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9(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bhc, '신유빈이 좋아하는 bhc 치킨이 1년간 무료' 이벤트 진행
bhc 치킨이 오는 11월 10일까지 전국 bhc 치킨 비어존 매장에서 '신유빈이 좋아하는 bhc 치킨이 1년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bhc 치킨의 메뉴인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1등 당첨자에게는 bhc 치킨을 1년 동안 공짜로 먹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전국에 분포한 1030여개의 bhc 치킨 비어존 매장을 방문해 치킨을 주문한 후 인증샷을 촬영하고, 테이블과 포스터에 부착된 QR 코드를 통해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bhc 치킨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bhc 치킨 1년 이용권(1명, 52마리) ▲2등 6개월 이용권(3명, 각 26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0-11
SPC 파스쿠찌, 동절기 시즌 음료 3종 선보여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동절기 시즌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당신의 취향대로 즐겨보세요(Drawing Your Taste)'라는 콘셉트로 슈크림, 홍차, 곡물 등 계절감을 살린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신제품은 △카라멜 슈 카페라떼 △허니 자몽 블랙티 △K오곡 미숫가루 라떼 등 3종이다.특히 신제품 '카라멜 슈 카페라떼'는 3월 출시한 '슈크림 젤라또 콜드브루 라떼' 등 슈크림을 활용한 신제품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은데 기반해 출시 하게 됐다는 것이 파스쿠찌측 설명이다. 또 파스쿠찌는 최근 대용량 음료를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허니 자몽 블랙티'의 경우 벤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0-11
오뚜기, 컵밥 신제품 '마라탕밥' 출시
오뚜기가 컵밥 신제품 '마라탕밥'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지난 9월 26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2022년 기준으로 국내 마라탕 시장 규모는 약 1000억원이다. 매년 20~30%씩 증가하는 추세로 보면 올해는 2000억원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오뚜기가 출시한 '마라탕밥'은 산초오일을 별첨으로 추가해 마라 특유의 맵고 얼얼한 맛을 한층 더 했다. 중식 특유의 얼얼하고 매콤한 맛의 비밀인 중화식품 이금기 두반장을 기본으로, 건두부, 쇠고기, 표고버섯, 청경채, 목이버섯 등 건더기까지 더했다. 신제품 '마라탕밥'은 편의점 전용 제품으로,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선풍적인 마라의 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0-11
교촌치킨, 3분기 치킨업계 '사회공헌' 관심도 1위…bhc·BBQ순
올 3분기 교촌치킨이 주요 치킨 브랜드 가운데 가장 높은 '사회공헌' 관심도(포스팅 수=정보량)를 기록했다. 이어 bhc와 BBQ 순으로 조사됐다.11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국내 치킨 브랜드 10곳의 '사회공헌' 키워드를 통한 관심도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국내 주요 치킨 브랜드 가운데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교촌치킨 △bhc △BBQ △자담치킨 △굽네치킨 △노랑통닭 △네네치킨 △멕시카나치킨 △푸라닭 △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0-11
CJ프레시웨이, 급식 전용 '노티드 미니 시그니처 우유 생크림빵' 선보여
CJ프레시웨이가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협업해 급식 전용 크림빵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노티드의 상품이 B2B 급식 전용으로 탄생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CJ프레시웨이는 이달부터 학교 등 전국 급식장에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이번 노티드와의 협업은 젠지(GenZ) 세대를 겨냥해 트렌디한 F&B 브랜드의 상품을 급식에 접목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CJ프레시웨이가 급식 전용으로 공급하는 상품은 '노티드 미니 시그니처 우유 생크림빵'이다. 기존에 출시된 '노티드 시그니처 우유 생크림빵'을 '미니 사이즈(50g)'로 새롭게 개발했다.CJ프레시웨이는 이번 협업을 계기로 노티드의 다양한 상품들을 급식 경로에 공급할 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0-10
아워홈몰, 캠핑 시즌 맞아 간편식 '최대 45%' 할인
아워홈(이영표 사장)은 본격적인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자사 온라인몰 아워홈몰에서 간편식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아워홈측에 따르면 9월 이후 아워홈몰 캠핑 카테고리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치킨스테이크 오리지널', '버거헌터 함박스테이크', '춘천식 닭갈비' 순으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따.아워홈은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육가공류, 국·탕·찌개류, 안주템, 꼬치어묵, 김치 등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캠핑 요리로 추천하고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은 △캠핑엔 고기 △빠질 수 없는 안주템 △만능템 꼬치어묵 △간편하고 맛있는 국물 △김치는 필수템 등 카테고리를 구성해 테마별 인기 제품을 엄선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0-10
대상㈜ 청정원, 가을 캠핑 기획전 'THE BETTER TASTING CAMP' 진행
대상㈜ 청정원이 네이버 청정원 브랜드스토어에서 가을 캠핑 기획전 'THE BETTER TASTING CAMP'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을을 맞아 나들이나 캠핑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엄선한 청정원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대표적으로 ▲순창 양념쌈장 ▲순창 청양초 쌈장 ▲허브맛솔트 ▲생와사비 ▲마시는 홍초 석류맛 등 필수 조미료와 소스 등으로 구성한 '캠핑을 더 맛있게! 세트'를 최대 39%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로제스파게티소스 ▲토마토스파게티소스 ▲아라비아따스파게티소스 ▲베이컨토마토스파게티소스 ▲비스크로제스파게티소스 중 4종을 골라 담으면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0-10
SPC 파리바게뜨, 동남아 3개국 추가 진출…글로벌 시장 공략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태국, 브루나이, 라오스 등 동남아 3개국에 추가로 진출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파리바게뜨는 지난 7일(현지시각) '버자야푸드(Berjaya Food) 社'와 태국 및 브루나이 내 파리바게뜨 운영을 위한 마스터프랜차이즈(MF)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파리바게뜨는 동남아시아 9개국, 세계 14개국에서 매장을 운영하게 된다.태국은 서구화된 식문화가 빠르게 자리잡아 베이커리 시장이 연 평균 10%에 가까운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프랜차이즈 산업이 발달해 있다. 파리바게뜨는 태국을 동남아시아 시장의 주요 거점으로 키워나갈 예정이다.브루나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0-09
아워홈, 캠핑 페스티벌 ‘제18회 가을 고아웃캠프’ 참여
아워홈(이영표 사장)은 캠핑 페스티벌 '2024 제18회 가을 고아웃캠프(GO OUT CAMP)'에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아웃도어 브랜드 고아웃코리아가 주최하는 '고아웃캠프'는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 페스티벌이다. 올해 행사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충청남도 부여 백마강 레저파크 일대에서 펼쳐질 예정으로, 아워홈은 캠핑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국·탕·찌개류, 육가공류, 꼬치어묵, 김치, 떡볶이 등 다양한 자사 간편식 제품의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아워홈은 다양한 음식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아워홈 맨션(Mansion)'을 메인 콘셉트로 삼고 부스 및 포토존,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0-08
롯데웰푸드, 무설탕·무당류 '제로 초코파이' 출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업계 최초 무설탕, 무당류 초코파이 제품인 '제로(ZERO) 초코파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롯데웰푸드측에 따르면 소비자 조사에서 초코파이는 무설탕 제품으로 출시를 원하는 카테고리로 꾸준하게 높은 순위를 차지해왔다. 특히, 초코파이 속 마시멜로의 높은 당 함유와 칼로리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았다.이번에 출시한 제로 초코파이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최초의 무설탕, 무당류 초코파이다. 특히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마시멜로 구현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롯데웰푸드는 2년여간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음에도 달콤하고 쫄깃한 마시멜로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0-08
이전
181
182
183
184
185
186
187
188
189
190
다음
재계뉴스
이청 삼성디스플레이 사장, '5대 중점사업' 청사진 제시
농심, 신라면 최초 글로벌 앰배서더로 '에스파' 발탁
CJ프레시웨이, 간편식 코너 '스낵픽' 연말 한정 메뉴 출시…10월 관심도↑
정인욱학술장학재단, '임도 정책개선 국회토론회' 개최
CJ제일제당, '빨대 없는 스토어 만들기' 캠페인 전개…10월 관심도↑
DL이앤씨, 필리핀 대통령 만나 에너지·인프라 사업 협력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