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LG생활건강, ‘빌리프X인스탁스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여름을 맞아 빌리프와 감성 카메라 브랜드 인스탁스가 협업한 ‘빌리프X인스탁스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와 인스탁스의 콜라보레이션에는 ‘시간이 흐르면 돌아오지 않는, 가장 예쁘게 빛나는 지금의 순간을 아름답게 간직하고 기록하자’는 메시지가 담겼다. 감각적인 컬러의 패키지와 빌리프 유니버스 캐릭터인 ‘빌리’가 소중한 순간들을 인스탁스로 기록하는 듯한 유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빌리프X인스탁스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은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4종으로 선보인다.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알로에 에디션’은 수분 폭탄 크림 ‘더 트루 크림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6
롯데제과·롯데푸드, 통합 법인 롯데제과 주식회사’ 공식 출범
롯데제과와 롯데푸드의 통합 법인 ‘롯데제과 주식회사’가 7월부로 공식 출범했다고 6일 밝혔다. 통합 롯데제과는 제과 산업과 가공 유지 산업에서 지위를 공고히 하고 있으며 국내 17개의 공장과 해외 8개 법인을 보유한 자산 3조 9천억원, 연매출 3조 7천억원에 이르는 식품업계 2위 규모의 기업이다. 통합 법인의 대표이사는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과 이영구 롯데그룹 식품군HQ장이 공동으로 맡는다. 기존 롯데푸드의 이진성 대표는 영업본부, 생산본부, 마케팅본부, 이커머스부문을 아우르는 사업대표를 맡는다. 각 본부나 부문 별로 제과 파트와 푸드 파트가 나눠지지만 전체가 통합되어 운영되는 형태로 전반적인 조직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6
㈜오뚜기, 즉석밥 신제품 ‘식감만족’ 4종 출시…“진밥·된밥 등 다양한 식감 특징”
㈜오뚜기가 밥의 ‘식감’을 다양화한 즉석밥 신제품 ‘식감만족’ 4종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곡물 종류에 따라 분류되는 기존 제품과는 달리 식감을 기준으로 삼았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5월 기준 국내 즉석밥 시장 규모는 4625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4.8% 증가했다. 특히 ‘잡곡밥’ 시장은 전체 시장의 18.6%를 차지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전년 동기 대비 18.6% 증가한 859억원을 기록했으며,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와 맞물려 빠르게 신장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 성장에 따라 세분화되는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오뚜기는 새로운 유형의 즉석밥 ‘식감만족’을 출시하며 차별화에 나섰다. 신제품 ‘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6
빙그레, ‘2022년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간…'한국경영인증원' 검증
빙그레는 6일 ‘2022년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6일 밝혔다. 빙그레는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통해 경제∙사회∙환경 가치의 통합적인 성과와 목표를 이해관계자들에게 보고하고 소통하고 있다. 빙그레의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는 ESG 전략뿐만 아니라 UN 지속가능 발전목표에 따른 전략과 활동 또한 보고함으로써 빙그레가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서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와 노력을 담고 있으며 한국경영인증원(KMR)의 제3자 검증을 통해 보고서의 신뢰성을 확보했다. 빙그레는 지속가능경영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다음 세대를 위한 지구환경 보존 선도, 나눔과 공유 소셜 임팩트 창출, 글로벌 수준의 투명한 지배구조 실현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6
삼양식품, 여름 한정판 보양식 라면 ‘흑삼계탕면’ 9월까지 선봰다
삼양식품은 다가오는 삼복더위를 맞아 이색 보양식 라면 ‘흑삼계탕면’을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흑삼계탕면은 일반적인 삼계탕과 달리 간장과 흑후추, 검정참깨를 활용, 국물이 진한 흑갈색을 띠고 마늘을 사용해 달큰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또한 마늘, 파 후레이크 이외에 인삼향을 가미한 조미유를 추가해 삼계탕 특유의 풍미와 풍부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흑삼계탕면은 봉지면으로만 출시되며, 여름 한정판 제품으로 오는 9월까지 생산된다.삼양식품 관계자는 “흑삼계탕면은 이열치열 콘셉트로 더운 여름 간편하게 보양식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6
크라운제과, '베타카로틴' 멜론 60배 '캔털루프 멜론' 마이쮸 선봬
크라운제과(대표 윤석빈)가 이탈리아산 최상급 멜론으로 만든 ‘마이쮸 캔털루프 멜론’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마이쮸 특유의 부드러운 쫄깃함은 기본, 대표 여름 과일인 캔털루프 멜론의 상큼하고 진한 달콤함을 담았다. 일상에서 익숙한 과일이 아닌데다 5년만에 맛보는 마이쮸 신상품이라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이탈리아의 캔털루프 멜론은 과즙과 향이 풍부하고,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으로 화려한 주황색에 일반 멜론의 60배가 넘는 항산화물질(베타카로틴)을 함유한 여름과일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6
G마켓·옥션, "푸드플레이션 영향에 온라인 장보기↑"
G마켓은 먹거리 물가가 치솟는 이른바 ‘푸드플레이션’으로 장보기 부담이 커지자, 온라인 장보기로 대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고 6일 밝혔다G마켓과 옥션이 6월4일부터 7월4일까지의 기준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카테고리별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신선식품이나 가공식품과 같이 일상적으로 소비해야 하는 먹거리 상품 및 실용적인 e쿠폰의 수요가 크게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먼저 생활 먹거리 품목을 보면, 밥상에 빠질 수 없는 쌀과 김치가 각각 33%, 32% 씩 증가했고 주요 반찬류는 최대 110% 상승했다. 돼지고기 전체는 45% 판매가 늘었는데, 특히 상대적으로 값이 저렴한 수입산 돼지고기의 판매가 2배 가까이(91%) 증가했다. 소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6
아시아나, KBC와 맞손 감성 수제 맥주 '아시아나 호피 라거' 선봬
아시아나항공(대표 정성권)이 국내 항공사 여행 콘셉틔의 수제 맥주인 ‘아시아나 호피 라거(ASIANA HOPPY LAGER)’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아시아나 호피 라거는 아시아나항공이 CU와 OB맥주의 수제 맥주 제조 전문 브랜드인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KBC)와 협업해 만든 수제 맥주로 이날부터 전국 CU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이 출시하는 수제 맥주는 편의점이라는 일상 속에서 여행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을 살린 제품으로, 호피 라거는 95% 맥아와 5%의 홉을 사용해 에일의 향긋함과 라거의 청량감을 모두 살려다는게 아시아나의 설명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창립 연도인 1988년부터 약 19년간 사용한 구 ‘색동저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6
풀무원녹즙,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서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2종 100만 병 판매 기념 ‘팝업 카페’ 운영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2종(칸러브 엑스투, 하트러브 엑스투) 누적 판매량 100만 병 돌파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팝업 카페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팝업 카페는 방문객에게 풀무원녹즙 제품 체험의 기회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고 10층 하늘정원 앞 행사장에 방문하면 풀무원녹즙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2종 중 1종을 무료로 증정 받고 직접 음용해 볼 수 있다.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풀무원녹즙 인스타그램과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인스타그램을 모두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풀무원녹즙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6
동아ST, 메쥬와 심전도 원격 모니터링 플랫폼 ‘하이카디’ 국내 판권 계약 체결
동아에스티(대표이사 사장 김민영)는 지난 4일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에서 메쥬와 심전도 원격 모니터링 플랫폼 ‘하이카디(HiCardi)’ 국내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하이카디는 모바일 생체신호 모니터링 시스템이다. 이번 협약은 메쥬의 심장질환 실시간 모니터링 기술과 동아에스티의 의료기기 사업 부문과의 시너지를 창출하고, 심장질환 환자들의 건강 관리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협약식에는 김민영 동아에스티 사장, 박정환 메쥬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메쥬는 웨어러블 심전도 패치와 다중 환자를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는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이다.협약에 따라 메쥬는 심전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5
이전
681
682
683
684
685
686
687
688
689
69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