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 "국제 학술지서 PCL필러 ‘라풀렌’ 안전성 및 효과 입증"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이영준 대표)은 11일 폴리카프로락톤(PCL) 성분의 필러 ‘라풀렌’의 안전성과 코입술주름(팔자주름) 개선 효과에 대한 연구 논문이 국제 학술지 ‘더마톨로직 테라피(Dermatologic Therapy)’에 게재됐다고 밝혔다. 더마톨로직 테라피는 피부과 분야의 최신 연구와 정보를 제공하는 과학기술논문인용색인(SCI)급 국제학술지다. 이번 연구를 진행한 중앙대학교병원 피부과 김범준 교수는 국내 남녀 59명을 대상으로 라풀렌과 기존 PCL 필러의 비교 대조 연구를 실시해 안전성을 확인하고, 라풀렌의 코입술주름(팔자주름)에 대한 개선 효과를 글로벌 표준 지표로 측정해 즉각적 볼륨 개선 효과와 함께 초기, 중기, 후기 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1
㈜오뚜기, 비건 브랜드 ‘헬로베지’ 론칭…첫 제품 ‘채소가득카레·짜장’ 출시
㈜오뚜기가 비건 전문 브랜드 ‘헬로베지(Hello Veggie)’를 11일 론칭했다. 오뚜기는 헬로베지 첫 제품으로 ‘채소가득카레’, ‘채소가 짜장’을 선보였다. 최근 개인의 건강과 환경, 동물 보호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채식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한국채식연합에 따르면 2022년 기준 국내 채식 인구는 약 150만~200만명으로 추산된다. 이는 전체 인구의 3~4%로, 채식주의자를 넘어 채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들까지 합하면 그 비중은 더욱 높아진다. ㈜오뚜기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보다 간편하고 맛있는 비건식을 제공하기 위해 100% 비건 재료만을 사용하는 브랜드 ‘헬로베지’를 선보였다. ‘베지(Veggie)’는 ‘채식주의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1
LG생활건강 ‘후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 출시…"왕후 경험 선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금빛 찬란한 봉황의 기품과 아름다움이 담긴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LG생활건강은 "환유 라인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불사의 상징인 봉황을 모티브로 20년 이상 자란 산삼을 원료화 하여 이 시대의 왕후들이 누릴 수 있는 피부 경험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은 환유를 나타내는 보랏빛 패키지에 기품 있는 날갯짓으로 날아오르는 한 쌍의 봉황처럼 찬란한 아름다움을 향한 비상의 의미를 표현했다. 특히, 이번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은 후의 고품격 라인 ‘환유’를 대표하는 크림인 ‘환유고’를 비롯해 환유 7종 제품을 함께 구성해 소장 가치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1
빙그레, '아카페라 스페셜티' 광고 캠페인 온에어…"혹 나도 스페셜 테이스터?"
빙그레가 프리미엄 RTD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 스페셜티’의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스페셜 테이스터를 위한 커피, 아카페라 스페셜티’라는 슬로건을 통해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스페셜 테이스터’란 초미각자라고도 불리며 일반인에 비해 민감한 미각을 가진 사람으로 전체 인구의 약 25%에 해당한다. 소비자들은 캠페인 사이트의 간단한 기초 미각 테스트에 참여함으로써 본인이 스페셜 테이스터인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초 미각 테스트에 참여한 후에는 심화 미각 테스트인 PTC 미맹 검사를 진행할 수 있는 ‘스페셜 테이스터 키트’를 신청할 수 있다. 스페셜 테이스터 키트는 P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1
스타벅스, 커피찌꺼기 업사이클 원년 삼고 2027년까지 '재활용률 100%' 도전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는 커피찌꺼기가 순환자원으로 인정되는 올해를 커피찌꺼기 업사이클링의 원년으로 삼고, 2027년까지 커피찌꺼기 재활용률 100%까지 점진적으로 높여 나가는 지속가능 경영을 더욱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커피찌꺼기는 그간 생활폐기물로 취급되어 일반적으로 종량제 봉투에 담아 배출해야 하고 재활용에 많은 제약이 있었다. 그간 스타벅스는 커피찌꺼기를 활용한 퇴비 제작 등 활용가능한 범위 내에서 재활용을 진행해 온 바 있다. 하지만 올해 3월 15일부터 커피찌꺼기가 순환자원으로 인정되어 폐기물에서 제외될 수 있음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된 것이다. 이에 맞춰 스타벅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1
삼양식품, ESG위원회 이사회 개최…지속가능경영 활동 확대
삼양식품이 11일 최근 ESG위원회 이사회를 열고 ESG경영의 내실화 전략을 수립하는 등 그룹 내 여러 계열사와 함께 지속가능경영 활동 확대에 나섰다고 밝혔다. 삼양식품은 2021년을 ESG경영의 원년으로 삼고 환경, 사회, 지배구조 전 부문의 경영 체계를 구축해왔다. 그 결과 한국기업지배구조원이 실시한 2021년 ESG평가에서 환경경영, 지배구조부문 A, 사회책임경영 부문은 A+를 받아 통합 A등급을 획득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올해 삼양식품은 체계 구축에서 더 나아가 △저탄소·친환경경영 △사회적가치창출 △투명한지배구조운영 이라는 전략방향을 설정하고 부문별 중점영역을 선정하는 등 ESG경영체계 고도화에 나섰다. 삼양식품 관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1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곽윤기·김아랑 모델 발탁 신규 TV광고 진행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의 국내 제로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가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 김아랑을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TV광고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일명 ‘국가대표 찐남매’로 불리는 곽윤기와 김아랑은 각종 예능과 유튜브에서 환상의 케미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전 국민이 궁금해하는 두 사람 사이를 ‘너랑 나랑 아무것도 없는 사이다’란 광고 카피로 풀어내 나랑드사이다의 제로칼로리 속성을 유쾌하게 전달한다. 또한 ‘너랑 나랑’이라는 가사를 담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통해 ‘나랑 함께 마시는 사이다’란 나랑드사이다의 제품명을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고자 했다. 촬영 현장에서 곽윤기, 김아랑 두 선수는 특유의 긍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1
대상 청정원, '햇살담은 11년 이상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 골드' 유튜브 광고 200만뷰 돌파
대상㈜ 청정원이 '청정원 햇살담은 11년 이상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 골드'를 주제로 제작한 ‘대한민국에서 이름이 가장 긴 간장 이야기’ 광고 영상이 유튜브 공개 20일 만에 208만 조회 수를 기록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대상㈜ 청정원은 지난해 프리미엄 양조간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해 씨간장을 활용한 ‘청정원 햇살담은 11년 이상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영상은 간장 제품 출시 전 내부 회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제품은 단순함을 추구하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해 ‘청정원 양조간장’으로 제품명과 디자인이 구상됐다. 여기에 100% 자연 숙성 강점을 어필하는 ‘햇살담은’ 브랜드가 더해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1
bhc 큰맘할매순대국, 가정의 달 맞아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건강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순댓국 전문점 큰맘할매순대국은 5월 한 달간 배달앱 요기요와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통해 배달 또는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며, 요기요는 요일 관계없이 5월 한 달간, 배민은 매주 목·금·토·일요일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인 순대국과 소뼈 맑은 해장국, 버섯순두부 등의 국밥류 및 다양한 큰맘 도시락 메뉴는 물론, 김치찜과 할매모듬 등의 안주류 일체를 포함한 모든 메뉴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배민의 경우 해당 지역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1
풀무원, ‘메밀냉면’ 2종 물냉면·비빔냉면 선봬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11일 ‘메밀냉면’ 2종(물냉면, 비빔냉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메밀냉면’ 2종은 메밀 본연의 구수한 풍미를 극대화한 생면 HMR 제품이다. 차가운 성질 때문에 여름철 무더위를 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메밀을 83% 함유해 메밀 특유의 건강하고 담백한 맛을 구현하고자 했다. 면발에 함유된 메밀은 메밀 재배에 최적화된 기후와 토양 환경을 가진 고지대 평원에서 자란 최상급 품질로 엄선했다는 설명이다. 풀무원식품 조은비 PM(Product Manager)은 “최근 건강을 생각한 메뉴를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메밀 함량을 높인 냉면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면 요리를 가정에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1
이전
731
732
733
734
735
736
737
738
739
74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