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한국 코카-콜라사, 청소년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는 CSR 활동 눈길
최근 기업들은 미래를 이끌어나갈 청소년 육성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다양한 청소년 CSR 활동을 펼치고 있다. 청소년들에게 단순히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아닌, 브랜드의 특성과 기업 철학에 부합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 꿈과 가치를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함이다. 스포츠와 멘토링을 결합하여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는 프로그램부터 친환경 태도를 함양하기 위한 프로그램,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프로그램까지 기업들이 펼치고 있는 각양각색의 청소년 CSR 활동을 알아보자.■ 청소년들의 짜릿한 꿈과 미래를 응원해! 코카-콜라 청소년재단의 ‘청소년 드림UP 캠프’코카-콜라는 200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5
농심켈로그,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농심켈로그가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빅스마일데이는 이베이코리아가 매년 G마켓, 옥션, G9에서 개최하는 대대적인 쇼핑 할인 축제다. 농심켈로그는 이번 행사에서 켈로그 전 제품에 적용되는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한편, 시리얼 디스펜서를 비롯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켈로그 소품 제공 등 매일 색다른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먼저, 켈로그는 G마켓과 옥션의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12일까지 빅스마일데이 켈로그 브랜드관에서 판매되는 전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5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공병 인증 이벤트 진행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펩타이드샷 앰플 공병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오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코리아나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병 인증 이벤트는 다 쓴 ‘펩타이드샷 앰플' 공병 사진을 찍은 뒤 정성스러운 후기와 함께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코리아나몰에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우수 참여자 10명을 선정해 약 30만 원 상당의 앰플엔 브랜드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3일 이벤트 페이지 내 발표된다.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앰플엔을 사랑해주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5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치의 전통성 우수성 전파 위한 외국인 김장체험 행사 실시
CJ제일제당이 글로벌 대표 한식 브랜드 ‘비비고’를 앞세워 외국인들에게 김치의 전통성과 우수성에 대해 알렸다.CJ제일제당은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서울광장 일대에서 열린 ‘2019 서울김장문화제’에서 외국인 김장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서울김장문화제는 유네스코 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된 ‘김장문화’에 대한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서울시 대표 축제다.CJ제일제당은 축제에서 '외국인 김장간(間)' 프로그램을 운영했으며 외국인들이 한국의 김장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프로그램은 한국 식문화 강연과 김치 담그기 시연 및 실습으로 구성됐으며, 3일간 총 600명이 참가했다.강연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4
동원F&B, 무균충전 녹차음료 ‘동원 보성녹차’ 리뉴얼 선봬
동원F&B(대표 김재옥)가 무균충전 기술로 풍미를 살리고, 용기의 친환경성까지 강화한 대한민국 대표 녹차 ‘동원 보성녹차’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동원 보성녹차’는 1997년에 출시돼 23년간 녹차음료 브랜드의 대명사로 사랑받아온 제품이다. 연평균 13.4도, 1,400mm의 강수량을 유지하는 천혜의 녹차 특산단지 ‘전남 보성’의 60여 개 녹차밭 중에서도 한국, 미국, 일본, 유럽 등 세계 각국 글로벌 유기농 기준을 통과한 녹차밭의 녹찻잎만을 엄선해 만든다.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동원그룹의 최신 무균충전 기술이 적용됐다는 점이다. 무균충전(Aseptic Filling)은 살균한 음료를 외부의 균 침입이 불가능한 무균설비에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4
애경산업, AGE 20’s 울쎄락토핏 마스크 선보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AGE 20’s 울쎄락토핏 마스크’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AGE 20’s 울쎄락토핏 마스크는 AGE 20’s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리프팅 특화 유산균 발효물 '울쎄락토TM’ 성분이 함유된 리프팅 특화 마스크팩이다. AGE 20’s의 울쎄락토TM는 탄력∙리프팅 등 피부 특허 성분 5가지와 AGE 20’s에서 특허 받은 식물유래 유산균을 더해 발효한 성분으로 피부 속 콜라겐을 촉진시켜 턱선, 볼살, 팔자주름 등의 개선에 도움을 준다.AGE 20’s 울쎄락토핏 마스크는 에코서트 인증 성분인 ‘아우라펌’(AURA FIRM)을 함유해 맑고 광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4
GS25, 2019 햅쌀 사용 · 데이터 분석 통한 틈새 상품으로 도시락 인기 이어간다
편의점 GS25가 매년 20%대의 도시락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기 위해 품질의 기본기를 다지고 신규 상품군도 개발했다. GS25는 프레시푸드 전 상품에 2019년 햅쌀을 적용해 가장 기본이 되는 밥맛의 품질을 높이는 한편 데이터 분석을 통해 소용량 컵밥(아침형 도시락) 2종을 신규 틈새 상품 군으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도시락 기본기 다지기: 연간 2.5만톤 규모의 프레시푸드 전상품에 2019년 햅쌀 적용기본에 충실한 밥맛을 위해 GS25가 일찌감치 햅쌀 소비에 나섰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이달 6일부터 도시락, 김밥, 주먹밥 등 쌀이 들어가는 60여종의 모든 프레시푸드 상품에 2019년산 햅쌀을 사용한다. GS25가 사용하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4
bhc치킨, 출시 5주년 맞은 ‘뿌링클’ 국민 치킨 등극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이 누적 판매 3,400만 개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출시 5년 만에 이루어낸 성과다.bhc치킨이 뿌링클 출시 이후 누적 매출을 분석한 결과 현재까지 총 3,400만 개가 팔렸으며 이를 소비자가격으로 환산하면 5,780억 원에 이른다고 밝혔다. 소비된 치킨 양은 3만 4,000톤으로 이를 1톤 차량에 실어 차량을 길게 세우면 서울에서 대전까지 세우고 남는 정도가 된다. 뿌링클은 지난 2014년 11월 3일 출시되었다. 당시 생소했던 치즈 시즈닝을 치킨에 입혀 달콤새콤한 소스에 찍어 먹는 새로운 개념의 치킨으로 선보여 10~20대 여성층을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4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클럽 100원 데이’ 실시
국의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11월 빅스마일데이 기간 중 8일, 10일과 11일 단돈 100원에 영화/외식/디저트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는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국 2천 5백여 개 규모의 매장이 참여하는 온-오프라인 연계 캠페인 ‘스마일클럽 100원 데이’를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11월 8, 10, 11일에 날짜별로 CGV/메가박스/빕스/던킨/배스킨라빈스에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초대권을 G마켓/옥션에서 100원에 판매한다. 초대권은 구매 당일 내 해당 브랜드 매장에 방문해서 제시하면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결제한 100원은 사용 여부와 무관하게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4
하이트진로, 이슬톡톡·리얼베리어 공동 마케팅 진행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과일탄산주 이슬톡톡과 네오팜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공동 마케팅을 통해 2030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이슬톡톡X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한정판 제품을 10월28일 출시하고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하이트진로는 2030 타깃 소비자들과 직접 교류할 수 있는 현장 소통을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색 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네오팜은 2030 여성들 사이 인지도와 충성도가 높은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브랜드간 시너지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이슬톡톡X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슬톡톡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4
이전
1491
1492
1493
1494
1495
1496
1497
1498
1499
150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