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순수 카테킨 성분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메타그린 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지난 2012년 출시 이래 누적 판매 500만 개를 돌파한 바이탈뷰티 메타그린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슬리밍 제품 중 국내 최초로 한국비건인증원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순수 카테킨 성분을 함유해, 꾸준한 식단 관리와 함께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현대인의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메타그린 슬림은 녹차추출물(카테킨)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 체지방, 허리둘레 등 9가지 신체 지표에 긍정적인 영향(감소)을 확인했다.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연구 기술로 세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07
입생로랑, 현아 레드립… “벨벳처럼 부드럽고 강렬하게”
가수 현아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가 함께 한 새로운 디지털 뷰티 필름이 공개됐다고 7일 밝혔다.공개와 동시에 온라인 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뷰티 필름 속 현아는 벨벳 갤러리를 걸으며 블랙과 레드의 강렬한 대비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마치 런웨이의 모델을 보는듯 당당한 캣워크 중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은 제품은 입생로랑의 새로운 틴트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 이다. 특히 영상 속 그녀 특유의 투명하고 새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 준 립 메이크업은 ‘201호 루쥬 따뚜아쥬’ 컬러로 완성되었으며, 이를 통해 ‘레드립 아이콘’다운 면모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스탭들에 따르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07
랑콤, 5월 맞아 센스 있는 선물 제안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부모와 자녀, 은사를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는 시기다. 전보다 새롭고 특별한 선물을 기획하고 있다면,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 만족할 만한 ‘가심비’ 높은 선물로 화장품이 제격이다. 화장품은 남녀노소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니 잘만 골라서 선물한다면 센스 있고 상대방을 배려한 섬세한 선물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받는 이의 나이나 피부 고민 등을 파악해 선물해야 하기에 막상 선택이 쉽지 않다. 이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은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대상 별로 필요할 법한 화장품들을 맞춤형 선물로 제안한다.◆ 어버이날, 더 젊고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를 가꿔줄 베스트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07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 봉사활동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2019년 방문판매 영업 현장에서 우수한 성과를 올린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들과 함께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가정 방문 봉사와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아동 및 시니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월드비전과 함께한 ‘세상을 향한 아름다운 나눔’ 현장 활동은 4일, 서울시 은평구 일대에서 열렸다.아모레퍼시픽은 방문판매원인 ‘아모레 카운셀러’의 소속감을 고취하고 세일즈 전문가로서 자긍심을 함양하기 위해 매년 ‘카운셀러 연도대상’을 선정해 시상한다. 아모레 카운셀러들은 사회적 나눔의 가치를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데 이바지하기 위해, 매년 열리는 연도대상 시상식을 통해 다양한 모금 및 나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07
동서식품, 여름 한정판 ‘맥심 카누 아이스’ 2종 출시
대한민국 대표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다가오는 여름을 겨냥해 ‘맥심 카누 아이스’ 2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맥심 카누 아이스 블렌드’와 ‘맥심 카누 아이스 라떼’ 2종이다. 카누 아이스 블렌드는 상큼한 과일향과 밸런스 있는 산미가 특징인 케냐 원두를 100% 사용, 미디엄 로스팅하였으며 특히 아이스로 즐길 때 깔끔하고 산뜻한 커피 본연의 맛이 돋보인다. 카누 아이스 라떼 역시 미디엄 로스팅한 케냐 원두에 신선한 무지방 우유의 함량을 높여 한층 진하고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제품 패키지는 청량한 여름의 감성을 담아 디자인했다. 카누 아이스 블렌드는 푸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07
할리스커피, ‘할리스X몰티져스 초코빙수’ 출시
할리스커피는 여름을 앞두고 빙수 4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특히 업계 최초로 몰티져스와 콜라보한 ‘할리스X몰티져스 초코빙수’를 선보여 더욱 풍성해진 빙수 메뉴를 만날 수 있다.올 초 국내에서 공식 출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몰티져스와 콜라보해 탄생한 ‘할리스X몰티져스 초코빙수’는 가성비가 우수하고 다양한 식감의 토핑을 한 빙수다. 눈꽃 우유 얼음에 진한 초코소스, 바삭한 식감의 초코그래놀라와 마시멜로, 달콤한 구구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어 마치 ‘빙수탑’을 연상케 한다. DIY(자신이 원하는 형태로 만들 수 있도록 한 제품)로 빙수를 재미있게 먹을 수 있도록 몰티
곽예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07
한국MSD, 남녀 함께 접종 가능한 HPV 백신 가다실9 새 모델 래퍼 마미손
한국MSD(대표이사 아비 벤쇼산)는 만 9~26세 남녀가 함께 접종할 수 있는 HPV(사람유두종바이러스) 백신 가다실9의 새 모델로 신비주의 래퍼로 유명한 마미손을 발탁하고 가다실9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 새 광고영상을 7일 공개한다고 밝혔다.가다실9 새 광고는 “같이하자9(구) 가다실9같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뮤직비디오 형태로 제작됐다. 이를 통해 '홀로족' 마미손 그리고 커플들의 모습과 함께 ‘혼자도 좋지만, 혼자 보다는 같이 할 때 만들어지는 가치’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마미손은 가다실9 광고 로고송 제작에도 참여하여, 중독성 있는 랩을 선보인다. 로고송 ‘함께하자 9’는 HPV 감염은 남녀 모두에게 노출될 수 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07
하이트진로, 법인형 엔젤투자로 첫 스타트업 투자 단행
하이트진로는 ‘㈜아빠컴퍼니’에 대한 지분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중심으로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상하던 하이트진로는 HMR(가정간편식) 시장이 확대와 O2O서비스 성장 가속화에 주목, 전국 맛집 대표 메뉴를 반조리 형태로 판매하는 아빠컴퍼니의 ‘요리버리’ 서비스의 사업성과 성장가능성을 높이 평가해 이번 투자를 결정하게 됐다.하이트진로는 2018년 주류업계 최초로 스타트업 컴퍼니빌더 ‘더벤처스’와 투자 계약을 체결하고 서초동 본사 사옥에 공유 오피스 ‘뉴블록’을 개설해 다양한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지난해 10월에는 국내 영리기업 최초로 법인형 엔젤투자자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07
현대약품, 버물리·라온 캐릭터 협약
현대약품의 벌레물림치료제 ‘버물리’가 고양이 캐릭터 ‘라온’(Raon)과 협약을 맺고, 라온 캐릭터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현대약품은 대표적인 벌레물림치료제로써 버물리의 인지도와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라온과 캐릭터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이번에 콜라보를 진행하게 된 라온은 국내에서 개발한 캐릭터로, 몸의 형태를 자유자재로 변형할 수 있는 긍정 마인드의 아기 고양이다.현대약품은 이번 콜라보를 통해 버물리알파액, 둥근머리키드크림, 뉴이카리액 등 다양한 버물리 제품군의 패키지에 라온 캐릭터를 적용해 선보이게 된다.현대약품 관계자는 “라온은 패션, 액세서리 등 다양한 분야와 콜라보를 진행하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07
대상, ‘옴팡이’와 ‘맛소금·올리고당 단짠단짠’ 이벤트
대상㈜이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 및 청정원 SNS에서 5월 한 달간 ‘맛소금x올리고당 단짠단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대상㈜이 맛소금 시장 No.1 ‘대상 맛소금’ 제품에 인기 캐릭터 ‘옴팡이’를 입힌 ‘옴팡이 맛소금 용기형’ 한정판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했다. ‘옴팡이’는 ‘옴팡지게 귀엽다'는 뜻을 지닌 SNS 이모티콘 캐릭터로, 2017년 처음 소개된 이후 젊은 소비층을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최근 대상㈜은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하게 진행되는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에 주목,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대상 맛소금’ 제품 패키지에 ‘옴팡이’ 캐릭터를 적용해 귀여운 이미지를 더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07
이전
1361
1362
1363
1364
1365
1366
1367
1368
1369
137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