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아모레퍼시픽그룹, 아이스뷰티 체험 위한 ‘아이스뷰티카’ 순회 운영
“뜨거운 열기로 인한 피부 고민 해결위해 아이스뷰티카가 출동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여름 최대 휴가 시즌을 공략해 얼려쓰는 화장품 ‘아이스뷰티’ 체험을 위한 아이스뷰티카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에어스트림 형태의 아이스뷰티카는 제품 전시가 가능한 이동식 체험관으로 여름철 피부 문제를 해결해 줄 스킨케어 아이스뷰티를 선보이며 8월 1일부터 8월 4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서울과 부산을 방문한다.아이스뷰티카는 가장 먼저 ▲8월 1일과 2일, 서울 마포구 홍대를 시작으로 ▲8월 3일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 ▲8월 4일 부산 해운대를 차례로 찾는다. 체험객들은 아이스뷰티카에서 아이스뷰티 6품목 ‘라네즈 워터뱅크 셔벗크림’,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3
LG생활건강 "백색국가 제외 불구 화장품 원료 수급 문제 없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일본의 2차 경제보복 조치인 백색국가 제외 결정에도 불구하고 화장품 원료 수급에 전혀 문제가 없다는 입장을 2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일본 정부의 '전략물자 수출령 및 화물 등 조례'에 따르면 화이트리스트 제외와 관련된 규제 대상에 해당되는 이산화티타늄 분말은 항공기, 인공위성 등 우주 개발용 비행체의 구조물, 엔진, 부품 등은 규제 대상이지만 화장품 원료는 적용 대상이 아니어서 현재 이산화티타늄 분말과 관련해 국내 화장품 업계에 미치는 영향은 없다"고 전했다.LG생활건강은 "최악의 경우 일본의 수출규제 대상이 확대돼 이산화티타늄 분말까지 영향을 받더라도 일본, 미국, 중국 등에 현지 공장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3
bhc치킨, 플래그십 스토어 콘셉트 적용 직영매장 ‘종로점’ 오픈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서울시 종로구 관철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콘셉트를 적용한 직영 매장 ‘종로점’을 2일 오픈하고 치맥 문화 확산에 적극 나선다고 2일 밝혔다.bhc치킨 ‘종로점’은 총 116석 규모로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페형 매장인 비어존 매장이다. 최근 젊은 층을 위주로 치맥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고 있어 감각적인 색감으로 포인트를 주어 트렌디함을 추구하였으며 우드마감재와 포인트 조명으로 따뜻함을 가미하였다.‘종로점’이 위치한 서울 종로는 대기업을 비롯한 오피스들이 많을뿐더러 유명 어학원이 근접해 있어 직장인과 대학생 등 20~30대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다. 특히 ‘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2
던킨도너츠, ’라 메종드 아모린’과 컬래버…이달의 도넛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라 메종드 아모린(La Maison D'Armorine)’과 협업, 이달의 도넛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라 메종드 아모린’은 70년 전통의 프랑스 카라멜 전문 브랜드로, 명품 소금으로 알려진 프랑스 게랑드 천연 소금이 들어간 버터와 천연 사탕수수를 넣어 깊고 풍부한 맛을 내는 솔티드 카라멜 제품으로 유명하다.던킨도너츠 8월 이달의 도넛은 ‘라 메종드 아모린’의 솔티드 카라멜을 활용해 진한 달콤함과 쫀득한 식감을 자랑한다. 한 조각씩 떼어먹는 바이츠 도넛 위에 카라멜을 바른 ‘솔티드 카라멜 바이츠’, 부드러운 필드 도넛에 진하고 깊은 맛의 카라멜 크림을 가득 넣은 ‘솔티드 카라멜 필드’, 달콤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2
오뚜기, ‘SK텔레콤 baro'와 함께 진라면 인증샷’ 이벤트 실시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SK텔레콤 baro’와 함께 진라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SK텔레콤 공항부스에서 지난달 15일부터 SK boro Box(Wi-Fi 기기)를 임대하거나 baro 요금제 등 SK텔레콤 로밍요금제를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라면 순한맛의 ‘baro 라면’을 제공하는 행사이다.㈜오뚜기는 오는 31일까지 SK텔레콤 공항부스에서 받은 ‘baro 라면’또는 여행지를 배경으로 ‘진라면 미니컵’ 인증샷을 찍어서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매주 월요일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오뚜기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 해외 여행을 가는 SK텔레콤 로밍요금제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2
"오늘 만든 청정라거 테라, 전주가맥축제에서 만나요"·
대세맥주로 떠오른 청정라거 테라가 대한민국 대표 지역맥주축제로 자리매김한 '전주가맥축제'와 함께한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전주종합경기장 야구장에서 열리는 '제 5회 전주가맥축제'에 특별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내 공장에서 당일 생산한 테라를 공급하고 축제 흥행몰이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특히 올해는 대세 맥주로 떠오른 '테라'를 전량 공급하고 축제를 찾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전주가맥축제는 전주의 독특한 음주문화인 가게맥주(가맥)를 골목 상권 육성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획하고 대표적인 지역축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2
"앗 과자 포장지에 참치 레시피가"…동원참치, 롯데제과 야채크래커와 컬래버
동원F&B(대표 김재옥)가 롯데제과와 컬래버를 통해 스낵참치와 야채크래커를 활용한 참치 레시피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스낵참치’는 크래커나 빵에 얹어 카나페로 즐기면 안성맞춤인 참치캔이다. 참치에 마요네즈 소스와 우유를 섞어 더욱 부드럽고 고소하다. 참치 카나페는 디저트나 안주로 잘 어울리며, 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도 알맞다. 올해 출시되는 동원F&B ‘참치와 크래커’ 3종에는 야채크래커에 스낵참치를 얹은 참치 카나페 이미지가 삽입되며, 롯데제과의 ‘야채크래커’에는 ‘야채참치 카나페’ 레시피와 ‘야채참치 카나페 샌드’ 레시피가 인쇄될 예정이다. 동원F&B는 지난해부터 롯데제과와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동원참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2
풀무원, 얄피만두 3개월만에 300만 봉지 판매…만두 시장 2위 달성
풀무원 ‘얄피만두’가 올해 1,000만 봉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할 전망이다.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지난 3월말 출시한 ‘얇은피꽉찬속 만두’가 출시 3개월 만에 300만 봉지 이상 팔리며 올 2분기 국내 냉동만두 시장에서 종합 2위를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풀무원은 얇은피꽉찬속 만두를 출시하자마자 4월 국내 냉동만두 시장점유율을 4.0%포인트 올리며 15.6%를 기록했고, 6월에는 시장점유율 17.4%를 차지했다. 이러한 추세라면 풀무원은 올해 3분기 국내 냉동만두 시장에서 20%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할 전망이다.또 얇은피꽉찬속 만두는 한 달 평균 100만 봉지 이상 판매되고 있고, 월 판매량도 상승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2
아모레퍼시픽 운영 ‘아모레 뷰티 컬리지’ 2019년 2기 정규과정 시작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메이크업 교육 과정인 ’아모레 뷰티 컬리지(Amore Beauty College)’가 오는 5일(월)부터 올해의 정규과정 2기 강의를 시작한다. 현장 경험을 통해서만 습득 가능한 메이크업 분야의 실무 노하우를 집약한 교육 프로그램인 ‘아모레 뷰티 컬리지’는 메이크업 전문가를 발굴하고 양성하기 위해 지난해 10월 첫 강의를 시작했다.5일부터 5주간 진행되는 이번 2기 정규과정에는 실제 브랜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현장에서 사용하는 실용적인 교육 내용을 담은 ‘브랜드 아티스트’ 과정을 개설한다. ‘브랜드 아티스트 과정’에서는 실제 브랜드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쇼와 강의 현장에서 사용하는 실용적인 데몬스트레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2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신제품 육포’ 4종 선봬
장마가 끝나고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밤이 이어지면서 야식의 유혹에 빠지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옥션에 따르면 지난 달 17일부터 23일까지 야식 및 안주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급증했으며, 특히 인기 술안주인 ‘육포’의 판매량은 무려 957%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이에 안주 HMR 시장을 선도하는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는 신제품 육포 4종을 출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새롭게 선보이는 ‘안주야(夜) 육포’는 ▲순창 고추장 육포 ▲불고기브라더스 간장 육포 ▲치즈촘촘 육포 ▲레드페퍼 육포 등 4종으로 구성됐다.‘순창 고추장 육포’는 고추장 대표 브랜드인 순창 태양초 고추장으로 맛을 낸 한국식 고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1
이전
1491
1492
1493
1494
1495
1496
1497
1498
1499
150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