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하이트진로, 빙그레와 이색 협업…‘메로나에이슬’ 한정 출시
하이트진로가 빙그레와 이색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빙그레 아이스크림 ‘메로나’와 협업한 ‘메로나에이슬’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한정 수량 판매하며,업계 대표 제품 간 협업으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메로나에이슬은’하이트진로가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 아이셔에이슬에 이어 선보이는 과일 리큐르 제품으로, ‘아이셔에이슬’에 이어 두번째 협업 제품이다. 메로나에 이슬은 참이슬의 깨끗함에 메로나의 멜론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함이 더해져 색다른 맛을 구현했다. 오는 19일 전국 출시 예정이며,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일반 식당은 물론 편의점과 마트에서도 만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12
스타벅스, 광복 76주년 기념선열의 뜻 기린 MD 2종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광복 76주년을 기념해 선열분들의 숭고한 뜻을 기린 ‘21 코리아 머그’(355mL), ‘21 SS 코리아 텀블러’(473mL) 등 광복절 MD 2종을 8월 15일부터 한정 출시한다. 화이트, 블루, 골드컬러의 세련된 배색과 목련과 참새 문양의 현대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번 광복절 MD는 숭고와 고귀의 꽃말을 가진 ‘목련’과 기쁜 소식을 알려주는 ‘참새’를 디자인 컨셉으로 삼아 광복을 위해 온 힘을 다하신 애국 선열분들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고 광복의 기쁨을 되새겨볼 수 있도록 했다. ’21 코리아 머그’는 실리콘 개스킷이 달린 리드로 위생과 안정성을 모두 확보했으며, ’21 SS 코리아 텀블러’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12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2021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 상품 수상
아모레퍼시픽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의 스킨릴리프 UV 프로텍터 EX가 ‘2021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 상품’으로 뽑혔다고 12일 밝혔다. 이 상은 비영리 시민단체인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가 주관하고 환경부가 후원한다. 소비자가 제품의 환경 친화 속성과 사용 만족도를 고려해 직접 심사하고 선정한다. 프리메라 스킨릴리프 UV 프로텍터 EX는 해양 생태계 보전을 위해 옥시벤존(Oxybenzone)과 옥티노세이트(Octinoxate)를 포함하지 않았다. 다수 자외선 차단제에 들어가는 화학 성분인 옥시벤존은 산호의 내분비계를 교란하고, 옥티노세이트는 바이러스를 활성화해 산호를 죽게 만든다고 알려졌다. 이 제품은 성분에 민감한 고객도 편안하게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12
LG생활건강, 화장품 가맹점 월세 50% 4차 지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화장품 가맹점들의 어려움이 가중됨에 따라 전국 가맹점의 월세 50%를 긴급 지원하기로 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시작된 화장품 가맹점의 월세 지원은 이번까지 총 네 차례다.LG생활건강이 운영 중인 화장품 가맹점은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480여개 매장으로, 코로나19 상황이 지난해 이어 올해까지 1년 이상 지속되면서 매장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차석용 부회장은 “코로나19 4차 대유행으로 경영난을 겪고 있는 가맹점들과 고통을 분담하고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월세 지원을 하게 됐다”면서 “하루 빨리 경기가 살아나고 소비가 회복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앞서 LG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12
㈜오뚜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콜라보 진라면 매출 ‘껑충’
㈜오뚜기가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지난달 ㈜오뚜기는 ㈜넥슨의 모바일 레이싱 게임인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와 제휴를 맺고, ‘진라면X카러플’ 용기면과 컵면을 선보였다고12일 밝혔다. 기존의 진라면 패키지 디자인에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인기 캐릭터를 적용한 것으로, ‘진라면 매운맛’에서는 ‘배찌’를, ‘진라면 순한맛’에서는 ‘다오’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협업 이후 진라면의 매출은 눈에 띄게 늘었다. 지난 7월까지 진라면 용기면·컵면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6.0% 신장했다. 전월 동기보다는 29.4% 증가한 수치다. 신선한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12
GC녹십자, 혈액분획제제 북미 임상 3상 결과 국제학술지 게재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최근 자사의 면역글로불린 제제 ‘GC5107(국내 제품명: 아이비글로불린에스엔주 10%)’의 북미 임상 3상 결과가 SCIE급 국제학술지 ‘첨단면역학회지(Frontier in Immunology)에 게재됐다고 12일 밝혔다.학술지에 실린 논문 내용은 미국 10개, 캐나다 7개 등 총 17개 의료기관에서 3세부터 70세 사이의 1차 면역 결핍증(Primary Immunodeficiency) 환자 49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GC5107’의 북미 3상 결과다.논문에 따르면 최종 임상 검증에서 ‘GC5107’이 FDA 가이드라인에 준한 평가 지표를 모두 확보한 것으로 나타났다. 유효성 결과를 보면, 1차 평가 지표인 ‘급성 중증 세균성 감염(Acute Serious Bacterial Inf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12
동원F&B, ‘30개의 리챔’ 작가 배드보스와 2천만원 상당 기부
동원F&B(대표 김재옥)가 11일 EDM 아티스트 배드보스(본명 조재윤)와 함께 총 2천만원 상당의 현금과 리챔 현물을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동원F&B는 최근 배드보스로부터 자신의 팝아트 작품인 ‘30개의 리챔’을 기증 받았다. ‘30개의 리챔’은 배드보스가 앤디워홀의 ‘32개의 캠벨수프’를 오마주한 작품으로 작가가 평소에 즐겨먹던 동원F&B의 프리미엄 캔햄 ‘리챔’의 이미지를 활용해 만든 작품이다. ‘30개의 리챔’은 작가의 데뷔 개인전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소재를 활용한 팝아트 작품이라는 점에서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동원F&B는 기증에 대한 답례로 배드보스에게 작품 대금 지급을 문의했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12
오리온, 상반기 연결기준 매출액 1조 1038억·영업이익 1570억 기록
오리온그룹(회장 담철곤)은 사업회사 오리온이 2021년 상반기 연결기준 매출액 1조 1,038억 원, 영업이익 1,570억 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코로나 19로 글로벌 경기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한국을 비롯해 베트남과 러시아 등 해외 법인이 호실적을 올리며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이 4.6% 상승했다. 한국 법인은 매출이 5% 성장한 3,938억 원, 영업이익은 11.9% 성장한 661억 원을 달성했다. ‘꼬북칩’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콰삭칩’, ‘고추칩’ 등 신제품도 호응을 얻으며 스낵 카테고리가 전체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그래놀라 등 간편대용식 카테고리와 기능성 식품 브랜드로 재정비한 닥터유도 전년 동기 대비 각각 70%,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11
CJ프레시웨이, 2분기 영업이익 191억 원…'코로나 악재 속 선방'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2분기 실적을 잠정 공시했다. 선택과 집중 원칙 하에 진행된 사업구조 재편에 따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8% 감소한 5,757억 원을 기록했지만 영업이익은 603.7% 증가한 191억 원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매출액 대비 영업이익률은 3.3%로 최근 5년간 최대치를 달성했으며 당기순이익은 같은 기간 159억 원 늘어난 132억 원으로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코로나19 확산 속에서도 차별화 역량을 기반으로 키즈 · 시니어 경로 확대 및 제조 등 성장성 높은 분야 위주로 사업 포트폴리오를 재편한 것이 주효했다. 부문별로 살펴보면 식자재 유통 부문은 4,353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11
CJ프레시웨이, 2분기 영업이익 191억 원… 코로나 악재 속 선방
11일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2분기 실적을 잠정 공시한 결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8% 감소한 5,757억 원을 기록했지만 영업이익은 603.7% 증가한 191억 원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매출액 대비 영업이익률은 3.3%로 최근 5년간 최대치를 달성했으며 당기순이익은 같은 기간 159억 원 늘어난 132억 원으로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코로나19 확산 속에서도 차별화 역량을 기반으로 키즈 · 시니어 경로 확대 및 제조 등 성장성 높은 분야 위주로 사업 포트폴리오를 재편한 것이 주효했다. 부문별로 살펴보면 식자재 유통 부문은 4,353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3% 줄었지만, 급식·외식 경로 매출이 2,496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11
이전
901
902
903
904
905
906
907
908
909
91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