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오뚜기, 울진 삼척 산불 피해지역 긴급 구호물품 전달
㈜오뚜기는 지난 6일 울진 삼척 산불 피해 지역에 진라면 등 컵라면과 오뚜기 컵밥 1만 6천여개의 자사 제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오뚜기는 "예기치 못한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과 피해 복구 인력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구호물품을 전달했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7
동아제약, 액상캡슐 감기약 ‘판텍큐 플러스’ 리뉴얼 선봬
동아제약(대표 최호진)은 액상캡슐 감기약 ‘판텍큐 플러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판텍큐 플러스는 1캡슐 당 아세트아미노펜 용량을 기존 180mg에서 200mg으로 높였다. 아세트아미노펜은 일반 진통 및 해열제 성분으로 열 두통 및 기타 경미한 통증 완화에 사용되며 사용 기한을 기존 24개월에서 36개월로 늘렸다.이외에도 리뉴얼 된 패키지에는 직관적인 복약 정보 확인이 가능한 복약지도 템플릿 디자인이 반영됐다.판텍큐 플러스는 감기 증상별로 세분화되어 종합감기약 ‘판텍큐 플러스 종합’, 코감기약 ‘판텍큐 플러스 노즈’, 목감기약 ‘판텍큐 플러스 코프’ 3종으로 구성됐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7
LG생활건강 ‘글로벌에코리더 YOUTH’ 론칭…"청년 기후환경 활동가 육성"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ESG경영의 일환으로 탄소중립과 기후 위기 극복을 위한 MZ세대 기후환경 활동가 육성프로그램, ‘글로벌에코리더 YOUTH’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LG생활건강과 환경단체 에코맘코리아는 지난 2014년부터 미래세대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초중학생 대상의 환경교육 ‘글로벌에코리더’를 운영하며 생물다양성, 자원순환, 플라스틱프리, 제로웨이스트 등 다양한 환경캠페인과 정책건의 활동 등을 통해 8년간 4,600여 명의 환경 리더를 배출해왔다. 이번 ‘글로벌에코리더 YOUTH’ 사업은 캠퍼스와 지역사회 등을 중심으로 환경에 관심이 많은 20세 이상의 청년 100여 명을 선발, 4~7명이 한 팀으로 구성되어 활동하며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7
CJ제일제당 다시다, MZ세대와 소통 강화…한정판 컬래버 제품 선봰다
올해 48주년을 맞는 CJ제일제당 ‘다시다’가 이색 한정판 스틱형 제품과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일종의 ‘펀(Fun) 마케팅’으로 젊은 세대의 식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에 가까이 다가가며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CJ제일제당은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 취향에 맞춰 ‘페이크(Fake) 디자인’의 다시다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쿠캣몰’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다시다 떡볶이’도 내놓았다.CJ제일제당 상생 브랜드인 ‘즐거운 동행’ 제품으로, 쫄깃한 밀 떡볶이 떡에 매콤달콤한 양념, 탱글탱글한 어묵, 다시다 스틱 한 포를 동봉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7
대상 청정원 안주야 ‘혼술선풍기’ 캠페인, 아시아 광고제 브론즈상 수상
대상㈜ 청정원이 지난해 진행했던 안주야(夜) ‘혼술선풍기’ 캠페인이 ‘2022 스파익스 아시아 광고제’ PR부문 브론즈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스파익스 아시아(Spikes Asia) 광고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권위 있는 광고제로 올해는 총 3,043개의 작품이 출품돼 엄중한 심사 끝에 총 25개 부문에서 246점의 작품이 최종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지난 2월 16일과 17일 양일간 비대면으로 열린 2022 스파익스 아시아 광고제 심사에서 대상㈜ 청정원 안주야의 ‘혼술선풍기’ 캠페인은 혼술 문화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PR부문 브론즈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해당 캠페인은 지난해 7월 코로나19와 여름철 무더위에 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7
하이트진로홀딩스 "요식업 종사자 자녀 대상 장학사업 올해도 지속"
하이트진로홀딩스(대표 김인규)는 요식업 종사자 자녀 대상의 장학사업을 올해도 지속한다고 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홀딩스는 상생경영 및 사회환원활동의 일환으로,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 학업에 매진하는 영세 요식업 종사자의 대학생 자녀를 대상으로 등록금 등의 장학금을 매년 지원, 올해까지 8년간 860여명의 장학생에 12억 5천여만원을 후원했다. 올해는 서울 및 수도권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 70여명을 장학생으로 선발했다. 성적, 가정형편, 장학금 필요성 등 일정 기준에 따라 선발했으며, 연간 1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하이트진로홀딩스 김인규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어려워진 환경 속에서도 학업에 대한 의지를 이어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7
동아오츠카, 데이비스컵 테니스 예선 대회 후원…"한국남자 15년 만에 본선"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의 국내 1위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가 지난 4, 5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실내테니스코트에서 열린 ‘2022 세계남자테니스선수권대회(데이비스컵)’ 예선 후원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데이비스컵은 122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남자 테니스 국가대항전으로 ‘테니스 올림픽’이라고 불린다. 이번 예선전은 한국 남자 테니스가 15년 만의 파이널스(세계 본선 16강) 진출에 도전한 만큼 많은 국내 테니스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승규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은 안방에서 열린 예선(4단식 1복식)에서 오스트리아에 3-1 승리를 거두고 16강 진출을 확정했다. 한국 남자 테니스가 데이비스컵 16강에 오른 것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7
bhc·SPC삼립 등 식품·외식업계, 캐릭터 활용 마케팅 한창
최근 식품·외식업계에서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이 한창이다. 치킨 브랜드 bhc치킨은 지난 2월 자사 캐릭터인 ‘뿌찌(Pucci)’를 활용해 한정판 NFT를 제작, KB국민카드 통합자산관리 플랫폼인 ‘리브메이트’ 다운로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뿌찌’는 bhc치킨의 인기 메뉴인 ‘뿌링클’ 애호가면서 치즈볼 튀기기 달인인 페르소나를 가진 캐릭터다. SPC삼립은 지난 2월 ‘포켓몬빵’을 다시 선보였다. 1998년 출시된 포켓몬빵은 당시 빵에 동봉된 스티커 수집 열풍을 일으키는 등 전국적인 인기를 누렸다. SPC삼립은 ‘그때 그 추억 소환’을 콘셉트로 ‘돌아온 포켓몬빵’ 시리즈‘를 출시, 일주일 만에 동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7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청년인재 8기 모집 나선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송호섭)가 7일부터 오는 4월 1일까지 커뮤니티 스토어 1호점을 통해 지원하는 스타벅스 청년인재 8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는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이익공유형 매장으로, 지난 2014년 오픈한 커뮤니티 스토어 1호점 대학로점을 통해, 해당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품목당 300원씩을 적립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청년인재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청년인재 양성 프로그램’은 장학금 지원을 비롯해 청년들이 자신의 꿈을 키우고 스스로의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도록 리더십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전개하는 프로그램으로, 2015년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7
CJ푸드빌 “더플레이스서 시칠리아 미식 요리 만나보세요"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봄을 맞아 오는 8일 이탈리아의 시칠리아 대표 요리를 신메뉴로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더플레이스는 올해 신메뉴 라인업 콘셉트를 ‘이탈리아 미식 기행’으로 잡고 매 계절마다 이탈리아 대표 도시를 선정해 현지 메뉴를 더플레이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첫 미식 기행지는 시칠리아다. 시칠리아는 이탈리아 서남단에 있는 지중해 최대의 섬으로, 지중해에서 나는 다양한 해산물 요리로 정평이 나있다. ‘갑오징어 레드페스토 파스타’는 신선하고 쫄깃한 갑오징어와 토마토 베이스 페스토가 어우러져 상큼한 맛이 살아있는 오일 파스타다. ‘이탈리아 씨푸드 피자’는 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7
이전
781
782
783
784
785
786
787
788
789
79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