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올리브영, 연말 맞아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 전개
CJ올리브영은 연말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4일 밝혔다.올리브영은 유네스코와 함께 지난 2014년부터 개발 도상국 소녀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소녀교육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올리브영이 현재까지 기부한 금액은 총 15억원,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은 2천 200만 명에 달한다.이번 캠페인은 성탄절인 12월 25일부터 31일까지 명동과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및 전국 주요 상권에 위치한 타운 매장(지역 대표 매장)까지 총 30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캠페인 매장에서 고객이 3만원 이상 구매 시 일정 금액이 기부금으로 적립되는 형태다. 올리브영은 올해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4
롯데푸드·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표준사업장 설립 협약
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23일 서울 영등포구 본사에서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사장 조종란)과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설립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내년에 자회사인 푸드위드㈜를 설립해 장애인 20명(중증 10명)을 신규 채용한다는 것.푸드위드는 청주공장의 어육소시지 포장 업무를 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롯데푸드는 청주공장 어육 생산 라인을 리모델링해 장애인 편의시설을 설치하고, 키스틱 자동화 포장 라인을 구축할 계획이다. 롯데그룹에서는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롯데제과, 호텔롯데에 이어 4번째로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을 운영하게 됐다.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제도는 장애인을 직접 고용하기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4
파리바게뜨, ‘앤디 워홀 케이크’ 품절 대란 인기
SPC그룹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올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보인 ‘앤디 워홀 케이크'가 판매 인기로 일부 매장에서 품절 대란을 빚고 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앤디 워홀 케이크’는 팝아트의 거장 ‘앤디 워홀’과 협업해 케이크 본연의 깊은 맛에 디자인적 가치까지 높인 한정판 케이크다. 엄선된 원료를 사용하고 파리바게뜨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접목시킨 프리미엄 케이크에 앤디 워홀의 삽화에 등장하는 이미지를 조화시켜 고유의 케이크로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인증샷을 유도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소셜 미디어상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것이 인기 비결로 꼽힌다.또한 촉촉한 스폰지와 부드러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4
스타벅스, 전국 아동 기관 300개 크리스마스 트리 세트 전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트리 전달 캠페인을 전개하며, 전국 지역사회 아동 기관에 300여개의 크리스마스 트리 세트 전달을 완료했다고 23일 밝혔다. 전달된 트리 세트는 작년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스타벅스 매장에 전시되었던 트리와 트리를 꾸밀 수 있는 장식물, 간식 등 아이들에게 따뜻한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스타벅스는 지난 11월 19일 스타벅스 파트너 50여명이 함께 트리 300여개를 직접 세척하고, 트리 장식물과 다양한 간식을 포장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포장된 크리스마스 트리 세트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연계되어 있는 아동 시설, 지역아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3
아모레퍼시픽, 無계면활성제 ‘마이크로 에멀젼 유화 기술’ 신기술 인증
아모레퍼시픽이 '화장품용 친수성 표면 캡슐을 이용한 마이크로 에멀젼 유화 기술'로 화학·생명 분야 신기술(NET: New Excellent Technology) 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주관하는 올해 제3차 신기술 인증 수여식은 지난 19일(목) 서울시 서초구 더케이호텔에서 열렸다.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초격차 스킨케어 제품을 구현하기 위하여 국산 화장품 소재, 제형 기술 개발에 꾸준한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인증을 획득?Ð 신규 기술을 통해 더 안정적인 제형을 개발하는 것에 집중했다.'화장품용 친수성 표면 캡슐을 이용한 마이크로 에멀젼 유화 기술'은 계면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3
삼양식품, '불타는 고추짬뽕' 선보여
삼양식품은 온라인 브랜드 신제품 '불타는 고추짬뽕'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불타는 고추짬뽕은 불향과 청양고추로 매운맛을 살린 '불타는' 시리즈에서 고추짜장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오징어, 새우, 홍합 등 다양한 해산물을 사용한 진한 국물에 고추기름으로 불향을 입히고, 국내산 청양고추 원물을 넣어 칼칼하게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또 후레이크로 들어간 건파, 건미역, 청경채가 감칠맛과 풍미를 더해준다.불타는 고추짬뽕은 삼양맛샵과 쿠캣마켓에서 먼저 판매를 시작하며, 내년 2월부터 오픈마켓 등 다른 온라인몰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출시를 기념해 삼양맛샵에서는 불타는 시리즈 제품으로 구성한 묶음 상품을 30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3
롯데칠성음료, 국민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무색 패트병 리뉴얼
롯데칠성음료는 국내 대표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페트병 전 제품을 기존 초록색에서 재활용이 쉬운 무색 페트병으로 탈바꿈한다고 23일 밝혔다.칠성사이다 페트병 색이 바뀐 것은 지난 1984년 1.5L 제품이 출시된 이후 35년만에 처음이다.롯데칠성음료는 이달부터 500mL 제품을 무색 페트병으로 먼저 선보이고 300mL 및 1.25L, 1.5L, 1.8L 등 전 제품으로 확대할 계획이다.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부터 맑고 깨끗한 자연을 지키기 위한 친환경 정책에 발맞추고, 대표 음료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칠성사이다의 무색 페트병 전환을 추진했다.약 1년에 걸친 제품 실험 및 유통 테스트를 통해 맛과 향, 탄산 강도, 음료 색 등 품질 안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3
교촌치킨, 카페형 매장 ‘마곡역점’ 론칭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에 카페형 매장 ‘교촌치킨 마곡역점’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오픈한 ‘교촌치킨 마곡역점’이 위치한 마곡지구는 신흥 비즈니스파크로 급부상하고 있는 신도시다. 마곡역과 발산역으로 이어지는 공항대로 중심으로 업무 및 상업시설이 발달해 있고, 신도시 아파트 단지로 주거 인프라도 풍부한 곳이다.‘교촌치킨 마곡역점’은 지상 1, 2층으로 매장 면적은 80평 규모이다. 내부 인테리어는 우드 앤 그레이(Wood & Gray)로 천연석 슬레이트 패널과 리얼 우드를 통해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2층 천장에 설치된 볼륨감 있는 우드 루버는 부드러우면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3
bhc치킨, 어린이 교통안전 ‘민식이법’ 적극 동참 및 5억원 후원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회장 박현종)이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5억 원을 후원한다.bhc치킨은 최근 어린이 교통안전과 보호에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어린이보호구역 내에서 일어날 수 있는 교통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 무료 설치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이를 위해 bhc치킨은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인 월드비전과 함께 공동으로 사업을 진행해 나가기로 했다.이번 사업은 최근 국회를 통과한 ‘민식이법’의 취지에 함께하고자 전국 어린이 보호구역 중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이 설치되지 않은 지역을 선정해 순차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사업 기간은 2020년 1월부터 1년간이며 총 5억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3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사 '코리아나 바이오' 미스코리아 홍나실·백지현 전속 모델 계약 체결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ODM·OEM 관계사 ‘코리아나 바이오’는 미스코리아 출신인 ‘홍나실’, ‘백지현’과 2020년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코리아나 바이오는 이번 계약을 통해 스킨케어 부문과 메이크업 부문 모델을 이원화함으로써 각 사업에 맞는 마케팅 체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스킨케어 부분에는 청순한 외모와 우아한 분위기를 겸비한 미스코리아 출신 기상캐스터 ‘홍나실’을, 메이크업 부분에는 이국적인 외모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겸비한 미스유니버스코리아 대상 출신 모델 ‘백지현’이 전속 모델로 발탁되었다.코리아나 바이오는 이들과 함께 2020년 새롭게 출시되는 스킨케어 브랜드 ‘셀지온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3
이전
1451
1452
1453
1454
1455
1456
1457
1458
1459
146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