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빌리프, 성수동 ‘믿음꽁꽁마켓’ 팝업스토어 오픈…고객 관심도 상승

한시은 기자

2025-08-07 11:17:05

이달 9일부터 17일까지 성수동 ‘성수포탈’서 진행

LG생활건강_빌리프 믿음꽁꽁마켓 팝업스토어. ⓒ 빌리프
LG생활건강_빌리프 믿음꽁꽁마켓 팝업스토어. ⓒ 빌리프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LG생활건강의 K뷰티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서울 성수동에 '아쿠아 밤 - 프로즌 크림'을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 '믿음꽁꽁마켓'을 연다고 7일 밝혔다.

오는 9일부터 17일까지 운영되는 믿음꽁꽁마켓 팝업스토어는 '아이스 찐정크림'으로도 불리는 프로즌 크림의 핵심 특징을 위트 있게 재해석한 공간이다.

믿음꽁꽁마켓은 살얼음이 낀 창문과 얼어붙은 바닥을 표현한 외관부터, 들어서는 순간 마치 냉장고 안에 있는 듯 시원한 실내 온도까지 프로즌 크림의 강력한 쿨링 효과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내부 동선은 방문객들이 제품의 독보적인 쿨링감과 효능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코너로 구성됐다.

△화잘먹 K뷰티살롱 코너에서는 열화상 카메라를 통해 프로즌 크림과 쿨링 마사저로 즉각 낮아지는 피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모공꽁 신선코너에서는 프로즌 크림 속 쿨링 캡슐 성분을 형상화한 파란 공을 잡는 게임이 진행된다.

△퀵쿨링 캐치코너에서는 빌리프 프로즌 탱크(수조)에 떠 있는 쿨링 캡슐을 낚으면 캡슐 안에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빌리프는 각 코너 별로 마련된 선물 외에도 방문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현장에서 프로즌 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및 증정 혜택과 더불어 '신선랩핑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 데이터앤리서치
ⓒ 데이터앤리서치


한편 본지가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최근 3개월간 빌리프 관련 게시물 수를 조사한 결과 직전 3개월 대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3개월간 빌리프 관련 포스팅 수는 2만6220건으로 직전 3개월간 2만2284건 대비 3936건, 17.66% 증가했다.

이번 분석을 통해 최근 석달간 빌리프에 대한 온라인 관심도는 높아진 것으로 풀이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