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밸런타인데이 겨냥 다양한 프로모션 릴레이 진행

심준보 기자

2022-02-03 06:10:00

SSG닷컴이 온라인에서 단독 판매하는 스타벅스 홀케이크
SSG닷컴이 온라인에서 단독 판매하는 스타벅스 홀케이크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SSG닷컴이 밸런타인데이를 겨냥, 스타벅스 시즌 상품을 온라인 단독 판매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초콜릿부터 명품, 잡화에 이르는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잇따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SSG닷컴은 프리미엄 브랜드의 초콜릿 상품 구색을 강화하고 3일부터 온라인 판매에 본격 돌입,160년 전통의 벨기에 프리미엄 브랜드 ‘노이하우스’의 히스토리 콜렉션을 이날 오전 9시부터 15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오는 14일까지 인기 제과 브랜드 프로모션을 진행, 이마트몰과 새벽배송몰에서 판매하는 롯데제과, 네슬레, 매일유업, 한국마즈 등 9개 회사의 상품은 브랜드별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5천원을 즉시 할인 또는 SSG머니로 적립해준다.

트레이더스몰에서 판매하는 롯데제과 상품은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4일 오전 7시부터 스타벅스 밸런타인데이 시즌 상품 ‘러브어스(Love us, earth) 초콜릿포켓백’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동시 출시하고, 6천 개 한정 수량을 온라인에서 단독 판매한다.

또 스타벅스 홀케이크도 온라인 단독 판매하고 밸런타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명품, 잡화 등을 한데 모은 'Gift For Love Week' 행사도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열며 이 기간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명품, 잡화, 쥬얼리 등의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쿠폰 3종 세트’를 발급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