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5.02(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롯데리아,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 잭팟…출시 11일 만에 70만 개 판매
롯데GRS(대표 차우철)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지난 5월 30일 선보인 신메뉴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가 이달 9일까지 누적 판매량 70만 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기록은 지난 2월 출시한 왕돈까스버거의 2주간 누적 판매량 55만 개 대비 약 27% 높은 수치이며, 1개월 누적 판매량 80만 개의 판매 기록을 뛰어 넘은 것이다. 출시 당일에는 베스트셀러 ‘불고기 버거’를 넘어 판매 구성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높은 고객 관심으로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는 출시 당일 예상 판매 대비 실제 매장 판매량은 약 2배 이상에 달했으며, 목표 대비 약 300%의 판매고 달성을 기록하면서 직·가맹점 매출 증진 효과도 창출했다. 또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12
SPC 쉐이크쉑, 불닭갈비·막걸리 쉐이크 한정 출시
SPC(회장 허영인) 쉐이크쉑이 오는 13일부터 불닭갈비(BDGB) 3종 메뉴를 한정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불닭갈비 3종(불닭갈비 쉑, 불닭갈비 치킨, 불닭갈비 프라이)은 매콤한 불닭갈비 요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으로, 불닭갈비 소스와 파채, 깻잎, 모짜렐라 치즈 등을 활용해 한국인이 즐겨 먹는 매운 맛을 쉐이크쉑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신제품은 △불닭갈비 쉑 △불닭갈비 치킨 △불닭갈비 프라이 등이다.쉐이크쉑은 불닭갈비 시리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막걸리 쉐이크 2종도 출시한다. 프리미엄 막걸리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해창막걸리와 협업해 만든 제품으로 △막걸리 쉐이크 with 해창막걸리 △고구마 막걸리 쉐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12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냉장면 신제품 출시
오뚜기가 용인 맛집 '고기리 막국수'와 협업해, 맛과 구성을 재현한 '육수와 함께 더 풍부한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냉장면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2021년 건면 형태의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를 선보인데 이어, 생면 메밀면사리로 만든 냉장면 신제품을 출시한 것이다. 지난해 출시된 초계 막국수 2종에 이어, 하절기를 겨냥한 세 번째 막국수 신제품으로 들기름 막국수를 출시했다. ㈜오뚜기는 생면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 냉장면 생면으로 만든 들기름 막국수를 출시해 가정에서도 고기리막국수 전문점의 고소하고 담백한 들기름 막국수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설명이다. 신제품 '육수와 함께 더 풍부한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12
JW홀딩스, 50억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지난 10일 JW홀딩스[096760]가 주가 안정과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50억원 규모의 자사주를 매입한다고 공시했다.JW홀딩스의 자사주 취득결정은 지난 2021년 이후 3년 만이다. JW홀딩스는 오는 9월 10일까지 한국투자증권을 통해 매입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11
올해 김 생산량 전년 대비 6%↑…“11월부터 김값 하락세 전망”
해양수산부는 올해 김(마른 김 기준) 최종 생산량이 2023년산(1억 4,126만 속) 대비 6.0% 증가한 1억 4,970만 속(1속=100장)으로 집계됐다고 11일 밝혔다.김은 주변국 생산 부진과 세계적인 K-김 인지도 상승 등 수출 수요 증가로 산지 가격이 상승했다. 산지 가격 상승에 따라 김 도매가격과 소비자가격도 지난 3월부터 상승하기 시작해 5월 초까지 강세를 보였다. 정부는 김 가격 안정화를 위해 5월부터 김에 대한 할당관세 시행, 정부 합동 김 유통질서 현장점검반 운영, 20% 할인지원 등 대책과 함께 오는 10월부터 즉시 생산 가능한 축구장 3,800개 면적에 해당하는 신규 양식장 2,700헥타르(ha) 개발 등 다각적인 김 수급 안정화 방안을 추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11
코웨이 화장품 계열사 리엔케이, 힐러비 흡수합병
코웨이[021240]의 화장품 계열사 리엔케이비앤에이치가 또다른 화장품 계열사인 힐러비를 흡수합병한다고 11일 공시했다. 존속회사는 리엔케이비앤에이치, 소명회사는 힐러비로 오는 25일 주주총회를 통해 합병을 최종 결정할 계획이다. 리엔케이비앤에이치는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인 ‘Re:NK(리엔케이)’, 한방 화장품 ‘올빚’ 등을 보유하고 있다.한편 코웨이측은 "이번 합병은 양사의 역량과 인프라를 결합해 경영 효율성을 제고하고, 급변하는 화장품 사업 환경에서 경쟁력있는 화장품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진행됐다"며 "향후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대를 통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 가치를 제공해 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11
빙그레,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가보훈부 캠페인 참여
빙그레(005180)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보훈부에서 캐치프레이즈로 내건 ‘일상 속 살아있는 보훈, 모두의 보훈’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11일 밝혔다. 보훈부는 ‘일상 속 살아있는 보훈’으로 정책방향을 설정하고 국가를 위해 헌신한 영웅들에 대한 존중과 기억을 통해 보훈문화를 확산하고 실질적 지원을 통해 책임 있는 보훈의 가치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빙그레는 이번 캠페인 참여를 위해 본사 및 전국 사업장에 보훈부에서 제작한 포스터를 게시하고 현수막과 배너를 비치했다. 또한 보훈부의 호국보훈의 달 기념 영상과 빙그레가 지난해 시행했던 학생독립운동가들을 기리는 ‘세상에서 가장 늦은 졸업식’ 관련 동영상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11
CJ제일제당, 돌봄공백 아동에 ‘햇반 솥반’ 1만 개 기부
CJ제일제당이 ‘햇반 솥반’ 1만여 개를 돌봄공백 아동에게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기부는 CJ온스타일의 TV라이브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진행됐으며, 방송을 통해 판매된 햇반 솥반 세트 수량만큼 해당 제품을 돌봄공백 아동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기획했다. 햇반 솥반 전 제품이 담긴 1세트(37팩) 판매 당 제품 1개를 기부하는 식이다.CJ제일제당은 당초 목표로 했던 판매량 7,000세트를 뛰어넘은 1만여 세트를 판매해 ‘햇반 솥반 통곡물밥’을 돌봄공백 아동에게 기부했다. 기부 물품은 CJ나눔재단을 통해 학교 급식을 제공받지 못하는 방학 기간에 맞춰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임현동 CJ제일제당 이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11
오뚜기, ‘진비빔면’ 기획전…이제훈 포토카드 증정
오뚜기(007310)가 비빔면 성수기인 여름철을 맞아 '진비빔면’ 모델 이제훈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7월 31일까지 오뚜기 자사몰인 ‘오뚜기몰’에서 진행된다. 대표 비빔면인 ‘진비빔면’을 비롯해 ‘진짜쫄면’, ‘콩국수라면’ 등 다양한 여름라면으로 구성된 기획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동시에, 구매 고객에게 이제훈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포토카드는 총 9종으로, ‘진비빔면 기획딜’ 구매 시 포토카드 랜덤 1종을 받아볼 수 있다. 진비빔면과 진짜쫄면, 콩국수라면으로 구성된 ‘여름라면 기획딜’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포토카드 5종을 랜덤 증정하며, 선착순 88명에게는 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11
동원F&B, ‘덴마크그릭X크로우캐년’ 한정판 에디션 출시
동원F&B(대표 김성용, 049770)가 리빙 브랜드 ‘크로우캐년’과 협업한 ‘덴마크그릭X크로우캐년’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덴마크그릭X크로우캐년’은 정통 그릭 요거트 ‘덴마크 그릭 오리지널’과 크로우캐년의 요거트 볼(bowl)을 함께 구성한 기획 상품이다. 크로우캐년은 독특한 마블 패턴과 모던한 디자인의 주방 용품으로 잘 알려진 리빙 브랜드다.동원F&B에 따르면 ‘덴마크 그릭 오리지널’은 그리스 정통 방식으로 만든 그릭 요거트 제품으로, 유청을 두 번 분리하는 ‘이중 유청분리 공법’을 사용해 질감이 꾸덕하며, 크림을 추가해 시지 않고 고소하다. 100g당 단백질 함량이 13g에 달하며, 소비기한은 3주 가량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11
이전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다음
재계뉴스
삼성생명, 1분기 DB형 퇴직연금 수익률 1위
KB국민카드, 외국인 체크카드 이용 고객 6년새 46% 늘어
대한항공, 봄맞이 제주행 마일리지 특별기 운영…항공편 관심도↑
LG전자, 2025년형 LG QNED TV 본격 출시…상품 관심도 급증
KB손해보험, 4종 신설 특약 6개월 배타적사용권 획득
삼성화재, 중소기업 대상 국문 사이버보험 출시
빅데이터 라이프
1
'황올·신메뉴' 잇단 호평 'BBQ' 올 1분기 소비자 관심도 1위…BHC 뒤이어
2
차세대 도료 개발 '한화오션' 1분기 상장 조선업 중 관심도 1위…HD현대중공업 뒤이어
3
KT&G, 최근 한달간 건기식 브랜드 중 온라인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깨끗한나라, 1분기 온라인 관심도 1위…한솔제지 2위 차지
5
"제품들 맛있다" 호평 'hy' 1분기 유제품업계 관심도 1위…빙그레·서울우유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관절 부담 줄이는 안전한 '등산법' 필요
기업집단 빅데이터
1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2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56.17% 상승"
4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현대차 뒤이어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 뒤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