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GS25, 편의점 인기 PB라면이 광고 플랫폼 역할까지 한다.
편의점에서 잘 팔리는 PB(자체 상표) 용기면의 포장 디자인이 광고 플랫폼으로 변신한다고 6일 밝혔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삼성증권 네이버페이 투자 통장' 제휴 상품(이하 제휴 상품)을 GS25 PB 용기면을 통해 광고한다.GS25는 지난 4월 출시 이후 200만개 이상 판매된 유어스인생라면의 상품명을 ‘돈벌라면’으로 변경하고 제휴 상품의 혜택 내용을 용기면에 디자인해 22만개 한정 상품으로 7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GS25는 단순히 용기면의 이름과 포장만 변경한 것이 아니라 용기면의 내용물을 업그레이드하고 재미있는 스토리까지 더했다.기존 인생라면에는 건더기 스프와 분말 스프 총 2종의 스프가 들어 있었으나 돈벌라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6
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첫 4일 매출 전년 대비 2배 이상 늘어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스마일배송관이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겨울 가전과 초특가 생필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매출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오늘 저녁 6시까지 주문하면 내일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는 이베이코리아 전용 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매출은 빅스마일데이가 시작한 11월 1일부터 4일까지 기준 작년 빅스마일데이 동기 대비 약 120% 증가했다. 브랜드별 중복 할인 쿠폰에 빅스마일데이 쿠폰까지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특히 스마일배송 전체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위닉스 제로S 공기청정기’는 최종 혜택가 10만원대에 구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6
CJ푸드빌, 부산타워 100만 고객 돌파 행사 진행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부산타워가 누적 방문객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가을밤 콘서트 ‘CINEMA MUSIC CONCERT’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부산타워는 방문객 100만 명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100만 번째 방문객은 빠르면 이번 주 금요일 늦어도 토요일 중에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100만 번째 방문 고객에게는 마카오 왕복 항공권과 부산언니(부산관광 홍보대사) 굿즈패키지, 기념 케익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부산타워 방문객 100만 명 돌파는 CJ푸드빌이 운영을 시작한 2017년 7월부터 2년 4개월 만이다.이를 기념해 11월 9일에는 부산시,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CINEMA MUSIC C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6
배달의민족, KB손해보험·㈜스몰티켓과 시간제 배달운전자 안전 운행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업계 1위 배달앱 ‘배달의민족’은 KB손해보험, 인슈어테크 업체 ㈜스몰티켓과 시간제로 일하는 배달 라이더의 안전한 운행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업무협약식은 5일 KB손해보험 본사에서 ㈜우아한형제들 윤현준 부대표, KB손해보험 김경선 부대표, ㈜스몰티켓 김정은 대표 등 3 사의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업무협약에 따라 3 사는 ‘배민커넥트’와 같은 시간제 배달운전자들의 안전한 운행을 지원하며 건강한 배달문화를 만들어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륜차 배달운전자의 위험 보장 방안을 만들기 위해 각 사의 역량과 경험을 공유하고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KB손해보험은 시간제 이륜차 배달운전자를 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6
아모레퍼시픽, 려 원클릭 살롱컬러 새치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 헤어케어 브랜드 려(呂)가 뷰티 살롱에서 염색한 듯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원클릭 살롱컬러 새치크림’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의 우수한 기술력이 트렌디한 컬러를 만나 탄생한 원클릭 살롱컬러 새치크림은 모던 딥 브라운과 시크릿 초콜렛 브라운, 웜 마호가니 브라운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브라운 계열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새치 커버는 물론 차분하고 세련된 인상을 만들어준다.특히 특수 용기를 활용해 제1제(염모제)와 2제(산화제)를 섞을 필요 없이 한번에 쭉 짜서 꼼꼼하게 도포하고, 25~30분 뒤 샴푸할 수 있어 간편하다. 필요한 만큼 사용하고 남은 크림은 재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기까지 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6
쿠팡, 마켓플레이스 ‘스토어’ 새롭게 선보여
이제 쿠팡에서 자신만의 온라인샵을 손쉽게 만들고 운영 할 수 있다. 쿠팡 마켓플레이스는 판매자들이 간편하게 자신만의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할 수 있는 ‘스토어’ 기능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소규모 판매자에게는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고 운영하는 것도 경제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토어’ 기능을 통해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한 판매자들은 별도의 추가 비용없이 자동으로 쿠팡에서 나만의 온라인 쇼핑몰을 사용할 수 있다. ‘스토어’에서는 판매자가 실제 자신의 쇼핑몰을 운영하듯 원하는 프로모션을 직접 구성하고 상품을 노출할 수 있다. 또 수 많은 고객의 신뢰를 받고 있는 쿠팡의 브랜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6
LG생활건강, 예화담 에센스 립 밤 2종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입술 본연의 생기가 깨어난 듯한 화사한 컬러와 오랜 시간 지속되는 촉촉한 보습력이 특징인 고보습 립 밤, ‘예화담 에센스 립 밤’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한방 브랜드 예화담이 선보이는 ‘에센스 립 밤’은 이름 그대로 립 밤처럼 풍부한 보습력과 화사한 컬러감을 갖췄다. 체온에서 쉽게 녹는 보습젤리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바르는 순간 입술에 촉촉함을 느낄 수 있고, 풍부한 에센스 성분이 입술에 빛나는 윤기를 선사한다.컬러는 코랄핑크, 레드 총 2가지로 출시되며, 기존의 립 밤 제품보다 한 층 더 깊어진 발색력으로 더욱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한다. 수분을 만나면 색이 진하게 발색되는 색소가 함유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6
삼양, ‘삼양 이노베이션 R&D페어 2019’ 개최
삼양그룹(김윤 회장)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R&D로 스페셜티 소재 중심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한다.삼양그룹은 6일 판교 삼양디스커버리센터에서 ‘삼양 이노베이션 R&D페어 2019(이하 SIRF 2019)’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SIRF는 한 해 동안 삼양그룹 연구원들이 축적한 R&D 성과를 전시, 공유하는 행사다. 삼양그룹은 2012년부터 매년 행사를 개최해 연구개발 의욕을 고취시키고 지식 공유의 장으로 활용하고 있다.이번 SIRF에는 화학, 식품, 정보전자, 의약바이오 연구소와 계열사인 삼양패키징, KCI에서 신제품, 우수 특허, 우수 CoP 등 총 80여개의 연구 성과를 선보였다.삼양그룹은 이번 행사에서 시상식을 열어 우수 R&D 사례 2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6
SPC그룹, 국내 최초 싱가포르서 ‘GRLC’ 베스트파트너상 수상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5일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서 열린 ‘글로벌 레스토랑 리더십 컨퍼런스(Global Restaurant Leadership Conference, 이하 GRLC)’시상식에서 국내 기업 중 최초로‘올해의 베스트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GRLC는 글로벌 식품기업 CEO들과 학계·업계 전문가들이 모여 식품외식 분야 발전을 논의하고,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글로벌 식음료 분야 최대 규모의 컨퍼런스다. 2016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올해는 싱가포르 관광청 후원으로 1,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GRLC에서는 파트너십·성장·혁신·커뮤니티 서비스 등 4가지 부문에 걸쳐 우수한 식음료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며, 전 세계 식음료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5
현대백화점그룹 현대그린푸드, ‘산들내음 착즙주스’, 탄소발자국 인증 획득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5일 중소식품업체 ‘농업회사법인 (주)프레쉬벨’과 협업해 판매중인 자체 친환경 농산물 브랜드 ‘산들내음 착즙주스’ 2종이 환경부 산하 한국환경산업기술원으로부터 ‘탄소발자국’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산들내음 착즙주스’는 현대그린푸드가 제품 기획과 더불어 산지 확보 및 공급을 진행하고, ‘농업회사법인 (주)프레쉬벨’이 생산한 제품이다.탄소발자국 인증은 제품 및 서비스의 원료 채취․생산․유통 등 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온실가스 배출량을 이산화탄소(CO2) 배출량으로 환산해 표시하는 제도다. 이번에 인증을 획득한 제품은 ‘산들내음 청송사과(130ml)’와 ‘산들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5
이전
1481
1482
1483
1484
1485
1486
1487
1488
1489
149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