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애경그룹, 애경케미칼·애경특수도료 출범…대표 인사 단행
애경그룹은 1일자로 애경케미칼과 애경케미칼의 자회사인 애경특수도료의 대표이사를 신규 선임하고, AMPLUS자산개발 및 AK아이에스 대표이사의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이날 밝혔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총 4명의 대표이사가 신규 선임 또는 승진했으며 ▲애경케미칼 표경원 대표이사 신규선임 및 부사장 승진 ▲애경특수도료 박태한 대표이사 신규 선임 및 상무 승진 ▲AMPLUS자산개발 이영수 대표이사가 전무에서 부사장 승진 ▲AK아이에스 김재영 대표이사가 상무에서 전무로 승진했다.애경유화 경영전략부문장과 애경화학 대표이사를 지낸 표경원 대표이사가 오늘 합병 출범한 애경케미칼의 새로운 수장으로 확정됐으며, AK켐텍과 애경화학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1
CJ제일제당, ‘나눔 냉장고’ 캠페인 진행…청년 1인 가구 식품 지원
CJ제일제당이 청년 1인 가구에 식품을 지원하는 ‘나눔 냉장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캠페인을 통해 CJ제일제당은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청년센터 은평 오랑에 특별 제작한 ‘나눔 냉장고’를 설치했다. 첫 번째 지원으로 지난달 29일 햇반 5,000개와 ‘스팸 볶음밥’, ‘남도떡갈비’, ‘비비고 들기름간장 유수면’ 등 제품 200개를 전달했다. 앞으로 매달 햇반 5,000개와 함께 다양한 CJ제일제당 제품을 수시로 제공해 부족함이 없도록 할 방침이다. 특히 CJ제일제당은 단순 기부에 그치지 않고 ‘먹거리 가치소비’에 관한 소비자 관심과 이해도를 높이고자 네이버 해피빈 내 캠페인 페이지를 별도로 제작했다. 페이지 내에 ‘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1
동원 더반찬&, 예능 ‘인더숲 세븐틴 편’과 연계 HMR 상품 판매
동원디어푸드(대표 강용수)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이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 ‘하이브(HYBE)’의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인더숲 세븐틴 편’에 등장한 ‘김치 짜글이 칼국수’를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간편식)로 판매한다. ‘인더숲 세븐틴 편’은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공개된 하이브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인적 드문 숲 속에서 펼쳐지는 그룹 세븐틴의 여행을 담아냈다. 콘텐츠에서는 세븐틴 멤버들이 요리연구가 백종원 대표에게 비법 레시피를 전달받아 짜글이 칼국수를 요리하는 모습이 소개됐다. 이를 시청한 많은 팬들은 짜글이 칼국수를 따라 만들어 먹어보는 등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김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1
사조대림, 냉장 닭가슴살 5종 출시
코로나 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계속되고 다이어트, 몸매관리, 균형 잡힌 식단 등을 위한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이러한 트랜드를 반영해 다양한 닭가슴살 제품을 선보여오고 있는데, 특히, 냉동 원물 닭가슴살보다 더 간편하게 신선한 닭가슴살을 즐길 수 있는 냉장 닭가슴살 제품을 통해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이번에 사조대림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100% 국산 닭고기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사조안심 ‘샐러드 닭가슴살’ 3종과 ‘직화 닭가슴살’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직화로 구워 닭 비린내를 잡고 닭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1
롯데푸드, 빠삐코 40주년 맞아 박수동 화백에 감사패 전달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진성)는 ‘빠삐코’ 출시 40주년을 맞아 박수동 화백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박수동 화백은 빠삐코 패키지에 삽화된 만화 ‘고인돌’의 작가이며 감사패는 오랜 기간 함께하며 롯데푸드가 대중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을 수 있도록 공헌한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았다.1981년 출시된 빠삐코는 40주년을 맞은 지금까지 대중들의 큰 애정을 받고 있다. 출시 당시 과일맛 일색이었던 펜슬형 아이스크림 시장에 차별화된 진한 초콜릿맛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이목을 끌었다. 빠삐코는 꾸준한 인기로 롯데푸드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2010년대 이후부터는 파우치형, 바형 등 다양한 형태의 빠삐코를 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1
아모레퍼시픽미술관, '메리 코스: 빛을 담은 회화' 현대미술 기획전 개최
아모레퍼시픽미술관(관장 전승창)은 현대미술 기획전 '메리 코스: 빛을 담은 회화'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미국 캘리포니아 출신 작가 메리 코스의 개인전으로, 2일(내일)부터 2022년 2월 20일까지 서울 용산 아모레퍼시픽미술관에서 열린다.메리 코스(Mary Corse, 1945-)는 지난 60년 간 ‘빛’을 주제이자 재료로 삼아 열정적으로 탐구하며, 회화에 빛을 담아내고자 여러 재질과 기법을 실험해 왔다. 작가는 관람자의 인식과 위치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는 화면을 만들어냈다. 이번 전시에는 1960년대 중반 초기작부터 2021년 최신작까지 작품 세계 전반을 아우르는 대표작 총 34 점이 출품됐고, 10미터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1
65주년 대상그룹 새 CI 공개…"사람과 자연 품은 100년 기업 도약”
대상그룹이 창립 65주년을 맞아 새로운 CI를 공개했다.대상은 미래 비전과 혁신 의지를 담은 새로운 CI 공개를 계기로 "사람과 자연을 품은 100년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도약의 발판으로 삼겠다"고 천명했다. 1일 대상은 신규 CI에 지난 65년간 지켜온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기업’이라는 핵심 가치를 고수하면서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발맞춰 사람과 자연 모두 건강한 미래를 만드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밝혔다. 새로운 CI의 심볼은 대지에 뿌리를 내리고 하늘을 향해 가지를 뻗은 나무를 형상화한 형태로, 대상 사업의 근간이 되는 ‘자연’을 기반으로 탄생한 제품과 서비스가 다시 인간과 자연을 풍요롭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1
티몬-바르닭, 고객과 함께 개발한 신상품 2종 출시
티몬이 닭가슴살 전문브랜드 ‘바르닭’과 함께 공동 기획한 신상품을 다음달 1일 오후 4시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비온(TVON)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 신상품은 티몬 고객들이 직접 선택한 맛으로 개발해 의미가 더욱 크다. 이번에 출시하는 바르닭의 신상품은 티몬과 바르닭의 첫 NPB(National Private Brand) 상품이다. 티몬과 바르닭은 지난 8월 26일부터 9월 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해 신상품의 맛을 고객이 제안할 수 있게 했다. 3,500건이 넘는 고객 의견이 응모 되었고 그 중 심사를 통해 최종 두 가지 맛을 선정했다. 맛 선정 후 상품화 하기까지 두 달여 동안 전문 인력을 투입해 개발을 완료하고 오는 11월 1일 티몬 티비온에서 첫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31
아모레퍼시픽그룹, 올 3분기 매출 1조 2145억원 기록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올 3분기 1조 2145억원의 매출과 517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0.5% 증가하고 영업이익은 15.3% 하락했다. 올해 3분기에는 아모레퍼시픽이 온라인과 면세 채널의 선전에 힘입어 국내 시장에서 견고한 매출 성장을 이뤄냈다. 해외 시장에서는 북미 매출 성장에도 불구하고 아시아 지역에서 고전하며 매출과 영업이익이 하락했다. 다만 중국의 경우 현지 법인 및 면세와 역직구 등을 포함한 전체 중국 소비자 대상 매출은 오히려 증가했다. 이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에 대한 중국 고객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음을 보여준다. 주요 자회사들은 온라인 매출 비중의 확대로 인해 수익성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29
이디야커피, 연말 다이어리 프로모션 진행
이디야커피는 오는 1일부터 소진 시까지 ‘2022 이디야 다이어리 세트’를 증정하는 연말 E-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중 스페셜 음료 3잔 포함 총 15잔의 제조음료를 구매하고,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E-드림 스탬프 적립 미션을 완수한 고객에게 ‘2022 이디야 다이어리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이디야 멤버스 인증회원에 한해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스페셜 음료는 ▲토피넛 라떼와 지난 7일 출시된 신제품 ▲더블 토피넛 라떼 ▲더블 토피넛 위드샷 ▲토피넛 플랫치노 등 이디야커피의 시그니처 토피넛 음료 4종이다. 이번 출시하는 ‘2022 이디야 다이어리 세트’는 ‘LET’S START ECO CHALLENG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29
이전
901
902
903
904
905
906
907
908
909
91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