무형유산인 한국의 김장문화를 알리기 위해 비비고 김치 라이브 랜선 클래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클래스 진행자로는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 박준우 셰프가 출연한다. 한국 문화를 사랑하는 외국인의 시선과 전문 셰프 입장에서 바라본 김치와 김장문화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국내 김장문화를 계승, 제품화한 비비고 김치 대표 제품을 시식해 보며 외국인 소비자 패널들과 함께 토크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다양한 문화의 요리와 조화를 이루는 김치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비비고 김치를 활용해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고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7
이전
921
922
923
924
925
926
927
928
929
93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