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대웅제약 사회공헌 프로그램 ‘참지마요’, 6기 대학생 교육 봉사단 발대식 진행
대웅제약(대표 전승호, 이창재)은 자사 사회공헌 프로그램 ‘참지마요’의 6기 대학생 교육 봉사단 발대식을 지난 22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참지마요’는 발달장애인, 경계선 지능 아동 등 느린 학습자들이 자신이 겪는 질병 증상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대웅제약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이날 비대면으로 진행된 발대식에는 6기 대학생 교육봉사단 200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느린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질병 증상 이해와 표현을 돕는 1:1 온라인 교육을 진행한다. 주 1회 진행되는 수업에는 '참지마요'가 느린 학습자와 의료진 간 원활한 소통을 돕기 위해 제작한 쉬운 글 도서와 AAC(Augmentativ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3
JW중외제약, 국가신약개발사업단과 맞손…표적항암제 ‘JW2286’ 연구개발
JW중외제약(대표 신영섭)은 국가신약개발사업단(단장 묵현상)과 체결한 협약을 통해 STAT3 표적항암제 ‘JW2286’를 연구개발 대상으로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JW중외제약은 국가신약개발사업단으로부터 향후 2년간 JW2286의 비임상 연구비 일부를 지원받는다. 국가신약개발사업은 국내 제약·바이오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 국가가 신약개발 전주기 단계를 지원하는 범부처 연구·개발(R&D) 사업이다. JW2286은 STAT3을 선택적으로 저해하는 새로운 기전의 혁신신약(First-in-Class) 후보물질로 경구제로 개발하고 있으며, 삼중음성 유방암을 비롯해 위암, 대장암 등 고형암이 적응증이다. STAT3은 세포 내에서 다양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3
하이트진로, 영국 음악 축제 후원…"글로벌 홍보 나선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진로(JINRO)와 ‘참이슬'의 글로벌 홍보를 위해 영국 현지인을 대상으로 한 뮤직페스티벌 행사 후원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대규모 음악 공연 행사에서 현지인들에게 시음행사를 열고 자사 제품 접할 기회를 늘린다는 전략이다.하이트진로의 영국 수출량은 최근 4년간 연평균 약 35%의 성장률을 기록하는 등 해마다 증가하고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9일부터 28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개최되는 'ALL POINT EAST FESTIVAL(이하 APEF)'을 후원한다. 이번 공연장 내 ‘JINRO 전용 부스’ 및 BAR에서 참이슬 후레쉬와 자몽에이슬을 비롯한 ‘에이슬 시리즈’를 선보이며 포토존과 경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3
엔씨소프트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 CU와 콜라보 상품 15종 출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편의점 CU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엔씨(NC)는 도구리가 상징하는 사회초년생 콘셉트와 반전 문구 ‘넵! 알겠습니다. (모르겄는디)’ 등 주요 특징을 상품에 담았다. 전국 약 1만6,000개 CU 편의점에서 ▲음료 5종(도구리 파워비타민병, 도구리 파워업에너지캔 등) ▲간편식 8종(도구리 달달구리월급빵, 도구리 치킨모짜고로케 등) ▲상온식 2종(도구리 얼큰튀김우동컵, 도구리 컵밥미역국밥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엔씨(NC)는 ‘도구리의 직장생활’을 주제로 하는 도구리 스티커팩 4종을 제작했으며 이는 전체 콜라보 상품 8종에서 랜덤하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3
애경산업 루나,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서 본상 수상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브랜드&커뮤니케이션(Brands&Communication Design)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지난 1955년부터 시작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에서 제품 및 브랜드 디자인을 평가하는 시상식으로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손꼽힌다.루나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다채로운 매력을 제품 디자인에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아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는게 애경산업의 설명이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3
CJ 비비고, ‘KCON 2022 LA’서 K-푸드 홍보 이벤트 진행
CJ(대표 손경식, 최은석)의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K-컬처 페스티벌‘KCON 2022 LA’에서 K-푸드를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는 한국의 트렌디한 먹자골목을 재현한 ‘비비고 푸드 스트리트’에서 미국 주력 제품인 비비고 만두와 치킨, 고추장을 재해석한 핫소스 '비비고 갓츄 (bibigo GOTCHU)'를 활용한 시식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MZ세대를 겨냥한‘먹방 스튜디오’도 운영했다. 영상을 찍어 개인 소셜미디어에 바로 송출할 수 있도록 꾸며진 ‘먹방 스튜디오’에서 방문객들은 직접 K-푸드 소개 영상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유튜브 등 SNS에 공유하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3
롯데칠성음료, ‘제페토 탐스제로월드맵’ 오픈…"인증샷 이벤트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자사의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탐스제로월드맵’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네이버제트가 운영하는 제페토(ZEPETO)는 메타버스의 콘텐츠로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해 가상현실에서 자신만의 아바타로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다. 이번 ‘제페토 탐스제로월드맵’은 지난 4월에 출시한 탄산음료 ‘탐스 제로’의 주요 타겟층인 Z세대들에게 가상공간 제페토를 통해 제품 브랜드를 홍보하고자 기획 되었다.롯데칠성음료는 ‘제페토 탐스제로월드맵’의 오픈을 기념하여 방문 고객 대상으로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트로피칼아일랜드’ 테마에서 세가지 미션을 모두 수행하고 받은 아이템을 장착 후 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3
신송식품, 즉석 된장국 패키지 리뉴얼 출시…"추가 컵 구성"
신송식품(대표 조승현, 신유식)이 즉석된장국 제품 2종에 대하여 추가 컵 구성과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여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리뉴얼 된 신송식품 즉석된장국 2종은 ‘시원하고 깔끔한 배추 된장국’과 ‘맛있게 칼칼한 홍게 된장국’ 2종으로 기존 제품에 컵형태의 용기를 추가 구성하고 새로운 디자인의 패키지로 출시됐다.신송식품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추가 된 컵 형태의 용기는 캠핑, 등산, 나들이 등 여러 야외 활동 시 별도 그릇을 준비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3
bhc치킨, 자사앱 주문 고객 대상 할인 행사 진행
bhc치킨은 자사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bhc치킨은 배달앱과 자사앱 등 채널에서의 할인 행사, 공식 웹사이트 및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펼치는 등 여러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자사앱 주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bhc의 치킨 메뉴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행사 기간은 이날부터 28일까지다.대상 메뉴는 bhc치킨의 한 마리 또는 순살 메뉴로 치퐁당 후라이드, 뿌링클, 골드킹, 맛초킹,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양념치킨, 핫후라이드 등 총 12종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3
㈜오뚜기, ‘1/2 하프케챂’ 잔망루피와 콜라보 패키지 한정판 판매
㈜오뚜기(대표 함영준, 황성만)가 캐릭터 ‘잔망루피’와 손잡고 ‘1/2 하프케챂’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1/2 하프케챂’ 패키지에 잔망루피를 넣어 젊은 층의 수요를 이끌어 내기 위해 기획됐다.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썸트렌드비즈에 따르면 지난 5월 기준, 최근 1년간 1020세대가 SNS상에서 ‘케첩’ 키워드를 언급한 횟수는 3040세대에 비해 절반 수준으로 현저히 적었다. 이에 ㈜오뚜기는 MZ세대에 친근한 캐릭터 패키지 디자인으로 ‘1/2 하프케챂X잔망루피’ 에디션을 선보이며 1020세대 수요 잡기에 나선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이달부터 6개월간 전국의 대형마트와 슈퍼에서 한정 판매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3
이전
651
652
653
654
655
656
657
658
659
66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