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하이트진로, 330㎖캔 출시…'1664블랑 '패키지 리뉴얼 등 마케팅 강화
프랑스 밀맥주 ‘크로넨버그1664 블랑’(이하 1664블랑)이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은 물론, 눈길을 사로잡기 위한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1664블랑’의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8일 밝혔다. ‘1664블랑’은 브랜드 디자인 통일성을 위해 병 제품과 같은 형태의 캔 리뉴얼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이번 리뉴얼은 1664블랑 특유의 산뜻함과 밀맥주의 부드러움을 더욱 강조하고자 1664블랑의 메인 칼라인 블루와 부드러움을 연상시키는 화이트를 조화롭게 디자인함으로써 시각적 대비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하이트진로는 지난해 말, 330㎖캔을 국내 첫 출시함으로써 라인업을 다양화하고, TV광고를 통해 소비자 접점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8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드라이브 스루 존 주문 반경 6km로 3배 확대
스타벅스의 사이렌 오더가 한 단계 더 진화한다.㈜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는 차량을 운전해 드라이브 스루 존을 이용하는 고객의 사이렌 오더 주문 가능 반경을 6Km로 대폭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그 동안 스타벅스에서는 매장 이용 고객과 드라이브 스루 존 이용 고객 구분 없이, 고객의 위치에서 2Km 반경 내의 매장에만 사이렌 오더 주문이 가능했다.하지만 드라이브 스루 존 이용 고객들이 출발 전 정차 상태에서 안전하게 주문을 할 수 있도록 스타벅스는 드라이브 스루 존 이용 고객에 한해 주문 가능 반경을 최대 6Km까지 확대하게 되었다.또한, 교통 체증 등으로 인해 매장 도착까지 오랜 시간이 걸린 경우에도 걱정 없이 신선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8
쉐이크쉑, ‘광화문’에 10호점 연다 28일 ‘커뮤니티 데이’ 이벤트 진행
SPC그룹은 29일 서울 광화문에 개점 예정인 ‘쉐이크쉑 종각점’에 ‘호딩(Hoarding, 공사장 주위의 임시 가림막)’을 설치하고,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쉐이크쉑 종각점’은 광화문, 종로 일대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른 ‘그랑 서울’ 1층에 자리잡았다. 이번 ‘쉐이크쉑 종각점’ 호딩은 광화문, 경복궁, 세종대왕 동상, 숭례문 등 종로를 대표하는 장소를 쉐이크쉑 아이콘과 조합해 제작한 아트 그래픽으로 표현했다.쉐이크쉑은 이번 10호점 개점을 기념해 사전 이벤트인 ‘커뮤니티 데이(Community Day)’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된 360명에게 28일 ‘쉐이크쉑 종각점’에 초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8
신세계푸드, ‘올반 삼계탕’ 5~7월 21만개 판매…전년비 75% 급증
신세계푸드가 여름철 보양 가정간편식으로 선보인 ‘올반 삼계탕’과 ‘올반 오리불고기’가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8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3개월간 ‘올반 삼계탕’의 판매량은 21만개로 지난해 같은 기간(12만개) 대비 7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6월 건강 육류로 오리고기를 선호하는 중장년층을 위해 홈쇼핑 전용제품으로 선보인 ‘올반 오리불고기’도 두 달 만에 20만개가 팔리며 앙코르방송이 진행되고 있다.이 같은 인기는 그 동안 주로 전문점에서나 즐길 수 있었던 보양식을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한 조리법으로 즐길 수 있는 보양 가정간편식의 장점이 소비자들 사이에 확산되고 있기 때문으로 신세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8
애경산업 스니키, 남성 피부특성 맞춘 '포엑스 라지 마스크팩' 선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에서 건조하지만 피지 분비량이 많은 남성 피부 특성에 맞춰 1일 1팩 할 수 있는 ‘포엑스 라지 마스크팩’(XXXXL MASK PACK)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스니키 포엑스 라지 마스크팩은 티슈처럼 뽑아 쓰는 형태의 마스크팩이다. 최근 1일 1팩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2030 남성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한 달 동안 매일 사용할 수 있도록 30매의 대용량으로 개발됐다. 특히 2030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했다. 실제로 ‘그루밍 트렌드 리포트 2019’ 자료에 따르면 집에서 1일 1팩하는 2030 남성들이 2016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8
풀무원베이비밀, 임상영영사 설계 완료기 이유식 28종 선봬
풀무원이 돌 전후(만 12개월~13개월) 유아의 성장 발달을 고려해 임상영양사가 설계한 이유식을 선보였다.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의 프리미엄 배달 이유식 브랜드 풀무원베이비밀은 임상영양사가 설계한 월령별 맞춤 프로그램 ‘완료기 이유식’ 28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한국인 영양섭취 기준에 의거해 필수 영양성분인 단백질을 매 끼니마다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의 이유식 제품들은 섭취해야 하는 단백질의 양을 하루 기준으로 설계하였으나 풀무원 베이비밀은 하루가 아닌 매 끼니 단위로 단백질 적정량을 설계했다. 한우와 두부, 계란, 닭고기 등을 활용, 아이들이 다양한 단백질을 경험하고 섭취할 수 있게 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8
오리온 ‘오징어땅콩 마라맛’·‘도도한나쵸 마라맛’ 동시 선봬
오리온은 매콤하면서도 얼얼한 맛으로 중독성 높은 ‘마라(麻辣)’를 접목한 ‘오징어땅콩 마라맛’, ‘도도한나쵸 마라맛’ 등 신제품 2종을 동시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올 여름 식품업계에 부는 마라 열풍 속에 맥주와 함께 매콤한 맛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것에 착안, 고소한 맛의 스낵에 맥주와 잘 어울리는 마라맛을 접목시켰다. 오징어땅콩 마라맛은 고소한 땅콩과 마라 특유의 얼얼한 맛의 조합으로 ‘맛있게 매콤하다’는 평. 도도한나쵸 마라맛은 멕시코풍의 고소한 나초에 중국 사천의 화끈한 마라를 더해 동서양의 맛이 어우러지는 ‘얼얼’, ‘짜릿’ 강렬한 매운맛을 구현했다. 오징어땅콩 마라맛이 마라 입문자용이라면 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8
엔제이메드 코스메틱, 건조 피부용 화장품 ‘DalLONG(달롱)’ 브랜드 론칭
건조한 피부를 위한 특화된 화장품 ㈜엔제이메드 코스메틱(대표 신장호, 나경임)이 브랜드 ‘DalLONG(달롱)’을 신규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달롱은 달래의 강원도 방언으로 겨울 내 얼었던 땅에서도 싹을 틔우는 강인한 달래처럼, 건강한 피부 빛을 되찾아 주는 화장품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달롱 브랜드는 △벤질살리실레이트 △옥시벤존과 벤존페논-3 △트라이에탄올아민 △신나밀 알코올 등 피부에 해롭다고 알려진 유해 성분을 모두 배제했으며 피부에 좋은 자연친화적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피부 보습을 메인 콘셉트로 대표적인 기능성 화장품인 미백, 주름 등에 유효한 화장품 개발을 지속해 갈 예정이다. 첫 제품 라인업은 달롱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7
KT&G 창작극 지원 프로그램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작품 공개 모집
KT&G(사장 백복인)가 국내 창작극 지원 프로그램인 ‘제3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참여 작품을 공개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는 창작극 시장의 어려운 상황과 공연장 대관료 부담 등의 이유로 지속적인 공연을 펼치기 어려운 창작 뮤지컬과 연극을 지원하기 위해 2017년부터 기획됐다. 이번 공모에서 최종 선정된 1개 작품은 공연 제작비 1천만 원과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공연장과 장비를 무상으로 지원받는다.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들은 8월 5일부터 9월 15일까지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이번 공모는 오는 2020년 3~4월에 공연 가능한 국내 창작 뮤지컬 또는 연극 작품을 대상으로 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7
SPC삼립, 프리미엄 베이커리 ‘미각제빵소’ 2개월만에 300만개 판매
SPC삼립은 자사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가 출시 2개월만에 3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이는 같은 기간 다른 신제품과 비교했을 때 약 2배 높은 수치로 SPC삼립 대표제품으로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평가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카스텔라 롤’이다. ‘크림치즈식빵’, ‘크림치즈데니쉬’가 뒤를 이어 인기를 끌고 있다. SPC삼립은 ‘미각제빵소’의 이러한 인기가 프리미엄 제품을 마트, 편의점 등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점이 주효했던 것으로 보고있다. 기존 제품보다 높은 가격의 프리미엄 제품임에도 시장의 반응이 좋은 것은 베이커리 제품에 대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7
이전
1491
1492
1493
1494
1495
1496
1497
1498
1499
150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