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SPC그룹 파리바게뜨, ‘에쉬레버터로 만든 휘낭시에’ 선봬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에쉬레버터로 만든 휘낭시에’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휘낭시에(financier)는 밀가루, 버터, 달걀, 우유 등을 넣고 반죽해 직사각형 모양으로 구운 과자로 금전운과 풍요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프랑스 디저트다. 특히, ‘에쉬레버터로 만든 휘낭시에’는 AOP (AOP, appellation d’origine protégée, 유럽의 산지 인증제도) 인증을 받은 에쉬레버터를 사용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6
더반찬&, 여름 제철재료 활용 가정간편식 6종 한정 판매
동원디어푸드(대표 강용수)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여름 제철 재료로 만든 가정간편식(HMR) 6종을 8월 말까지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HMR 6종은 더반찬& 셰프들이 여름에 나는 식재료로 손수 조리한 반찬 제품으로, ‘양배추호박잎쌈세트’, ‘도토리묵사발’, ‘메밀소바’, ‘미역오이냉국’, ‘열무비빔밥재료믹스’, ‘우뭇가사리냉국’ 등으로 구성됐다. ‘양배추호박잎쌈세트’는 제철 식재료인 호박잎과 국산 양배추를 부드럽게 삶아 특제 양념장과 함께 즐기는 별미 제품이다. ‘도토리묵사발’은 도토리묵과 각종 야채들이 시원한 육수와 어우러졌으며 ‘메밀소바’는 메밀 생면과 쪽파, 생와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6
동아오츠카, 국내 첫 '스케이팅 올스타 2022'서 나랑드사이다 시음 진행
국내 최초로 '스케이팅 올스타 2022'가 5일 오후 서울 목동아이스링크에서 열리고 있는 가운데 동아오츠카는 사전 행사로 본 경기를 관람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나랑드사이다 샘플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주최사인 브리온컴퍼니에 따르면 국내 최초로 열리는 이번 스케이팅 올스타에선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들의 팬 미팅과 두 종목 선수들의 이색 대결 등이 진행된다. 한편 이 대회에 참가한 곽윤기와 김아랑은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5
CJ제일제당, 환경의 날 맞아 '반려해변' 인천 앞바다서 임직원 봉사활동
CJ제일제당은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해변을 정화하는 임직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해양쓰레기 저감 정책인 ‘반려해변 캠페인’의 일환이다. CJ제일제당 임직원 50여 명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3km에 이르는 마시안 해변 해수욕장과 인근 해안도로에서 폐플라스틱 등 쓰레기를 수거했다. 이어 임직원들은 쓰레기를 재활용이 가능한 것과 아닌 것으로 구분해 분리 배출했으며, 그 종류와 양도 실시간으로 기록해 탄소 절감량을 확인했다. CJ제일제당은 올 하반기에도 국제 연안정화의 날(9월 17일)과 연계해 정화활동을 추진하는 등 연 3회 이상 반려해변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 이와 함께 다른 기업들과 협업해 환경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5
투썸플레이스, 친환경 클린키트·업사이클링 제품 선봬
투썸플레이스가 3일 세계 환경의 날을 앞두고 생활 속에서 환경을 아끼고 보호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투썸플레이스는 세계 환경의 날에 맞춰 기존에 선보였던 ‘클린키트’를 새롭게 리뉴얼 해 출시한다. 클린키트는 소비자들의 지속가능한 텀블러 사용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텀블러와 친환경 세척용품을 세트 구성한 제품이다. 이번 클린키트는 국내최초로 제로웨이스트 서비스 기업 인증을 받은 ‘피스온테이블’이 운영하는 친환경 브랜드 ‘지구샵’과 협업해 선보인다.△투썸x지구샵 클린키트는 빨대 내장형 스테인리스 텀블러, 천연 세척솔, 동구밭 친환경 주방비누, 천연 비누망, 천연 소프넛 열매로 구성됐다. 색상은 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3
굽네, ‘바사삭 유니버스’ 공개…브랜드 세계관 선봬
지앤푸드는 3일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들로 확장한 브랜드 세계관 ‘바사삭 유니버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굽네는 지난해 12월 브랜드 캐릭터인 구울레옹을 공개하며 세계관 마케팅을 시작했다. 브랜드만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MZ세대 소비자들과 소통하겠다는 취지다. 바사삭 유니버스에는 지난달 ‘굽네 오븐 바사삭’ 광고에서 처음 선보인 콜럼바삭에 이어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오븐 바사삭 대륙의 ‘콜럼바삭’, 고추바사삭 대륙의 ‘바삭트라’, 치즈 바사삭 대륙의 ‘치즈바라’ 이야기를 담았다. 캐릭터들은 모두 구울레옹의 참모라는 설정이며, 세계사 속 유명 인물들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3
코카-콜라, 배우 위하준 ‘파워에이드 프로틴’ 모델 발탁
코카-콜라사는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의 신제품 ‘파워에이드 프로틴10g(이하 파워에이드 프로틴)’ 모델로 배우 위하준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파워에이드 프로틴’은 저칼로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에 10g의 프로틴을 함유한 제품으로 운동 중 손실되기 쉬운 수분과 전해질, 단백질을 동시에 보충할 수 있는 제로 슈거 음료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배우 위하준은 데뷔 이후 끊임없는 도전으로 지금의 자리를 만들어낸 ‘노력의 아이콘’으로 한계에 도전하는 ‘파워에이드 프로틴’과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했다”며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파워에이드 프로틴’의 강렬한 이미지를 더욱 극적으로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3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올 첫 프리미엄 매장 '사당 파스텔시티점‘ 오픈
bhc그룹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올해 첫 프리미엄 매장인 ‘사당 파스텔시티점’을 오픈했다. 아웃백은 3일 ‘사당 파스텔시티점’ 오픈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날 오픈식은 박현종 bhc그룹 회장과 임금옥 bhc그룹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서울 서초구 방배동 소재 파스텔시티 빌딩 4층에 자리 잡은 ‘사당 파스텔시티점’은 전용면적 약 560㎡(약 170평)에 210석 규모를 갖춘 대형 매장으로 지하철 사당역과 연결되어 있다. ‘사당 파스텔시티점’은 오픈 키친을 통해 메뉴 품질에 대한 신뢰감을 높였으며 세련된 인테리어로 격조 높은 공간을 연출했다는게 아웃백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3
CJ제일제당, 배우 허성태 모델 발탁…고메 중화요리 새 광고 캠페인 론칭
CJ제일제당은 '오징어 게임', '붉은 단심' 등에서 활약한 배우 허성태를 고메 중화요리 캠페인 모델로 발탁해, '갓 만들어 GOD 맛있는 고메 중화요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탕수육 밈(meme)을 활용한 ‘부먹, 찍먹, 갓먹’으로 화제를 모았던 지난해 캠페인에 이어, 이번 캠페인에서는 허성태와 더불어 탕수육, 중화밥·면 등으로 구성된 중화요리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이번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고메 중화요리 6월 한정 기획전을 전개한다. 중화 프라잉 3종(깐풍기, 탕수육, 사천탕수육), 중화면 2종(짬뽕, 짜장), 중화 볶음밥 2종(중화게살볶음밥, 삼선해물볶음밥)까지 총 7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3
LG생활건강,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 판매량 20만개 돌파
지난 5월 GS SHOP에서 론칭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이 연일 완판 행렬을 이어가며 출시 3주만에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특히 GS SHOP에서는 제품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5월 11일 하루 동안 분당 27개씩 판매됐고 당일 유통사 라이브 방송 중 최대 매출을 달성했으며, 론칭 행사가 진행되던 기간 동안 7일 연속 온라인 생활용품 카테고리 베스트 1위에 등극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를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출시일부터 진행된 행사를 통해 행사 기간 동안 헤어 카테고리 전체 판매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새치커버 샴푸의 효능과 효과에 대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3
이전
711
712
713
714
715
716
717
718
719
72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