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동원F&B,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1,500만병 판매 돌파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지난해 7월 선보인 제로 칼로리(0kcal)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가 출시 1년만에 누적 판매량 1,500만병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올해 말까지 누적 판매량 3,000만개를 돌파하고 매출액 400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500mL 용량에 0kcal로 즐길 수 있는 음료 제품이다. 동원F&B 관계자는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가 일부 편의점 등에서 품절을 기록할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으면서 보성산 찻잎을 비롯한 원재료 수급에 어려움을 겪기도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인업의 제로 칼로리 음료를 비롯해 소비자 니즈에 맞는 신제품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7
AGE 20’s X 배우 ‘김민규’ 화보 공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배우 ‘김민규’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AGE 20’s는 배우 김민규와 새롭게 선보인 ‘AGE 20’s 선케어 3종’이 함께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AGE 20’s는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브랜드 뮤즈인 김민규와 함께 ‘나를 잊지마(Don’t Forget Me)’ 캠페인을 진행한다. AGE 20’s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인 ‘나를 사랑하는 나에게’를 보다 새롭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건강한 피부를 위한 필수 아이템인 선케어를 잊지 말라는 뜻을 담았다.이번 화보 촬영에 함께한 AGE 20’s 선케어 3종은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팩트’, ‘스킨 핏 톤업 선팩트’, ‘스킨 핏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7
하이트진로, 유럽 시장 공략…'다양한 문화행사 지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17일 소주 브랜드 ‘진로(JINRO)’의 인지도 확대를 위해 유럽 현지인 대상의 문화행사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은 현지인들에게 시음행사를 열어 참이슬 체험 기회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하이트진로의 2021년 유럽 수출액은 전년대비 약 44%의 성장률을 기록,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 1일부터 오는 7월 30일까지 JIN엔터테인먼트가 독일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순회, 주최하는 클럽이벤트 ‘코리안 나잇(Korean Night)’을 후원하고 있다. 독일의 프랑크푸르트, 뮌헨,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등 15개 도시에서 35회에 걸쳐 진행되며 클럽 내 참이슬후레쉬와 에이슬시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7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교보문고와 건강 선물 이벤트 진행
매일유업의 건강기능식품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교보문고와 함께 고객 대상 건강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5월 건강을 선물합니다’ 이벤트에서는 선물하기 좋은 건강 도서 추천과 함께 제품명 맞히기 퀴즈에 참여한 고객 중 100명에게 2022년 건강기능식품 대상을 수상한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를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27일까지 온라인 교보문고에서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31일이다. 퀴즈 이벤트 당첨자 중 개인 SNS에 제품 후기를 업로드한 10명을 선정해 추가 선물도 증정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7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샐러드 정기구독 서비스 ‘더 샐러드 클럽’ 메뉴 개편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17일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샐러드 정기구독 서비스 ‘더 샐러드 클럽’ 메뉴를 개편한다고 밝혔다. ‘더 샐러드 클럽’은 구독료를 지불하면 한 달 동안 샐러드를 정상가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잠봉햄, 문어, 부라타치즈 등 재료를 활용한 이탈리안 샐러드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고단백 재료를 중심으로 신선한 채소를 넣은 한 끼 식사 샐러드로 구성했으며 신메뉴 3종을 포함해 총 6가지 샐러드로 고객 선택폭을 넓혔다.CJ푸드빌 관계자는 “샐러드 정기 구독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높아 더 큰 만족을 제공하고자 요즘 주목받는 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7
대웅제약, 에이치디정션과 동남아시아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 진출 MOU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창재)은 지난 12일 서울 서초동 에이치디정션 본사에서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에이치디정션(대표 장동진)과 동남아시아 진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대웅제약은 에이치디정션의 클라우드 기반 EMR(Electronic Medical Record, 전자의무기록)을 통해 동남아시아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대웅제약은 기존 글로벌 인프라를 활용하여 동남아시아 현지 비즈니스 모델 구축을 통한 사업 확대를 진행하고, 에이치디정션은 클라우드 EMR 기술과 데이터를 통해 동남아 시장 분석 등을 통해 사업 확대를 지원할 예정이다. 전자의무기록이란 병원에서 발생하는 의료정보를 전산화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7
CJ프레시웨이, ‘봉추찜닭’ 학교 급식에 선보여
CJ프레시웨이가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 봉추푸드시스템과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대면 수업 재개로 활기를 찾은 학교 채널에 차별화된 상품을 제안하고, 급식을 이용하는 학생들에게 보다 즐거운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목적이다. CJ프레시웨이와 봉추푸드시스템의 인연은 이번이 두 번째다. 양사는 지난 1월 ‘봉추찜닭 RMR’을 공동 개발해 홈쇼핑 GS SHOP에 진출, 약 4만여 개의 판매고를 기록한 바 있다. 이들은 지난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다양한 고객을 만나기 위해 다시 한번 손을 잡고 학교 급식 채널을 공략한다. 성인 고객 대비 프랜차이즈 매장 방문의 기회가 적은 학생들에게 트렌디한 외식 경험을 제공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7
풀무원녹즙, 정기구독 녹즙 제품 ‘케일&사과’ 출시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17일 국내산 유기농 케일과 사과를 맛있게 블렌딩해 만든 신선 녹즙 음료 ‘케일&사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케일&사과’는 평소 섭취하기 어려운 대표적인 녹색 채소 케일과 새콤달콤한 사과를 한 병에 담아 신선한 채소와 과일의 영양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유기농 농법으로 생산한 케일을 수확해 꼼꼼한 세척 과정을 거친 후 신선한 원물 그대로 착즙해 담았다. 열을 가하는 공정 없이 착즙해 영양 손실을 최소화했다.여기에 새콤달콤한 사과를 최적화된 배율로 블렌딩해 녹즙을 처음 접하거나, 생즙 특유의 맛이 낯선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제품은 새콤달콤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7
삼양식품, 1분기 매출 2000억원 돌파…'분기 사상 최대'
삼양식품이 1분기 매출 2000억원을 돌파하며 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삼양식품은 1분기 매출 2,021억원, 영업이익 245억원을 기록했다고 16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44%, 영업이익은 71% 증가했다.해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8% 늘어난 1,328억원을 기록하며, 지난 4분기(1,238억)에 이어 또 한번 분기 최대 수출 실적을 갱신했다.내수 매출은 69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 늘었다. 가격 인상 효과와 더불어 삼양∙불닭브랜드 뮤지컬 애니메이션 광고 등 영업마케팅 활동을 강화한 것이 매출 증가로 이어졌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6
㈜오뚜기, 신제품 ‘화덕style 피자’ 출시 행사 개최
㈜오뚜기는 16일 서울 성동구 소재 이탈리안 음식점 마리오네에서 ‘화덕style 피자’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오뚜기는 ▲페페로니디아볼라 피자 ▲트러플풍기 피자 등 신제품 2종을 현장에서 조리해 참석자들에게 제공하며 제품의 특장점을 알렸다. 온·오프라인 시장 리서치 기관 ‘칸타(Kantar)’에 따르면 올해 3월 기준 국내 냉동피자 시장 규모는 1267억원으로, 2020년(966억원) 대비 약 31.1% 성장했다. 이날 ㈜오뚜기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내식 수요가 증가하고, 가정 내 에어프라이어 보급률이 높아지면서 냉동피자 시장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며,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6
이전
721
722
723
724
725
726
727
728
729
73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