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스타벅스, '2020 플래너' 행사 12월 31일 종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의 대표적인 연말 이벤트인 e-프리퀀시 적립을 통한 플래너 증정행사가 올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로 종료된다고 27일 밝혔다.스타벅스 e-프리퀀시 증정 이벤트는 e-프리퀀시를 통해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17잔에 해당하는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 1권 또는 펜 세트 1개 중 하나를 증정하는 형태로 이뤄지는 고객 사은 행사로 지난 10월 29일부터 약 2달간에 걸쳐 진행된 바 있다.특히 올해 이벤트는 스타벅스 플래너와 함께 펜 세트가 증정품에 새롭게 추가됨에 따라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스타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7
(주)오뚜기, 채소라면 '황제 채황' 영국 비건협회 인증 획득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지난 11월 출시한 채소라면 ‘채황’이 영국 비건 협회인 ‘비건 소사이어티(The Vegan Society’)’에서 비건 인증을 받아 비건 제품으로 등록되었다고 27일 밝혔다.‘채황’은 채식주의자들도 먹을 수 있는 라면으로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10가지 채소를 사용하여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으로, 고기가 들어있지 않아도 맛있는 라면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오뚜기 ‘채황’은 버섯, 무, 양파, 마늘, 양배추, 청경채, 당근, 파, 고추, 생강 등 10가지 채소에서 우러나오는 깔끔하고 담백한 채소 국물맛이 특징인 제품이다.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으로 최근 늘어나고 있는 채식주의자들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7
이디야커피, 대만식 햄앤치즈 샌드위치 선보여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높은 가성비의 대만식 햄앤치즈 샌드위치를 27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햄앤치즈 샌드위치는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만식 샌드위치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의 탕종식빵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빵 사이에 버터크림 소스, 치즈, 스모크햄이 들어가 깔끔하면서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최근 디저트에서 식사까지 카페에서 해결하는 카페식(食)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고객들이 매장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베이커리와 디저트 제품군 출시를 늘리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올 한 해 동안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감자베이컨, 양송이 컵 수프 2종을 비롯해 고품질 프랑스산 버터를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7
이니스프리, '이니네일' 기부금 전달식 시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2월 18일, 명동 이니스프리 그린카페서 한국자폐인사랑협회와 베어베터에 기부금과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이니스프리 사업 기획 박남기 상무, HR팀 주완기 팀장 그리고 베어베터 이진희 대표, 한국자폐인사랑협회 김용직 회장이 참여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이날 이니스프리 소속 청각장애인 네일 아티스트가 근무하는 사내 네일숍 ‘이니네일’을 이용한 임직원들의 이용 금액을 기부금으로 전달하였으며, 이와 함께 이니스프리 핸드크림도 지원했다.기부금 전달에 앞서, 이니스프리는 사회적 기업 베어베터와 함께 지난 11월부터 발달장애인 직원을 대상으로 한 여가 활동 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7
SPC그룹, ‘따뜻한 겨울나기’사회공헌 캠페인 진행
SPC그룹의 사회공헌재단인‘SPC행복한재단’이 연말을 맞아 ‘따뜻한 겨울나기’를 주제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SPC그룹 임직원들은 26일 양재 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독거노인 110가정에 쌀과 호빵 등 식품 및 장갑, 귀마개, 에어캡 등 방한용품을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SPC그룹은 2015년부터 지금까지 총 600여 가정에 5천여만 원 상당의 맞춤형 생필품을 전달해왔다.SPC그룹은 용산구‘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사업에도 참여한다. 2012년부터 매년 성금 기부에 동참해 지금까지 총 9천 만원을 기탁했으며, 기탁된 성금은 용산구 관내 취약계층의 겨울철 난방비, 생계비, 의료비 등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오는 3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7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 랄라블라 127개 매장 동시 입점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27일 H&B스토어 랄라블라 127개 매장에 동시 입점한다고 밝혔다.레어카인드가 랄라블라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오버스머지 립틴트 10종과 ▲미니앨범 1집 3종이다.오버스머지 립틴트는 부드럽고 폭신한 벨벳 텍스처가 입술 주름을 채워 매끈하면서도 통통한 입술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10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대표 색상은 ‘토스트 베이지’와 ‘코랄 해빗’이다. 토스트 베이지는 포인트 색상의 립 컬러를 살려주는 베이스 컬러로 활용할 수 있다. 데일리 컬러로 부담 없는 코랄 해빗은 살구빛이 감도는 분홍색이 생기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손쉽게 오버 립을 완성해준다.미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7
롯데푸드, '임직원' 소아암 환아에 3년 연속 '급여 끝전 모으기 캠페인' 기부
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올해도 급여 끝전 모으기 캠페인으로 조성한 1,300여만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푸드와 소아암 재단의 기부 인연은 3년째 이어진 것이다.이번에 기부한 기금은 2019년 한 해 동안 임직원이 모은 670여만원에 회사가 같은 금액을 출연해 만든 1천 3백 30만 7,957원이다. 롯데푸드 임직원들이 기부한 금액은 저소득 가정 소아암 및 희귀 난치성 질환을 가진 어린이 치료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올해까지 롯데푸드 임직원들이 소아암 환아에 기부한 금액은 총 4,700여만원에 이른다.롯데푸드의 ‘임직원 끝전 모으기 캠페인’은 이웃과의 사랑 나눔을 위해 2016년 8월부터 시작됐다. 희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7
[빅데이터] 화장품 로드샵 소비자 관심도 '이니스프리' 압도…호감도는 '더페이스샵' 앞서
국내 화장품업계 양대산맥을 형성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 회장, 안세홍 사장)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부회장)이 운영하고 있는 로드샵에 대한 정보량을 조사한 결과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가 80%의 점유율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반면 감성어 추이를 보면 '더페이스샵'의 긍정률이 매우 높았다.소비자 관심도면에선 이니스프리가 시장을 주도하고 있지만 소비자 호감도면에선 더페이스샵이 선전하고 있는 셈으로 향후 이들의 시장 점유율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27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이니스프리'와 '더페이스샵'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 및 호감도를 조사했다.조사대상 채널은 뉴스·커뮤니티·블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7
맥시칸치킨, 새콤달콤 파인애플치킨 출시
35년 전통의 맥시칸치킨(대표 문경필)이 파인애플의 새콤달콤함과 치킨을 콜라보한 신메뉴를 선보였다.맥시칸치킨은 지난 21일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색다른 치킨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파인애플 치킨'을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인 신메뉴는 파인애플의 새콤한 맛과 달콤한 맛에 치킨의 바삭함과 고소함을 더해 어린이들은 물론 장년층까지 좋아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했다.특히 파인애플은 비타민이 풍부하여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고, 연육작용 및 분해효소까지 가지고 있어 맥시칸치킨에서 새롭게 선보인 '파인애플치킨'은 맛에 건강함까지 더해 눈길을 끌 것으로 보여 진다. 또한 '파인애플치킨'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6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 서울우유 '비요뜨'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오!그래놀라’가 서울우유와 손잡고 토핑 요구르트1위 브랜드인 ‘비요뜨’와 콜라보레이션한 ‘비요뜨 오!그래놀라’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비요뜨 오!그래놀라는 농협이 제공하는 국산쌀과 귀리, 호밀 등을 그대로 가공해 만든 100% 함량의 그래놀라를 플레인 요거트에 토핑해 먹을 수 있는 제품. 새콤달콤한 사과즙을 더한 그래놀라와 요거트를 함께 담아 더 편하고 맛있게 오!그래놀라를 즐길 수 있다. 오리온은 국내 생산 고함량 그래놀라인 오!그래놀라와 인기 간식인 비요뜨의 조합으로 맛과 영양에서 시너지가 기대되는 만큼, 아침 식사나 영양 간식으로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6
이전
1391
1392
1393
1394
1395
1396
1397
1398
1399
140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