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CJ제일제당, 우동 출시 20주년 맞아 ‘우동 복권’ 이벤트 실시
CJ제일제당이 오는 2020년 간편식 우동 출시 20주년을 맞아 우동을 사랑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우동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2020년은 우리나라 간편식 우동의 원조 격인 ‘가쓰오 우동’을 출시한지 20년이 되는 해다. CJ제일제당은 이달 초 이를 기념하기 위해 20년간의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제품인 '시그니처 우동'을 선보이는 한편, ‘우동’이라는 단어를 한자로 ‘友冬’으로 음차해 ‘겨울 친구’라는 의미를 담은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우동 복권’ 이벤트는 내년 6월말까지 진행되며, 시그니처 우동을 구매하면 함께 들어있는 우동 복권의 당첨 등수에 따라 상품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대형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17
삼양식품, 진짜 바지락 넣은 ‘바지락술찜면’ 선보여
삼양식품은 추운 겨울철 더욱 생각나는 시원칼칼한 국물의 ‘바지락술찜면’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신제품 바지락술찜면은 안주로 인기가 많은 바지락술찜에 면을 곁들여 먹는 레시피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담백하면서도 시원한 국물맛을 제대로 재현하기 위해 원물 바지락을 껍데기째 진공 포장해서 넣었다.또한, 더욱 진한 맛을 내기 위해 바지락엑기스분말, 고소한 풍미의 버터, 깔끔한 맛을 내는 맛술, 하바네로맛시즈닝을 넣은 액상스프로 감칠맛과 얼큰함을 더했다.매콤하면서도 개운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조화를 이루는 바지락술찜면은 별도의 재료 준비나 손질 없이 간편하게 바지락술찜의 맛을 낼 수 있어 혼밥족, 혼술족, 홈술족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17
SPC그룹, '파스쿠찌' 이탈리안 판포카챠 출시기념 딜리버리 이벤트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이탈리안 판포카챠 등 신제품4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여 딜리버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신제품은 이탈리안 판포카챠 2종과 리소토 2종으로 정통 이탈리아 콘셉트를 강화하기 위해 출시한 제품이다.이탈리안 판포카챠 2종은 이탈리아 맥분을 이용하여 만든 것이 특징으로 토마토와 신선한 루꼴라가 풍성하게 올라간 ‘모짜렐라 루꼴라 포카챠’와 튜나가 듬뿍 올라간 ‘튜나 포카챠’ 등이다. 고소한 살시챠(Salsiccia) 햄에 로제 소스가 곁들여진 ‘클래식 햄 리소토’와 짭조름한 불고기와 크림 소스가 어우러진‘불고기 크림 리소토’도 함께 선보인다.이탈리안 판포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17
아모레퍼시픽그룹, 美 코스메틱 브랜드 ‘밀크 메이크업’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아모레퍼시픽그룹이 미국 코스메틱 브랜드 ‘밀크 메이크업(Milk Makeup)’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2015년 미국 뉴욕에서 탄생한 밀크 메이크업은 동물 실험을 배제하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Free)’ 및 ‘100% 비건(Vegan)’ 등 남다른 ‘클린 뷰티’ 컨셉으로 급속하게 성장 중인 브랜드다. 미주와 유럽 주요국의 ‘세포라(Sephora)’와 영국의 ‘컬트 뷰티(Cult Beauty)’ 등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짧은 기간 동안 밀레니얼과 Z세대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어낸 밀크 메이크업과 마케팅, 영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또 오랜 기간의 글로벌 시장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17
외식가족공제회, 골목상권 활성화 박차…영업 지원 및 새 채널 구축 논의
외식가족공제회가 생계형 자영업자 영업지원을 대폭 강화할 것으로보인다. 한국외식업중앙회 외식가족공제회(이사장 제갈창균)는 16~17일 이틀 간 제주하나호텔에서 서민 자영업자 매출 및 손익구조 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외식가족공제회는 배추김치, 고춧가루 등 식자재 판매지역을 전국으로 확대하고, 원활한 식자재 유통 시스템 구축을 위한 분임 토의를 가졌다. 분임토의에는 제갈창균 외식가족공제회 이사장을 비롯, 외식가족공제회 전무이사, 외식업중앙회 사무총장 등 간부진과 함께 시도지회 사무국장 15명이 참석했다. 이 날 토론회에서는 마케팅 채널 다양성 확보 차원에서 TV홈쇼핑 판매, 대형 급식업체 대상 납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17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10대 위한 생기충전 이벤트 진행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가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오로나민C 8천 개를 전달하는 ‘생기충전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일부터 시작해 17일까지 기말고사를 맞아 학생들을 격려하고 생기 충전을 돕고자 마련됐다.특히 대치, 목동, 중계, 신촌 등 서울 주요 학원가가 속한 네 지역의 스터디카페와 연계해 제품의 주요 타깃인 10대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품의 맛과 특징을 알리고자 했다.한성희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장은 “기말고사와 각종 시험을 치르느라 고생한 학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에너지도 얻고 일상 속 생기도 충전했길 바란다”며 “오로나민C는 10대 소비자 확보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기획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17
파리바게뜨, ‘앤디 워홀 케이크’ 사전 예약 판매 인기
파리바게뜨가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한 크리스마스 케이크의 순위를 집계한 결과, '앤디 워홀'과 협업한 한정판 케이크가 모두 상위 5위 안에 들었다고 17일 밝혔다.사전 예약이 가장 많았던 제품은 1위부터 5위까지 각각 △앤디 워홀이 사랑한 크리스마스 하이힐 △앤디 워홀의 메리 크리스마스 △앤디 워홀의 샤이닝트리 △앤디 워홀의 레드하이힐 △앤디 워홀과 고양이 샘 치즈케이크다.‘앤디 워홀’ 케이크는 파리바게뜨가 팝 아트의 거장 앤디 워홀과 협업해 케이크 본연의 깊은 맛에 디자인적 가치까지 높인 한정판 제품이다. 엄선된 원료를 사용하고 파리바게뜨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접목시킨 프리미엄 케이크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17
BBQ, ‘누구나 먹방 콘테스트’ 진행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 BBQ(회장 윤홍근)가 ‘BBQ 누구나 먹방 콘테스트’ 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BBQ는 최대 상금 3천만원을 받게 되는 ‘BBQ 프로 먹방러’ 를 선발하는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BBQ 치킨을 주제로 창의적인 먹방 콘텐츠를 확보하고, 고객과 함게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목적으로 개최한다. 이번 콘테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팀 또는 개인은 제작한 동영상을 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업로드 하고, 이때 반드시 필수 해시태그(#누구나먹방콘테스트, #누구나BBQ) 를 함께 포스팅을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BBQ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자신이 포스팅한 SNS URL과 함께 응모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17
롯데푸드, '파스퇴르' '아이생각 이유식’ 공장 견학 진행
롯데푸드㈜(대표 조경수) 파스퇴르는 이유식 생산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아이생각 이유식’ 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아이생각 이유식 공장 견학은 아이생각 몰 사이트의 견학 프로그램에 사연을 응모한 이유식을 먹는 5~14개월 아이를 둔 부모 18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직접 위생복, 토시, 위생 고글, 눈썹 테이프 등 각종 위생 장비를 철저히 착용하고 에어샤워, 발 소독기 등을 통과해 생산라인에 들어가 볼 수 있었다. 특히 먼지가 날리지 않도록 문 열리는 속도까지 조정한 세심한 위생 관리를 직접 확인했다.생산라인 투어 외에도 공장 소개, 점심 식사 및 기념품 증정 등이 이뤄졌다. 파스퇴르는 향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16
풀무원푸드머스, 농식품부·농관원과 ‘GAP Week’ 오픈…GAP 농산물 확산 나서
풀무원이 농식품부, 농관원과 손잡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GAP 농산물 소비 촉진에 나섰다.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기업 풀무원푸드머스(대표 윤희선)는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이하 농관원)과 함께 GAP 인증 농산물 활성화를 위한 ‘GAP Week’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풀무원푸드머스가 식자재를 공급하는 전국 1만 2,000여 개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11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이어졌다.‘GAP(Good Agricultural Practices, 농산물우수관리)’는 농산물의 생산, 수확 후 관리 및 유통까지 토양 또는 수질과 같은 농업환경 및 농산물에 잔류할 수 있는 유해물질을 중점 관리해 농산물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농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16
이전
1451
1452
1453
1454
1455
1456
1457
1458
1459
146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