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9(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폴 바셋 'KT 달달혜택' 프로모션 진행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KT와 함께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폴 바셋의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은 시그니처 메뉴인 룽고와 카페라떼 50%할인 쿠폰 제공하는 내용으로 ID 당 2매까지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며, KT 멤버십 APP에서 '달달혜택' 내 '달달초이스'에서 다운로드 후 결제 단계에서 제시하면 된다. 폴 바셋 담당자는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KT와 새롭게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객님들이 가장 많이 찾는 폴 바셋 시그니처 메뉴인 룽고와 카페 라떼를 프로모션 음료로 선정했으니, 많은 관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14
농심, 한강버스 선착장에 '너구리의 라면가게' 조성
농심이 서울 '한강버스' 여의도 · 잠실 선착장에 K라면 체험 매장 '너구리의 라면가게'를 조성했다고 14일 밝혔다.서울 한강버스는 마곡부터 잠실까지 총 7개 선착장을 오가는 수상 대중교통 수단으로, 오는 9월 정식 운항에 앞서 시범운영 중이다. 농심은 가장 많은 이용객이 예상되는 여의도와 잠실 선착장에 너구리의 라면가게를 마련했다. 방문객은 한강버스 선착장 CU 편의점에서 라면을 구입한 뒤, 2층 너구리의 라면가게의 즉석 조리기를 이용해 직접 끓여 먹을 수 있다. 내부는 지난 3월 출간된 동화책 '너구리 라면가게'에 묘사된 공간을 테마로, 너구리 캐릭터 포토존과 대형 컵라면 모양의 테이블, 농심 K라면 상징 연출물로 꾸며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14
오뚜기, KT Y 협업 '와이로운 집밥생활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오뚜기가 Y(2034)세대 1인 가구를 위한 '와이로운 집밥생활 쿠킹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KT의 20대 브랜드 Y와 협업한 '와이로운 독립생활' 캠페인의 일환으로, 1인 가구 청년층의 독립생활을 응원하고, 건강한 식생활 문화 형성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와이로운 집밥생활 쿠킹클래스'는 오는 25일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오키친 쿠킹하우스에서 진행된다. '오키친 쿠킹하우스'는 서울 오키친 스튜디오에 이어 오뚜기가 선보인 두 번째 쿠킹 경험 공간으로, 다양한 테마의 쿠킹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혼자서도 건강한 한 끼'를 주제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간편하면서도 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14
매일유업, 선천성대사이상 환아 위한 '제23회 PKU 가족성장캠프' 후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은 강원도 쏠비치 양양 리조트에서 제 23회 'PKU 가족성장캠프'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PKU(Phenylketonuria, 페닐케툔뇨증)는 선천성대사이상 질환 중 하나로 단백질 대사에 필요한 특정 효소가 선천적으로 부족해 장애를 초래하는 희귀난치성질환이다. 식이관리를 못할 경우 분해하지 못하는 대사산물이 축적돼 운동발달장애, 성장장애, 뇌세포 손상 등이 발생하거나 심한 경우 사망까지 이를 수 있다. PKU 가족성장캠프는 식생활에 제약이 많은 환아 가족들에게 식이요법 및 치료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공유하고 가족 간 정서적 유대관계를 마련하기 위해 보건복지부와 인구보건복지협회 주최로 2001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11
CJ제일제당 '햇반 저단백밥'으로 17년째 희귀질환 환우 후원
CJ제일제당이 '햇반 저단백밥'을 통해 17년째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을 돕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햇반 저단백밥은 페닐케톤뇨증(이하 PKU병) 등 선천성 대사 이상 질환을 앓는 이들을 위해 단백질 함유량을 일반 햇반(쌀밥)의 10분의 1 수준으로 낮춘 제품이다. 2009년 이 질환을 앓고 있는 자녀를 둔 직원의 건의로 선보이게 됐다. 햇반 저단백밥은 쌀 도정 후 단백질 분해에만 24시간이 소요되는 별도의 특수한 공정을 거치기 때문에 생산 시간이 일반 햇반보다 10배 이상 걸린다. 생산효율이 떨어지고 수익성은 낮지만 그동안 CJ제일제당이 만든 햇반 저단백밥은 약 270만개에 달한다.CJ제일제당은 지난 2010년부터 매년 인구보건복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11
샘표 '새미네마켓' 2025년 상반기 결산 어워즈 개최
샘표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2025년 상반기 결산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샘표는 대표 제품 '샘표 간장'을 비롯해 코인육수 '연두링', '차오차이 짜장', '티아시아 커리'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샘표는 '장바구니 단골템 TOP 3' 제품을 엄선해 최대 49%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연두링 6개 세트 △조선 고추장 △토장 등이 대표적이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샘표 시골식 된장찌개 양념' 1팩을 증정한다.2025년 상반기 신제품들도 기획가로 소개된다. △차오차이 시추안 마라탕 △백년동안 저당 흑초 △질러 부드러운 라이트 육포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샘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10
농심 '인생을 맛있게, 네컷' 캠페인 실시
농심이 '인생을 맛있게, 네컷' 캠페인을 본격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인생을 맛있게, 네컷' 캠페인은 농심이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과 협업해 멀리 떨어진 가족, 친구, 동료와 함께 사진을 찍는 가상 촬영 체험이다.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등 해외에 있는 약 730여 개 인생네컷 매장에서 오는 9월 10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된다.이와 함께 농심은 '인생을 맛있게, 네컷' 캠페인 홍보를 위한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공개와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농심이 지난 9일 공개한 유튜브 채널 '원더맨'과의 협업 영상은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가 오랫동안 보지 못한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을 나누는 내용을 담았다. 또한, 여행 큐레이션 계정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10
하이트진로, 멕시코 축구 구단 CF 몬테레이와 스폰서십 체결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멕시코 명문 축구 구단 CF 몬테레이(Club de Fútbol Monterrey) 와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CF 몬테레이는 멕시코 축구 1부 리그(Liga MX) 소속의 전통 강호로, 홈구장인 에스타디오 BBVA는 약 5만3500석 규모로 멕시코 내 네 번째로 큰 축구 경기장이다. 또한 CF 몬테레이의 홈경기에는 평균 약 4만 1598명의 관중이 방문하며, 시즌 누적 관중 수는 약 77만 명에 달한다.하이트진로는 CF 몬테레이가 최근 세르히오 라모스(Sergio Ramos) 등 글로벌 슈퍼스타 영입과 2026년 북중미 월드컵 개최를 통해 높은 화제성과 글로벌 노출 효과를 갖게된 점을 활용해 중남미 시장에서 '진로(JINRO)'의 적극적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10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론칭 이래 최대 리뉴얼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대표적인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스'가 브랜드 론칭 이래 최대 규모의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작업의 핵심은 'Better, Bolder(더 나은 품질, 더 대담한 진화)'라는 슬로건이다. 대표적인 변화는 BI(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패키지 디자인이다. 새로운 BI는 브랜드명 '바리스타룰스'에서 전문성을 상징하는 'BARISTA'를 시각적으로 강조해 가독성을 높이고, 브랜드 원칙을 의미하는 'Rules'는 필기체로 표현해 콘텐츠성을 높였다. 후면에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특허 기술인 '아로마 리저브 테크™'에 대한 설명과 플레이버별 테이스팅 노트를 상세히 기재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09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서 고객 참여 환경 클래스 개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더북한강R점에서 자연환경국민신탁과 함께 고객 250명을 초청한 환경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오는 11일부터 이틀간 열리는 이번 환경 클래스는 지난 5월 더북한강R점이 소재한 경기 남양주 일원에 새롭게 준공된 '수풀로 금남리' 수변녹지 조성을 기념해 진행되는 고객 참여 클래스다. '수풀로 금남리'는 지난해 12월 한강유역환경청과의 '한강수계 수변녹지 조성 시범사업' 협약을 통해 한강 상수원 보호 및 탄소 저감을 목적으로 조성된 공간이다. 스타벅스는 그간 수풀로 금남리 조성과 생물 다양성 보존을 위해 자연환경국민신탁과 협력하여 생태 복원지 내 덩굴 고사체 제거, 나무 심기 등 파트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09
이전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다음
재계뉴스
NH농협금융, 해외점포 우수직원 초청 글로벌워크숍 개최
카카오뱅크, 카카오와 함께 '소상공인 컨설팅' 서비스 출시
서울 전세가 최고가 갱신…경기 비규제지역 '들썩'
삼성물산, 래미안 원페를라에 '래미안 AI 주차장' 첫 적용
구몬학습, 외국어 학습 발음 코칭 서비스 '인토링' 출시
DL건설, 가산 인공지능 데이터센터 준공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