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도미노피자, 비비고와 컬래버…‘새해 복 만두 피자’ 출시
도미노피자가 오는 14일 복주머니 만두를 올린 ‘새해 복 만두 피자’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새해 복 만두 피자는 복주머니 만두를 토핑으로 사용해 새해 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새해 복 만두 피자는 2월 3일까지 한정 판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12
KFC, ‘쏘랑이치킨’· ‘쏘랑이블랙라벨치킨’ 치킨나이트에 도입
KFC가 검은 호랑이해를 맞아 출시한 ‘쏘랑이치킨’과 프리미엄 순살 ‘쏘랑이블랙라벨치킨’을 치킨나이트에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치킨나이트는 전국 KFC 매장과 딜리버리, 징거벨오더를 통해 저녁 9시 이후부터 다양한 치킨 메뉴를 1+1으로 제공하는 행사로, 이제 신메뉴 쏘랑이치킨과 쏘랑이블랙라벨치킨도 치킨나이트를 통해 1+1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KFC는 오는 16일까지 공식앱을 통해 딜리버리로 쏘랑이블랙라벨치킨 5조각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앱전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12
맥도날드, 행운버거 판매량 100만 개 돌파…누적 기부 금액 1억원
한국맥도날드가 12일 한정 메뉴 ‘행운버거’의 판매량이 100만 개를 돌파하고 1억 원의 기부 금액이 누적됐다고 밝혔다. 행운버거는 새해 행운을 기원하고 따뜻한 나눔 활동에도 동참할 수 있는 맥도날드의 연말연시 한정 메뉴다. 2013년부터 매년 출시됐으며 올해 역시 출시 2주 만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또한 맥도날드는 2019년부터 ‘모두를 위한 행운’이라는 의미 아래 행운버거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고객 참여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고객이 행운버거 단품 혹은 세트 1개를 구매할 때마다 100원씩 기부금이 적립되며, 올해는 출시 2주 만에 1억 원의 기부금이 적립됐다. 적립된 기부금은 한국RMHC에 전달돼 중증 환아와 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12
휠라, '레이플라이드' 출시…'2022년형 데일리 슈즈'
휠라(FILA)는 2022년형 데일리 슈즈 '레이플라이드(RAY FLIDE)'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레이플라이드는 2018년에 출시돼 브랜드 시그니처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레이트레이서'에서 영감을 얻어 2022년형 데일리 슈즈로 구현한 제품이다.색상 구성은 블랙∙그레이, 블루∙옐로우, 블루∙그린 등 포인트 컬러가 가미된 총 5가지 컬러 옵션으로 취향에 따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사이즈는 220~280mm까지로 출시됐다. 오는 21일 이후부터 전국 휠라 매장과 ABC마트, JD스포츠 등 슈즈 편집숍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12
깨끗한나라, ‘보솜이 천연물티슈 4종’ 출시…'천연화장품 인증'
깨끗한나라가 12일 천연화장품 인증을 획득한 ‘보솜이 천연물티슈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솜이 천연물티슈 4종’은 모두 무향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지하고 있는 천연 유래 원료 99.6% 사용을 인정 받아 ‘천연화장품’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신제품은 예민한 피부를 가진 아기를 위한 ‘베이비케어 수딩’, 쉽게 건조해 질 수 있는 아기를 위한 ‘베이비케어 촉촉’, 필수 전성분 6가지만 함유된 ‘베이비케어 안심’ 3종으로 구성된 베이비케어 라인과, 배변훈련용 유아 비데 티슈인 ‘보솜이 푸푸 키즈비데’ 제품으로 구성된다.‘보솜이 베이비케어 4종’은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으며 미생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12
코웨이 노블 정수기, 'AI 품질 인증' 획득
코웨이는 노블 정수기 4종(빌트인, 가로, 세로, RO)은 12일 품질경영시스템 국제표준규격(ISO 9001)에 대한 품질경영체계 현장 심사와 소프트웨어 품질 국제표준 (ISO/IEC 25023·25051)을 기반으로 제품 품질 및 사용자 관점 인공지능 기능을 평가하는 제품 시험을 모두 통과하며 해당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AI+ 인증은 국내 유일의 인공지능 품질 인증으로 국제표준규격을 기반으로 인공지능 제품의 신뢰성/안전성 등에 대한 품질 수준을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이다.또한 이 제품은 음성 안내 기능과 함께 IoT 기능이 적용돼 IoCare 앱을 통해 어디서든 편리하고 스마트한 제품 관리를 지원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12
CJ올리브영, "K뷰티 허브 ‘글로벌몰’서 100만 해외 팬 확보"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12일 K뷰티의 허브인 글로벌몰에서 연내 100만명의 현지 고객을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글로벌몰 매출의 80% 가량은 북미 지역에서 발생하고 있다. 그 가운데 올해 올리브영은 미국과 캐나다에 거주하는 현지 외국인 고객 확대에 집중한다. 두 국가의 현지 외국인 고객과 교민 고객의 비율은 50대 50으로, 올리브영은 현지 고객 타깃 전략을 통해 이 비중을 70%까지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안여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12
동원디어푸드 더반찬&, ‘설날맞이 명절음식 예약전’ 진행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신선식품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설 명절을 맞아 ‘설날맞이 명절음식 예약전’을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예약전에서는 더반찬&의 명절 대표 인기 품목인 수제 모듬전과 함께 갈비찜, LA갈비, 잡채, 떡만둣국, 명절나물 모음 등을 선보인다. 더반찬&은 이번 명절에도 ‘프리미엄 차례상’을 한정 물량으로 운영한다. 올 설에는 23일 오후 9시까지 주문 예약을 받아 명절 전날인 31일 새벽에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12
CJ프레시웨이, 찜닭 브랜드 '봉추찜닭’ RMR 상품 출시
CJ그룹 CJ프레시웨이가 유명 프랜차이즈 전문점 ‘봉추찜닭’의 메뉴를 RMR 상품으로 개발해 오는 13일 GS SHOP 생방송을 통해 단독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봉추찜닭’ RMR 상품은 350g 소포장으로 구성돼 1~2인 가구도 부담 없이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협력사 네트워크를 활용해 닭고기 생산 역량을 갖춘 협력사 ‘하림’에 제조를 맡겨 품질 안전성을 확보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12
애경산업, 설맞이 선물세트 3종 선봬
애경산업은 2022 임인년 설을 맞아 환경을 생각하고 실속 있는 구성을 담은 선물세트 3종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쇼핑백과 선물세트 케이스를 일체화해 포장재 쓰레기 배출을 줄였고 샴푸, 바디워시 등에 사용된 뚜껑은 기존 펌프 형태에서 원터치형 캡으로 변경해 플라스틱과 금속 사용량을 줄였다.
안여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12
이전
831
832
833
834
835
836
837
838
839
84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