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흥국에프엔비, 상반기 매출액 약 312억원…전년대비 22.1%↑
카페 토탈 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189980, 대표이사 박철범, 오길영)가 2021년 상반기 경영실적을 잠정 집계한 결과,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액 약 312억원, 영업이익 약 35억원, 당기순이익 약 35억원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22.1% 증가하였으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113.7%, 100.6% 증가했다. 지난 1분기에 이어 상반기 매출로는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흥국에프엔비는 과일 원료의 신선함을 강조한 프리미엄 비가열처리 제품을 계속 발굴하고 출시한 결과, 계절적으로 여름 성수기를 맞이하여 대형 카페 프랜차이즈의 시즌 메뉴 원료 공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9
롯데칠성음료, '한정판 플라워 패키지 '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수입, 판매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에비앙’이 ‘꾸까’, ‘발트글라스’와 손잡고 집콕시대에 실내 공간을 식물로 꾸밀 수 있는 친환경 굿즈가 포함된 ‘플라워 패키지’ 2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에비앙 플라워 패키지는 코로나19로 인해 현대인들이 실내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식물을 활용한 홈 인테리어를 통해 정서적 안정과 활력을 찾고자 하는 욕구가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선보이는 한정판 기획 제품이다. 꽃 정기구독업체 꾸까와 수입공병 업사이클링 브랜드 발트글라스와 협업해 특별함을 더했다.패키지는 프리미엄 생수 에비앙 330mL 페트병 2개와 꾸까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엄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9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멀티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강렬한 태양 아래서도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게 도와 건강하고 맑은 피부 표현을 완성하는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피부 진정과 톤 보정,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하다. 5% 이상의 멀티 비타민 성분이 담긴 루미레이어 비타 콤플렉스가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전달해주고, 비타민 C가 풍부한 레몬, 오렌지 추출물이 함유돼있다.또한 쿨링감이 느껴지는 수분로션 제형의 워터-핏 포뮬러가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9
BBQ치킨 BBQ, 쿠팡이츠와 '스파클링 레몬보이 1+1 증정 프로모션' 실시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쿠팡이츠와 함께 BBQ 주문 시 배달 파트너와 고객에게 각각 스파클링 음료 1캔씩을 증정하는 ‘레몬보이 1+1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고객뿐만 아니라 무더위로 고생하는 배달 라이더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레몬보이 1+1 증정 프로모션’은 이달 22일까지 총 14일간 쿠팡이츠에서 진행된다. 쿠팡이츠 앱에서 BBQ 전 메뉴 주문 시 해당 매장에서 스파클링 레몬보이 2캔을 제공, 1캔은 픽업하는 배달 파트너에게 1캔은 주문 고객에게 전달된다.한편, BBQ에서 지난 7월 새롭게 선보인 스파클링 레몬보이는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농축액과 지방분해, 갈증해소 등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9
교보생명, '2020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교보생명이 지난 한 해 동안 지속가능경영 활동과 성과를 담은 ‘2020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9일 밝혔다.‘모든 이해관계자와 공동발전을 추구한다’는 지속가능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이해관계자 모두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이해관계자 경영’을 펼치기 위해서다.교보생명은 지난 2011년 생보업계 최초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내놓은 이후 매년 보고서를 발간해 이해관계자와 소통해오고 있다.'사람, 그리고 미래'로 이름 붙여진 보고서에는 고객, 재무설계사, 임직원, 투자자, 협력업체, 정부∙지역사회 등 6대 이해관계자와의 약속에 대한 추진 활동과 성과를 담았다.▲신뢰받는 고객 보호 문화 확산 ▲재무설계사 역량 강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9
애경산업 랩신, 슬기로운 의사생활 배우 전미도·김준 브랜드 모델 발탁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이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친숙하면서도 스마트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전미도’와 아역배우 ‘김준’을 브랜드의 모델로 동시에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랩신은 전문성을 가지고 완벽을 추구하는 배우 전미도의 극중 이미지가 랩신이 추구하는 핵심 메시지인 ‘완벽한 위생’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전미도를 브랜드의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랩신은 배우 전미도와 청결한 생활을 도와주는 ‘손씻기 캠페인’, TV CF 등 마케팅 활동을 통해 ‘완벽한 위생을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이라는 브랜드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9
대상㈜, ‘65년째 감칠맛 내는 조연, 미원’ 유튜브 광고 화제
대상㈜이 미원 출시 65주년을 맞아 공개한 ‘65년째 감칠맛 내는 조연, 미원’ 유튜브 영상이 공개 열흘만에 조회수 148만뷰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고 9일 밝혔다.대상㈜은 MSG 유해성 논란에 대한 오해를 해소하고, 젊은 층에게 미원의 순기능을 알리기 위한 광고 캠페인을 2016년부터 전개해오고 있다. 김희철을 모델로 내세운 ‘픽미원’을 시작으로 ‘오 쓸래미원’, ‘미필적 선의’ 등의 광고를 선보이면서 미원을 MZ세대의 공감을 얻는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시켰다.이번 광고 영상은 미원이 맛있는 음식 어디에나 존재하지만 가루 한 점 찾아볼 수 없이 언제나 사라지는 존재로, 음식의 주연일 수는 없지만 ‘맛의 조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9
올리브영, 동남아 이커머스 시장 공략 가속화
올리브영이 ‘동남아 아마존’ 진출을 통해 본격적인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선다.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동남아시아 대표 온라인 쇼핑 플랫폼 라자다(Lazada)에 ‘올리브영관’을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올리브영은 라자다 내 숍인숍(Shop in Shop) 형태의 공식 브랜드관을 열고 자체 브랜드(PB)를 판매, 현지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한국 화장품을 소개할 계획이다.라자다는 동남아의 아마존으로 불리는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싱가포르,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 동남아 6개국에서 연간 1억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6년 알리바바 그룹에 인수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앞서, 올리브영은 올해 1월 동남아 최대 온라인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9
CJ올리브영, ‘고고 챌린지’ 동참…임직원과 함께 ‘탈 플라스틱 실천’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일회용품과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친환경 캠페인 ‘고고 챌린지’에 참여하고, 임직원과 함께 ‘탈(脫) 플라스틱’ 실천에 동참한다고 8일 밝혔다. 환경부가 지난 1월 시작한 ‘고고 챌린지’는 생활 속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일상에서 하지 말아야 할 행동과 할 수 있는 행동을 약속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올리브영은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지목을 받아 참여했다. 올리브영은 사내 소통 플랫폼 ‘올리브라운지(Olive lounge)’를 통해 일상 속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방안을 공유했다. △프린트 카트리지와 종이 사용을 줄이기 위한 디지털 문서 보고 적극 활용 △텀블러와 친환경 빨대 등의 다회용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8
스펙트럼, FDA로부터 CRL 수령…FDA "롤론티스 재실사 필요"
7일 한미약품 파트너사 스펙트럼은 미국 동부시각 기준 6일 오전 7시 30분 호중구감소증치료제 '롤론티스'의 BLA 신청서에 관한 CRL(Complete Response Letter)을 미국 FDA로부터 수령했다고 밝히면서, 롤론티스 생산 관련 실사에서 보완사항이 있어 재실사가 필요하다는 통보를 받았다고 발표했다. 스펙트럼은 이와 관련한 추가적인 설명을 FDA에 요청할 예정이며,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FDA와 미팅을 갖겠다는 입장이다. 스펙트럼 조 터전(Joe Turgeon) 사장은 "이번 결과는 매우 유감스러우나 우리는 FDA와의 미팅을 통해 해결 방안 및 일정을 확정할 수 있길 기대한다"면서 "당사는 롤론티스의 시장 출시를 위하여 허가 절차를 최대한 완벽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7
이전
911
912
913
914
915
916
917
918
919
92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